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리뷰 필터하기
746개 결과
여행자 평가
386
197
69
44
5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86
197
69
44
5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46건의 리뷰 중 4-9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11월 18일

스테이션3 중에서도 앰배서더 위치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저녁에 석양을 보는 위치로는 최고인거같아요...
그런데...시설이 너무 노후되어 있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1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GlobeTrotting81124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janes r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1월 19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소중한 고객 ,

파라다이스 팀 전체 대사 대신 에, 나는 높은 평가 와 긍정적 인 피드백 에 감사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즐거운 숙박 을했고긍정적 인 인상을 왼쪽 다행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보라카이 에 미래의 여행 에 당신을 다시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친애하는,
제인 Rual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9월 30일

스테이션1에 위치한 엠버서더는 일단 스테이션1에 위치한 호텔은 어디든 다 좋은것같이 그 이점을 다 가지고 있다. 조용하고 비치도 더 맑고 깨끗하고 조용하다는게 제일 큰 장점.. 수영장은 어짜피 바다가 바로 코앞이기 때문에 작건 크건 관계가 없지만 작긴하다. 하지만 밤에 보면 조명떄문에 상당히 예쁘다. 딱히 호텔에 뭘 요구한게 없었기 때문에 친절도나 이런건 모르겠지만 아참.. 룸청소 맡겼었는데 돌아와서 보니 내 티셔츠가 없어졌었다. 뭐 비싼건 아니고 갭 스트라이프 티셔츠 였는데 그게 예뻐보였나... 카운터에 전화해서 티 없어졌다고 찾아달라고하니 자기네는 모른댄다.. 그래... 나도 모르겠다 혹여나 알록달록한 예쁜색상의 티셔츠를 가져가면 의자에 걸어두지말고 옷장에 꽁꽁 숨겨두길 바란다. 이거 빼고는 앰버서더에서의 기억은 항상 좋았던 편이다. 조식은 맛있어서 매일 아침마다 큰 테이블에 진수성찬을 차려다가 먹었다. 오믈렛이고 프렌치토스트고 다 맛있고 난 특히 그렇게 바싹구운 베이컨이 좋더라.. 리뷰 쓰면서도 다시가고싶은 보라카이... 다음번엔 그 바로 옆에 있는 다른 호텔에 가보고 싶다.

객실 팁: 식당근처 방은 대형팬 소음이 들리는것같아요
  • 숙박시기: 2015년 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katiekim3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janes r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0월 14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Katiekim 3

우리가 개선 할 점을 나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잘 설명되어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손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서비스 제공의 부족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를 받아들이고 불편이 발생 해주십시오. 우리는 우리의 손님을위한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 향해 봐 귀하의 의견은 모든 우려와 공유하고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의 우려를 전달하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에게 우리에있는 당신의 신뢰를 회복 할 수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바랍니다. 당신이 논의하고자하는 뭔가가있는 경우, janes@ambassadorinparadise.com에서 저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친애하는,

제인 Rual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5월 15일 모바일

아래 후기에 동양인에게 불친절하다.그래서 조금 걱정했는데...
왠걸.. 친절 그 자체였습니다.

도착했을때 8명정도 나와서 인사해주고
방도 전망좋은방 요청했는데 비치프론트방으로 배정해주고
대형튜브 가지고 갔는데 바람도 넣어주고
모래성 만드니까 잘되가냐고 말도걸어주고
돌아다닐때마다 눈인사해주고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 밤에 픽업시간안내문도 보내주고 ..
버스가 떠날때까지 손흔들어주던 그들의 모습에 감동~~

방도 넓고 모기도 개미도 전혀없었구요..
썬베드에 6시넘어서까지 누워있었는데 전혀 ㄴ눈치도 안줬어요.

다만 방의 조명이 심각하게 어두움 ㅎㅎㅎㅎ

담에보라카이가면 숙박의사 10000%입니다~~

숙박시기: 2015년 5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Curiosity54893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janes r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0월 2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亲爱的예미김,

整个大使天堂团队感谢你的积极的意见和我们酒店根据您最近的留在我们很高的评价。我们感谢您与其他旅客对本网站谁可能会发现这些信息有用即将到来之旅长滩分享这一点。我希望,我们将有机会欢迎你再回来。

最好的问候,

简氏Rual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3월 16일

앰배서더는 투숙객 자체가 별로 없더군요.
특히 동양인은 우리외에 2-3명 본거 같아요.
앰배서더는 동양인 투숙객이 별로 없어서 그런건지 뭔지 페어웨이나 해난계열들보다
불친절했어요. 친절한걸로 따지면 정말 페어웨이가 최고!
필리피노들 제일 큰 장점이 웃는얼굴과 친절함인데 로비직원빼곤 그다지 못 느꼈어요.
사실 로비직원도 뭐 그럭저럭..특히 비치 레스토랑 남자필리피노 불친절!
비치엄브렐라 펴달라고 했더니 확인도 안하고 무표정으로 앰배서더 게스트만 된다고!!!
앰배서더 게스트라고 룸넘버말하니 그제서야 오케이 하면서 설치해줬어요.
우산살대를 제대로 안꼽아주고 가서 다시 불러 두번일하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4시 조금 넘었는데 저녁영업할려고 썬베드를 치우기 시작하더군요!!!!
이건 동양투숙객이고 서양투숙객이고 상관없이!! 일어나기만을 기다리는것처럼!
엄청 신경쓰이고 불편하게!!!! 그리고 뒤에서 엄청나게 시끄럽게 떠들어댔어요.
customer service 교육자체가 안되어있어요.
다른리조트들은 비치베드에 누워있는 손님뒤에서 그렇게 떠들어대지 않아요!
저녁레스토랑 영업하는 다른리조트들도 그러는지 지나가면서 봤는데 이곳만 그랬어요!
손님도 없으면서 왜 이렇게 빨리 치워대는지??
우리가 비치베드에서 일어나고 조금후에 보니까 앞쪽 베드쪽은 거의 쫓아내는 분위기!
저녁레스토랑 손님이나 많으면 그러려니 하는데 손님마저 별로 없었어요!!
거의 없다고 보믄 됩니다. 한두팀 있을까 말까.
그날 저녁식사를 앰배서더에서 먹을까 했는데 이런 상황때문에 프라이데이즈가서 먹었답니다.
그리고 룸에서 큰 바퀴벌레 2마리를 발견했어요. 동남아 이고 1층룸이라 그러려니 했다만 놀랬습니다. 그나마 화장실에서 발견 했음. 룸에서 발견했다면 정말 더 큰 충격이었을거예요.
위치나 리조트자체는 좋아요. 한적하고 휴식하기에는요.
그러나 정말 직원들 customer service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객실 팁: 하우스키퍼 있을때 헤어드라이기가 잘 작동되는지 확인하세요. 우리꺼는 고장났었음. 220v 어뎁터를 2개이상 요청하세요 에어컨이 잘되는지 확인하세요. 2015년 3월 15일 현재 앰버서더 옆에 새로운 리조트 공사중이예요. 공사장쪽 룸은 배정하지 말아달라고 하세요. 안그러면 공사소리에 시끄러울수도 있어요.
  • 숙박시기: 2015년 3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1  Trip8067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janes r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1월 10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소중한 고객 ,

우리 가 개선 할 점 을 나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잘 설명되어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손님 에게 더 나은 시설과 서비스 를 제공하기 위해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 서비스 제공 의 부족 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를 받아들이고 불편 이 발생 해주십시오 . 우리는 우리의 손님을위한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 향해 봐 귀하의 의견 은 모든 우려 와 공유 하고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의 우려 를 전달하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에게 우리 에있는 당신의 신뢰를 회복 할 수있는 기회 를 줄 것이다 바랍니다. 당신이 논의 하고자하는 뭔가 가있는 경우 , janes@ambassadorinparadise.com

친애하는,
제인 Rual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2월 22일

무슨일이 있었는지, 2년전과 비교하여 서비스가 엉망이다.
특히 산수도 못하는 로비직원은 무성호텔에서도 겪어보지 못한 무례함을 경험했다.
나를 분노하게한 직원은 물론, 사장의 손자로 보이는 이십대중반의 어린 매니저도 사과 한마디 없었다. 서비스만이 문제가 아니다. 시설도 5성급이 아니다. 오직 직원이 마음에 들어 3번이나 투숙한 호텔이었는데, 이제는 더이상 보라카이에서 고려해볼만한 호텔이 아니다. 아고다 특가로 택스포함 백불미만에 올라올때까 있는데 딱 그 정도 수준이다. 로비직원은 그 수준조차 안된다.
몇 발자국안에 디스커버리쇼어와 프라이데이즈가 있다. 몇십불만 더지불하고 진짜 5성호텔에 묵자.

단, 조식 포함 모든 음식이 2년전에 비해 개선되었다.

객실 팁: 전 객실씨뷰라고 하지만, 바다가 제대로 보이는 객실은 고가의 객실뿐이다.
  • 숙박시기: 2014년 12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객실
    • 서비스
1  Culture80498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앰배서더 인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janes r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3월 1일에 답변함

존경하는 고객,

파라다이스 리조트에서 대사에 당신의 검토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았다 당신의 경험을 읽고 매우 염려했다. 나는 우리 TEAN 피드백에 관해서 직접 연락을 위해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rm@ambassadorinparadise.com에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이메일을 수신을 기대하고 다음 여행 보라카이 섬 중에 당신을 다시 환영 할 수 있도록 기대합니다.

베스트 감사합니다,
제인 Ruale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