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929개 결과
여행자 평가
823
82
19
5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823
82
19
5
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29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14일

같은 호텔에 두 번 가는 일이 거의 없지만, 처음에 좋았던 경험 때문에 Sojourn에 다시 가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숙박은 너무 실망스러워서 중간에 다른 호텔로 옮겼습니다. ||||피곤해서 더 불만스러웠는지도 모르지만, 호텔에 도착했을 때 리셉션에 아무도 없었고 누군가 마침내 나타날 때까지 로비에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재방문 고객이라서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준다고 했습니다. 레드 와인을 요청했지만 화이트 와인을 가져왔습니다. 욕조에 기분 좋게 몸을 담그고 싶었지만 욕조 안에 발을 내딛는 순간 모래가 느껴졌습니다. 물을 빼자 흙이 가라앉아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호텔의 잘못은 아닐 수도 있지만, 밤새 모기에 시달려 잠들지 못했습니다.||||너무 까다로운 고객처럼 보일지 몰라도, 지불한 요금을 생각하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했습니다. 심지어 피드백을 준 후에도 서비스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이번에는 실망스러운 숙박이었고, 제가 처음에 숙박했을 때 경험한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경영진이 노력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1  brainycora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sg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소조른 부티크 빌라의 fiona k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Hi Anna,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us.

We are sorry to hear that you did not enjoy your stay this time. Each time we receive a review our team goes through it, we try to learn from each experience and continually work to improve our service.

We would like to answer a few points:

We are sorry that when you arrived we had no one at reception. At Sojourn we value our personal attention to our guests (as highlighted by the great comments about our team in nearly all reviews) - as such on check in we don't just point you in the direction of your room, we take the time to walk you to your room, where we show you the features of the room, explain your safe, your Handy phone (a free smartphone that can be used in the hotel and outside during your stay), and provide your free welcome snack and drink. When you arrived we were finishing a check in as above. Our restaurant service team met you, and asked you to wait on one of our comfy lounges. A few minutes later, our receptionist was back and conducted your check in. During this you advised us you had stayed before - immediately we offered a free bottle of wine as a welcome back! We are sorry that we did indeed make a mistake and delivered the wrong variety when we delivered this bottle to your room. When you told us, we offered to change it immediately - an offer you declined.

As part of your check in you were offered complimentary turn down. I was at reception and received a call from you asking why we had not yet completed turn down - I explained that we do turn downs between 5 and 6pm, and the call was at 5.08pm - we immediately changed the order of rooms and turned your room down in the next 5 minutes.

We apologise for the little sand in the bath water. 'it's a shame you did not mention this to us when here. At the hotel we filter the water before it goes to rooms. A part of this filtration system is a bio sand filter. Around once every year we replace the sand. We had done this on the day you checked in. Occasionally this results in a small amount of sand getting into the system. Once it is flushed through it is fine again. As you didn't mention this we were unable to let you know, about this process or fix this issue.

When you informed us that you would like to check out early, we once again confirmed this would be ok and there would be no charge for any cancellation.

I strongly believe our team did everything they could to help you have a wonderful stay. Yes we made some mistakes in brining the wrong variety of complimentary wine, but they also offered immediately to fix it, we also acted immediately on your request for a 5pm turn down. We did not penalise you in anyway for shortening your stay. I think in each case our team provided great 'service recovery' and I'm not sure what further we could have done in this case.

Once again, we are sorry that you did not enjoy your stay at Sojourn as much this time as previously, I believe our reviews generally show the efforts we go to to make sure customers have an incredible experience.

Thanks

Anthony and Fion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2월 30일 모바일

11빌라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부티크 호텔입니다. 각 빌라는 설비가 잘 갖춰져 있고 넓고 평화롭습니다. |서비스 및 직원들도 훌륭합니다! 언제나 기꺼이 도와주고 차분하고 친절합니다.|빌라 중앙에 멋진 수영장이 있고 식사도 훌륭합니다.|재미있는 요리 수업과 몇 가지 현지 체험 활동도 있습니다.|직원들이 지역 주민일 뿐만 아니라(많은 사람들이 호텔 주변에서 살기 시작했습니다), 경영진은 항상 지역의 제품과 식품, 그리고 NGO 제품을 이용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도 급수 위생, 주택 건설, 영어 (무료) 교육 등으로 마을 주변의 NGO를 통해 호텔의 지원을 받습니다. 가난한 가족이 농업을 통해 얻는 수익이 점점 더 줄고 있기 때문에 성인 대상의 교육이 없습니다.||Siem Reap의 관광가까지 차로 금방 갈 수 있습니다(10-20분, 붐비는 시간에 따라 다름).||호텔을 휴식처로 이용했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개인 가이드 및 밴을 이용해서 외출을 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에서 여러 날을 충분히 쉬지 못해서 아쉽습니다.||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가족이나 연인에게 적합합니다!

Borris6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소조른 부티크 빌라의 fiona k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Borris69,

Thank you so much for your lovely comments and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e are so happy to hear that you loved your time at Sojourn and enjoyed your cooking class and Sojourn experience.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We really appreciate your lovely comments and will share them with the team.
Kind regards,

Fion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1월 13일 모바일

저희는 이 호텔에서 3일을 머물렀습니다. 이 호텔은 지방에 위치해있고, 툭툭을 타고 시내에 10분이면 갑니다. 저희가 지낸 방은 필요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예쁜 방이었습니다. 침대는 아주 좋았습니다. 수영장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에는 스파와 그 지역에 사시는 마사지 자격을 가진 여자직원분이 있는데, 스파와 마사지 모두 합리적이었습니다. 그 지역의 간소하고 힘든 삶을 사시는 분들을 돕는 건 좋은 생각인 건 같습니다.

이 호텔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호텔 직원들이었습니다. 어떤 문제도 일으키지 않고, 항상 기꺼이 도와주고 웃음으로 맞아 주셨습니다. 그 곳의 음식은 좋았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맛있고 손님들을 많이 배려한 메뉴들로 아침을 제공하는데, 전 가히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이곳에 3일밖에 있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sallyparson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1월 10일

굉장히 멋진 호텔입니다! 빌라는 완벽 그 자체였고...킹 사이즈 침대 위에는 아름답고 낭만적인 꽃장식이 되어 있었습니다! 서비스는 훌륭했고, 직원들은 우리가 무슨 요구를 하든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습니다. 그분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서 이것 저것 배우기도 하고 호주에 대해서도 조금 가르쳐 드렸답니다. 안내 직원부터 바텐더, 웨이트리스/웨이터, 운전하시는 분들까지 모두 모두 친절하고 다정했습니다. 식당에서 먹은 음식은 씨엠립(Siem Reap)에 도착한 이후 먹어본 음식 중 최고였고...정말이지, 그 스테이크는... 황홀한 맛이었습니다! 점심 때 먹은 샌드위치도 좋았습니다! 스파는 정말 끝내줬는데...특히 3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서전 패키지(Sojourn Package)는..맙소사..천국이 따로 없더군요!! 그렇게 아름다운 안식처를 제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  Rebecca 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3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