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208개 결과
여행자 평가
780
336
78
11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780
336
78
11
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208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9일에 작성.

호텔은 친절한 직원들과 함께 굉장히 멋있었습니다. 장소는 좀 멀었지만 툭툭(Tuk Tuk)을 타고 가는 길은 재미있었어요. 공짜 셔틀버스가 있지만 툭툭을 타고 3불이면 시내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셔틀을 기다려야 할 가치를 별로 못 느꼈습니다. 수영장은 근사했지만 서비스는 효율적이지 못 했습니다. 방은 컸고 욕실은 멋진 자쿠지 욕조가 뜨거운 물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스파도 괜찮았지만 다른 나라에 있는 5성급 리조트 스파들에 비해서 부족한 점이 있었습니다. 가장 큰 불만은 우리가 얼음을 달라고 요구했는데 (방에 얼음을 넣을 수 있는 양동이가 있는데 그것을 다시 리필할 수 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아무도 가져다 주질 않았어요. 우리는 그것을 실수라고 생각하고 다음에 다시 똑같은 요구를 두 번이나 더 했지만 역시 결과는 같았습니다. 3일째 밤이 되어서야 우리는 수영장 옆 바에서 얼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아침 부페는 가격 대비 괜찮은 음식들이 있었지만 커피를 마시기 굉장히 힘들었고 리필을 제공받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이 호텔은 5성급이라고 되어있고 시엠립의 환경을 보았을 때 그럴만 했지만, 리츠 칼튼과 비교하면 3성급 밖에 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시엠립을 가게 된다면 그곳에 묵을 겁니다.

그들이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기본적인 것들
1. 서비스에 집중하라 - 룸서비스 콜에 대답하는 것을 잊지말라
2. 5분마다 한 번씩 수영장 근처에 서비스 요원들을 걷게 하고 그들이 고객에게 필요한 점이 있는지 물어보게 하라. 현재 그들은 거의 한 시간마다 한 번씩 와서 수건을 걷어가기만 합니다. 만약 직원들에게 무엇을 요청하면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3. 더이상 하지 않는 쇼에 대한 안내판이 있다.
4. 아침식사를 담당하는 웨이터들은 자주 테이블을 돌면서 커피나 차가 떨어지지 않게 해야한다.

1  phantom_496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로얄 앙코르 리조트 & 스파의 Sethya N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Phantom.

Thank you for the detailed review of our hotel with regard to your stay . I am pleased your word “The nice hotel with Friendly staffs”. However, please accept my apologies for falling short of your expectations on some aspects of your stay. Kindly be assured that all your comments will be reviewed and actions will be taken accordingly.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s this is our best resource for improving guest services. We hope you give us a chance in the future to show you how great our hotel is.

Sincerely Yours!

Sethya Nhong (Mr.)
Resident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7일에 작성.

이번이 두 번째 캄보디아 여행입니다. 첫 여행 때는 다른 곳에 묵었었죠. 호텔은 아주 좋고 객실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편안합니다. 직원들은 고객의 요청에 즉각적으로 응대합니다. 정말 특별하게 대우받았습니다. 다만, 위치가 도심에서 좀 멀고 호텔 내부에도 위락시설이 없어서 약간의 유흥을 즐기기 위해 밤늦게 호텔 밖으로 나가야 했습니다. 음식은 좀 비쌉니다. 멋진 수영장이 있어서 밖에서 더위에 녹초가 된 몸을 달래기에 좋습니다.

ackie2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sg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4일에 작성.

공항에서 호텔 승합차를 타고 5분 정도 걸려서 호텔에 왔습니다. 체크인 절차는 빈틈없었지만 그다지 친절하지는 않았습니다. 직원들이 예행연습이라도 하는지, 절차가 반복되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사전에 객실 등급을 발코니가 있고 수영장을 조망할 수 있는 딜럭스룸으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발코니 의자가 식당 의자라서 조금만 앉아있어도 불편했습니다. 발코니의 시멘트벽도 좀 높아서 의자에 앉으면 수영장이 보이지도 않았죠.
또, 샤워 겸용 욕조는 아주 불편했지만 큰 문제까지는 아니었습니다. 반면, 객실은 좋았어요.
직원들도 좋고 별다른 건 없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서비스가 좀 엉망이었습니다. 호텔 식사는 주로 '파 이스트' 여행 그룹에서 담당했어요. 호텔에 가서 그들이 있다면 행운을 빕니다. 주먹을 불끈 쥐고 싸울 준비를 해야죠. 음식 자체는 보통이었고 바닥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지배인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었고 친근했지만 전반적인 서비스는 신통치 않았습니다.
공항으로 오는 길은 정말 끔찍했습니다. 5분밖에 안 걸렸지만 승합차 안에서 말 그대로 수백 마리의 모기와 벌인 전쟁은 전혀 즐겁지 않았습니다. 운전기사는 신경도 안 쓰더군요.
이 호텔은 멋진 수영장이 있고 로비도 끝내주지만, 겉모습보다 내실을 쌓아야 할 것 같습니다.

PSS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로얄 앙코르 리조트 & 스파의 Sethya N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PSSL,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tell us about your experience at the Royal Angkor Resort& Spa. Please accept my apologies for falling short of your expectations on some aspects of your stay. Kindly be assured that all your comments will be reviewed and actions will be taken accordingly. We appreciate your feedback as this is our best resource for improving guest services. We hope you give us a chance in the future to show you how great our hotel is.

Kindest Regards,

Sethya Nhong (Mr.)
Resident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1월 16일에 작성.

우리는 딜에서 바우처를 구입한 후 이 리조트에 머물렀다.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였다. 우리는 공항에서 픽업 되었고 리조트까지 차를 타고 왔다. 리조트는 시내와 호텔을 왕복하는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중심부로 가기에 편하다. 아침은 괜찮았지만 일본인 관광객들과 경쟁을 해야했다. 툭툭을 타고 보는 풍경은 항상 제공되며 싸다. 리조트의 셔틀을 운전하는 사람은 Mr Vuthy다. 그는 ‘할 수 있다’ 유형의 사람으로 툭툭이나 차 등을 준비해준다. 호텔 리셉션에 묻는 것 보다 그를 통해 하는 것이 더 싸다. 리조트는 일본에서 볼 수 없는 올림픽 크기의 수영장을 갖고 있다. 관광을 하기 위해서는 하루 동안 툭툭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하루 당 15불에서 20불 정도이다. 이 리조트는 매우 조용하고 편안하며 관광의 힘든 하루 후에 편하게 쉬는데 훌륭한 장소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협조적이다. 매니저는 손님들이 편하게 지내는지 항상 확인을 한다.

강력하게 추천한다.

3  Patrick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1월 15일에 작성.

이 호텔은 멋진 수영장과 크고 컬러풀한 정원이 갖춰져 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큰 도움이 되었다. 우리는 그곳에서 5일을 지냈는데 굉장히 편안한 시간이었다. 식당에서는 퓨전 음식을 파는데 전형적인 크메르 음식이었다. Anna & Piotr

2  Piotr 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pl.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