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Hyatt.com
US$112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8.27)
Booking.com
eDreams
Agoda.com
ZenHotels.com
9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522)
리뷰 필터하기
522개 결과
여행자 평가
397
74
28
10
1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397
74
28
10
1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22건의 리뷰 중 2-7
2022년 3월 23일에 작성.

장기투숙으로 2주 정도 머물렀고, 클럽리젠시 혜택으로 오자마자 직원들이 알아보고 63층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함. 위쳇으로 모든 직원들이 채팅방을 만들어서 하나하나 다 관리해주고 문의사항 불만사항을 다 해결하줌

숙박 날짜: 2022년 3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eeyoung5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yatt Regency Wuxi의 kelvin sh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were happy to read that you had an enjoyable stay.

Thank you for sharing!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on your next visit to Wuxi.

Best regards,

Kelvin Sh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3일에 작성.

제겐 하이얏 호텔은 믿고 찾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Wuxi Hyatt Regency Hotel을 이용하면서 좋은 시설을 잘 관리 및 유지 보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고객 응대 태도가 조금은 미숙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다른 호텔에서 너무 좋은 경험을 하였던 기억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아쉬움을 많이 느꼈던 것 같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태석 최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yatt Regency Wuxi의 kelvin sh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 will relay your experience to our team so that we can be sure to improve things in the future. I hope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with the proper Hyatt experience.

Best regards,

Kelvin Sh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4월 27일에 작성.

맡긴세탁물에 대해 실수가 있음에도 전혀 사과없는대응과 뒷처리의 문제점 여러호텔들과 비교해 최악 다시는 묵고싶지않는 호텔 누구에게도 권하고싶지않은호텔

숙박 날짜: 2019년 4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Z2926YC_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yatt Regency Wuxi의 KelvinShi123님(總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5월 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 will relay your experience to our team so that we can be sure to improve things in the future. I hope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with the proper Hyatt experience.

Best regards,

Kelvin Sh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4월 2일에 작성.

시내 번화가이면서 쇼핑센터들과 직접 연결되어 아주 편리했습니다. 프론트를 포함하여 객실들이 모두 고층이라 지상 소음이 들리지 않아 쾌적하고 조망도 좋았습니다. 조식뷔페도 다양하고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장소
    • 객실
    • 서비스
noogooya_in_Seou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yatt Regency Wuxi의 KelvinShi123님(總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4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were happy to read that you had an enjoyable stay. Thank you for sharing!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on your next visit to Wuxi.

Best regards,

Kelvin Sh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3월 10일에 작성.

1350위안에 세탁 2개 무료 제공으로 스위트룸 배정받아 3개월동안 생활했습니다~ 무료 세탁량이 부족해서 추가 3개월에는 세탁 3개로 늘려달라고 요청을 했으나 거부당했습니다. 하지만 200달러에 동일룸 배정받은 동료가 세탁 3개 혜택을 주어 다시 요청을 하니 동료의 세탁 3개 혜택을 2개로 줄여버렸습니다. 기분이 상했고 다른곳으로 옮겨야겠다고 판단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Tour5956531417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yatt Regency Wuxi의 KelvinShi123님(總經理)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3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I will relay your experience to our team so that we can be sure to improve things in the future. I hope we will have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with the proper Hyatt experience.

Best regards,

Kelvin Shi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