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849개 결과
여행자 평가
433
283
92
23
1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33
283
92
23
1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849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6월 6일

이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아주 편안한 시간을 보냈어요. 일반적인 고급 호텔 수준을 넘어서는 뛰어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정말 훌륭한 부띠끄 호텔이에요. 호텔 직원들은 아주 교육을 잘 받았고,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데다 아주 많이 친절해요. 고객 서비스의 수준을 확실히 새롭게 한 단계 높여 놨어요. 객실은 아주 깨끗하고, 편안한 침대,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빠른 와이파이, 수압이 좋은 샤워기, 깔끔한 화장대, 커피 메이커, 적당한 사이즈의 LCD TV, 금고, 그리고 디지털 체중계가 갖춰져 있어요. 이 좋은 객실에 뭐가 더 필요할까요? 뷔페식 아침 식사에는 아주 맛있는 진수성찬이 펼쳐졌는데, 아주 잘 만든 각종 계란 전문 코너와 함께 지역 음식과 세계 음식이 함께 나와 있었어요. 페라나칸식(중국과 말레이 혼합식)의 인테리어는 아주 멋졌어요. 호텔이 깨끗하고 호텔 식당 벽에는 폭포를 만들어 놓은 게 특징이죠. 또 그 옆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발리의 파이프 악기 음악이 나오는데 아주 기분 좋아요. 그래서 커피숍 근처에 사람이 머무르고 싶게 만듭니다. 수영장은 정말 깨끗하고 좋아요. 훨씬 큰 호텔의 수영장에 비교할 만합니다. 이 곳의 수영장에는 안전요원은 없어요. 깊이가 1.2미터 정도 밖에 안되는 얕은 수영장이라서요. 하지만 수영장 주변에 인터콤이 있어서 손님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는 연락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호텔에 체육실은 없는데, 계단이 정말 넓고 바람이 잘 통해서, 계단을 몇 번 걸어 올라가면 충분히 운동이 될 거에요. 총지배인인 에디는 아주 좋은 사람이에요. 고객들을 위해 깜짝 생일 축하도 해 주죠. 에디는 아주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언제나 기꺼이 도와주려 하죠. 칭찬 받을 만해요. 뭐든 고객의 뜻을 받들려 하기 때문에 제가 밤 비행기를 타게 되었는데, 규정된 시각 보다 늦게 체크아웃하는 것도 허용해 주었어요. 식음료 지배인인 구나완도 아주 도움을 많이 주고 항상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에요. 항상 손님들에게 생일을 축하하는 무료 음료를 챙겨줄 정도로 사려가 깊어서 손님들이 아주 고마워 해요. 위치를 본다면, 이 호텔은 관광 요지로 부터 금새 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 택시도 언제나 주변에 많아요. 스미냑 호텔은 바로 길 근처에 있는데, 레기안과 쿠타 지역이 아주 가깝고, 공항이나 덴파사도 몇 분 거리에 있어요. 전체적으로 평가한다면, 보석같은 호텔이에요... 이 호텔의 서비스를 훨씬 제가 묵었던 큰 호텔들이 배워야 합니다. 맞춤형의 최고 수준 서비스를 말하는 거죠. 이 호텔 직원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Venot V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디 아타나야 호텔 - 매니지드 바이 센추리 파크의 Atanay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6월 1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Mr. Venot


Warmest Greetings from The Atanaya Hotel,

Let us, with our greatest gratitude,to say thank you for choosing The Atanaya Hotel for your recent stay and for your kindness to share this review. We would always keep doing our best for further improvement.

We could not even be able to find any words to describe how delighted to hearing you felt satisfied with the services from our associates and with the facilities that have been provided in our hotel, includes of the venues like our glass pool in the rooftop and undoubtedly the foods served in our restaurant.

We do hope that we would have another chance to serve you our best again in the future and would surely give you another memorable experiences in your next stay.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at your convenience for any further information or assistance.

Smile
From all of Atanaya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9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주 전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10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30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디 아타나야 호텔 - 매니지드 바이 센추리 파크의 Andre H님(Pemilik)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