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US$159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04)
Hotels.com
Booking.com
US$159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04)
Hyatt.comUS$159
Trip.com
Vio.comUS$159
10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5,544)
리뷰 필터하기
5,545개 결과
여행자 평가
2,995
1,497
588
249
2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995
1,497
588
249
21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545건의 리뷰 중 5-10
2022년 11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오래되어서 그런지 1층이라 그랬는지 모르지만, 매우매우 습합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긴 하나 일 처리 속도가 많이 늦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규모가 어마어마하고 위치나 구조 그리고 시설은 매우 우수합니다. 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다. 특히, 10세 이하 아이동반인 겅우 슬라이드 매우 적당합니다.

객실 관련 팁: 주변에 발리컬렉션몰이 있긴하나 매우 비쌈 마사지, 편의점 등 편의시설 부족 호텔내 ATM(bni)이 있음.
숙박 날짜: 2022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Doogang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발리의 Grand Hyatt Bal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2월 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Doogangs,

Thank you for sharing your review after your recent stay with us. Your recognition of our warm and friendly colleagues is appreciated. As you rightly mentioned, our River Pool is one of the favorites among children and adults with its exciting water slides. Please do visit us again when your travel plans bring you back to Grand Hyatt Bali for another enjoyable stay with us.

Warm regards,

Amrit Gurung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10월 10일에 작성. 모바일

처음 방문했는데 넓은 정원과 수영장, 친절하고 멋진 직원들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운 호텔임.
특히나 클럽라운지의 직원들은 최고였슴.
Sutrosna, Ariani, Melgen, Yuly, Risma은 정말로 창찬해주고 싶었음.
또다시 발리에 온다면 그랜드하얏트 발리에 투숙할것임.

숙박 날짜: 2022년 10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Discover6140534385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발리의 Grand Hyatt Bal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0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u,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review. It is wonderful to hear that your recent experience was memorable. Sutrisna, Ariani, Mega, Yuli and Risma will be delighted to hear of your generous praise of the impeccable service they delivered. The team and I at Grand Hyatt Bali will be delighted to welcome you back soon.

Warm regards,

Amrit Gurung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24일에 작성.

거대리조트의 편리함을 갖췄고 운영은 쳬계적이고 직원들은 친절했음. 하지만 시설이 노후화되어 대규모 리노베이션이 필요함

숙박 날짜: 2022년 9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재민 조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발리의 Grand Hyatt Bal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3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재민 조,

We are thrilled to hear your kind compliment about our beautiful resort and our wonderful colleagues. Your feedback regarding some of our facilities that need to be refurbished is appreciated.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and we look forward to the opportunity of serving you when your travels bring you to this beautiful island.

Best regards,

Amrit Gurung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7월 24일에 작성.

몇번의 클럽 라운지밖에 경험하지 못했지만, 하얏트 발리 클럽라운지는 그중에서 worst.

음식이 중요한게 아니라, 매니저처럼 보이는 중년 여성의 고객응대가 상식 이하임.
백인들이 입장할때는 환하게 웃으면서 인사를 하지만, 본인이 투숙하고 있는 3박동안은 입장할때 멀뚱멀뚱 쳐다보거나 매우 건조한 표정으로 굿모닝 정도가 전부임
매반 룸넘버를 알려줘야하는 시스템인데, 룸넘버를 알려달라고 묻지도 않고 그냥쳐다보고 있음. 항상 내가 먼저 말해줘야함.
그렇다고 그냥 들어가면 룸넘버 또 알려달라고는 함. 이렇게 기분 나쁜 고객응대는 여러 호텔 중에서도 처음이고, 1~2성급 호텔에서도 본적이 없는 상식이하의 응대였음.

다른 경험만 보면 8,9점이나, 그 스태프로 인해 2점임

숙박 날짜: 2022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amdo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발리의 Grand Hyatt Bal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8월 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amdole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view on this platform and I regret the inconvenience you experienced.

We strive to ensure all of our guests experience service what Grand Hyatt Bali is known for and we are disheartened to learn that your stay fell short. I understand my colleagues – Ms. Ayu Trisnadewi (Director of Rooms) and Mr. Moris Loduwijk (Guest Experience Manager) have been in touch with you while you were in the resort. We take every feedback from our guests seriously and I sincerely apologize for your experience. I would like to assure you that we have discussed your concerns with our team to ensure that the warmth, authenticity and the Hyatt touch we are well loved for, remains integral in the guest experience at Grand Hyatt Bali.

Agai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time and feedback and we would be glad to welcome you back again for a better stay experience.


Sincerely,

Amrit Gurung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2월 25일에 작성.

볕이 안들어 눅눅한 침실.
킹사이즈 베드룸 이었으나 침대 두개 이어 붙여 놓음.
수영장 물은 순환이 안되어 엄청 지저분함.
바닷가와 가까워 모래를 안 씻고 수영장으로 들어와 모래도 많음.
위치는 좋음.

숙박 날짜: 2020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an742202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발리의 GrandHyattBali님(Grand Hyatt Bali Tea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an7422020,

Warm greetings from Grand Hyatt Bali.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feedback on your recent stay with us. We value your gift of feedback.

These are poor experiences that you should not expect from Grand Hyatt Bali and we appreciate the opportunity to learn from your shared experience. We strive to accommodate our valued guests to the best of our abilities and we are disappointed that we failed on this occasion. Please be assured that your feedback has been shared with our team for remedial measures and continuous improvement.

We trust that this experience will not deter you from choosing the Grand Hyatt Bali and hope you will give us another opportunity to exceed your expectation.

Kind regards,

Grand Hyatt Bali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