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s.com
Vio.com
Trip.com
Booking.com
Expedia
7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713)
리뷰 필터하기
713개 결과
여행자 평가
631
39
16
10
1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31
39
16
10
1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13건의 리뷰 중 13-18
2023년 4월 30일에 작성.

신혼여행 숙소로 추천합니다.
저는 5박 7일 여행이었고, 디럭스룸2박 풀빌라3박 이용했어요. 디럭스룸 컨디션 정말 좋았고, 풀빌라 역시 너무 만족했습니다. 호텔 직원들 응대는 매우 친절했으나 Laundry service는 다소 미흡했습니다.
세탁 서비스 요청이 상시 가능하지 않고 시간대가 3번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불편했고 세탁 완료된 옷들을 받으려면 로비에 가서 금액을 지불하고 옷을 가져다 달라 요청을 해야 룸으로 가져다 주었습니다. 조식은 전반적으로 보통이었으나, 과일이 한국보다 덜 달았어요...
Fisher man's club에서 먹은 Romantic Dinner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설이 굉장히 깨끗하고 정원 관리를 정말 열심히 해서 아름다웠습니다. 연인, 부부,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23년 4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eeyoung03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ndaz Bali의 Marc Wal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3년 5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eeyoung038,

Greetings from Andaz Bali.

We are very happy to hear that you had an enjoyable stay with us and thank you for your nice comments about our hotel facilities and the service extended by our team members.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n regards to the laundry service and breakfast quality. Rest assured, the points you have highlighted have been addressed internally as these helps us to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Thank you once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Matur suksma,

Marc Walz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3년 3월 29일에 작성.

한달 여행동안 저가 고가 많은 호텔을 이용 했음 마지막으로 평이 좋은 호텔에서 마무리를 하고 돌아 가고 싶었으나 여행 마지막을 망침

1. 체크인시 우리만 더위에 서서 웰컴드링크 없이 땀흘리며 체크인
2. 거실과 침실이 온도차로 거실 티비 미니바 창문에 습기로 물이 흘러내림
3. 요청한 엑스트라베드 거실에 배치 쇼파도 침대로 바꿈 (아기 침대 설치 안함)
4. 거실이 너무 좁아 엑스트라베드 빼달아 요청 했지만 안들어줌
5 필요한 물건 사진 찍어 보냈지만 읽고 답장 없고 물건 안가져다 줌
6 몇번을 말해서 다른 물건으로 받아서 다시 말해서 받음
7 매니저에게 항의 메일 보내고 큰방으로 바꿔줌
8 큰방은 거실만 크고 화장실도 2개에서 1개 욕실도 2개에서 1개
9 사람이 3명 어린이 1명인데 룸 기본 셋팅 2명분만 해서 또 요청해서 수건 물 어메니티 받음
10. 바꾼 방은 짐싸기 귀찮아서 그냥 이용했는데 거실 에어컨 고장으로 더웠음 직원 보내달아 했지만 끝까지 안옴
11. 특정직원들의 서비스 태도는 최악임
12. 조식 이용하는데 여직원 짜증 난다는 듯이 자리 안내함 멀리서 손짓으로 저기 저기 앉아라고 함 (나중에 알고 보니 자기가 자리 찾아 앉는 시스템이었으나 웃으며 알려 줄수 있는걸 짜증나게 왜 안내 해달라는 거냐는 느낌을 받음 )

13. 같은날 조식 서빙 직원은 음식 그릇을 거의 던지듯 놓고 갔고 손가락이 밥에 들어 간채로 툭 던지고 감

14. 피셔맨스 클럽 직원들 태도
아이컨택을 했으나 피함 메뉴판 주러 안옴. 한참.손을 들어 메뉴 주문함 맥주를 시켰고 맥주를 따르자 마자 전부 엎질렀다 아기 앞으로 쏟아져 급히 휴지를 찾는데 직원은 오지 않았고 남편이 급하게 일어서서 직원을 불러와 휴지를 받았다 직원은 괜찮냐는 말도 없이 짜증에 가까운 얼굴로 쓱쓱 두번 딱고 사라짐

맥주를 쏟아서 다시 시키려고 직원을 불렀지만 또 안옴 …. 그냥 계산하고 나감

정말 1박에 이가격을 주고 스위트룸을 이용한게 화가나고 이렇게 시간들여 화가난 상태의 글을 쓰는 시간이 아까움

일부 직원을 제외한 직원은 매우 친절함
얼굴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친절했음

무료 커피 제공 하는 곳에 있던 직원과
키즈카페 직원
조식 주문 받던 직원
출입구 쪽에 있던직원
하우스키핑 등 친절함

숙박 날짜: 2023년 3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wangj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ndaz Bali의 Marc Wal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3년 5월 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wangji,

Greetings from Andaz Bali.

I am very sorry that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 on this occasion. We do appreciate your comments as these help us to identify the areas we can improve. Rest assured we will do our utmost to ensure that we continuously improve on the points you have highlighted.

In general, I hope that you had otherwise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thank you for your nice comments on our service extended by our team members at lobby lounge, kemu mai and housekeeping.

My team and I do hope that we may have the opportunity to seeing you again at Andaz Bali in the near future.

Matur suksma,

Marc Walz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3년 2월 24일에 작성.

안다즈 담번에 발리여행가게되면 또예약해서 가고싶어요~시설도좋았고 바닷가메인풀에서수영도너무좋고 벌레도없었습니다

숙박 날짜: 2023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audcjf8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ndaz Bali의 Marc Wal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3년 3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Audcjf81,

Greetings from Andaz Bali.

We are most delighted to learn that you had an overall pleasant stay with us and you also enjoyed our facilities, especially our swimming pool overlooking to the ocean.

Please do come back soon.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for another memorable experience at Andaz Bali.

Matur suksma,

Marc Walz
Hote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3년 2월 23일에 작성.

코로나 이전 항상 유럽이나 미주만 찾다가 처음으로 방문한 발리에서의 여행 컨셉은 휴식. 많은 검색끝에 결정한 호텔이 안다즈발리였는데 최고의 결정이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호텔시설 관리가 매우 잘되고 있었습니다.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주위에 추천은 물론 다음에도 또 방문할거에요.

숙박 날짜: 2023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ilda0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ndaz Bali의 Hyatt Regency Bali Management Team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3년 3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ilda012,

Thank you for staying in Andaz Bali,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enjoyed our resort and our services meeting your leisure expectation. We are more than thrilled to welcom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and have a great day!

Andaz Bali Management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3년 2월 21일에 작성.

코로나이후 오랫만에 휴가였어요
모든시설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신축이라 깨끗한 것도 있지만 종일 청소해줍니다 즐겁고 만족스러워서 재방문 하고싶은데 가격은 자꾸오르네요

숙박 날짜: 2023년 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ejoh3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Andaz Bali의 Hyatt Regency Bali Management Team님(Marketing)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3년 3월 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s. Ejoh313

Thank you for staying in Andaz Bali. Indeed corona has been a major set back to all around the Globe ,luckily we are able to go through that and were able to be on a vacation as we used to before. Thank you for choosing Andaz Bali as your get-away, we are delighted to welcome you again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and stay safe!

Best Regards
Andaz Bali Management Tea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