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Booking.com
US$83
특가보기
Hotels.com
Agoda.com
US$82
특가보기
Trip.com
FindHotel
eDreamsUS$83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752)
리뷰 필터하기
752개 결과
여행자 평가
670
66
12
2
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670
66
12
2
2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52건의 리뷰 중 1-6
2019년 7월 7일에 작성.

우붓 중심가에서 남쪽에 위치하고 있고, 길가에서 바로 보이진 않음.

공항에 밤늦게 도착해도 유료 픽업서비스 가능하고,
시설물은 최근신식은 아니지만 관리는 잘되고 있음
조식은 호텔 앞에 식당에서 하는데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좁아서 조금 불안함
식사는 무난했는데 일반 호텔이나 리조트 조식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나쁘진 않았음.

객실 관련 팁: 우붓시내나 근처에서는 호텔에서 제공한 휴대폰으로 픽업요청 가능
숙박 날짜: 2019년 6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ZEPHY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8년 12월 22일에 작성. 모바일

일단 방이 크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맛있는 편이고 특히 룸까지 시킨 요리들을 갔다줘서 베란다에서 먹는 조식분위기가 특이하고 좋았습니다.
가격도 3.5성급을 생각하면 저렴하게 묵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강점은 휴대용 모바일폰을 객실당 1대씩 무조건 지급을 하고 이걸로 어디든 픽업서비스를 해준다는 것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직원들의 친절도 역시 아주 굿! 친절함은 발리 최고로 좋았었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세심한 배려, 밝은 인사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단점은 와이파이가 좀 느리고 신호가 잘 안잡히는 점.
헤어드라이기가 굉장히 힘이 약하다는 점.
샤워기 수압이 약한 점.
문이 수동으로 열쇠로 돌려야하는 점.
이 점을 빼고는 전부 만족했습니다.
우붓의 가성비 호텔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숙박 날짜: 2018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2  Herchoc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8년 10월 6일에 작성. 모바일

남동생과 둘이서 사포딜라 숙소에 머물렀어요.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였고 웰컴드링크는 짱 맛있었어요. 방도 사진으로 본 그대로 매우 깨끗했고 우붓시내고 가는 드랍서비스가 있어서 힘들지 않게 시내에 갈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2층방에 머물렀는데 2층이 더 좋은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수영을 하루종일 하는 스케쥴이 아니라면요. 좋은추억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당!

숙박 날짜: 2018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NorthStar48084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Sapodilla Ubud의 SapodillaUbud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NorthStar480847,

The warmest greetings from Sapodilla Ubud
Thank you for choosing Sapodilla for your second Home in Bali and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your valuable time to write and sharing your experiences about your stay at our home in Ubud. It is our honor and our pleasure for having you staying with us and very happy to hear and read your comments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the entire of Sapodilla Family fulfill your expectation.

We have passed your compliments to the entire team and told them how much you like and enjoyed our resort for their motivation and to keep and maintain the high standard and quality in all aspect include genuine in simplicity.

We are looking forward to welcome you back again to your second home in Bali Sapodilla Ubud in the near future.

Yuli and Sapodilla Famil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2일에 작성.

2018 년 다시 쓰는 후기
브랜드 호텔이 아닌 곳들이 몇년이 넘어가면 그때부터 평들이 갈리기 시작한다. 여러모로 메뉴얼이 부족하다보니 시스템이 중구난방으로 바뀌는 것들도 있고 낡아가는 시설들의 관리도 힘들기 때문이다.
이번에 일주일동안 나는 그들을 관찰했고~ 사포딜라를 1년만에 다시 찾아가서 느낀점이 이것이다.
2017년에 친절했던 직원들도 매너리즘에 빠진것인지 친절도가 반반으로 갈렸으며~ 조식의 퀄리티 또한 어떤날은 좋았는데 어떤날은 다 식은 음식이 나왔다. 우붓의 물가가 미친듯이 올라가다가 다시 내려가기 시작했고 상권도 사포딜라와 먼 북쪽으로 이동을했다. 사포딜라는 여러모로 갈림길에 있다. 과거의 영광에 머무르지말고 가격조정이나 시스템등에 손을 대야할 시기이다. 그리고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힘들었다.
우붓의 다른 커피숍등에 가면 속도가 엄청 잘나온다. 인터넷 손을 봐야한다.
그래도 내가 있을때 매니저 julie 가 많은 도움을 주어서 감사했다. 그녀가 호텔에 있는날과 없는 날은 하늘과 땅의 큰 차이가 났다.
terima kasih julie.

끄리교 횩쉬 한귝이니 갈려교 한다묜 티블하냐 드륍니댜.
뱔뤼뉸 뮤죠견 2츙뱡 이샹으료 갸야됩니돠. 쳐으메 1츙뱡 배졍바단뉸데
쥔쨔뇰랴쎠요 굠퍙이 퓐 시커면 냄쉐냐는뱡을 줘서. 뮤죠견 2츙갸세요. 륨 챠이가 염쳥큡니댜.

객실 관련 팁: 이츙달랴교 훼야햔댜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12  Seo_Jaso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Sapodilla Ubud의 SapodillaUbud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Seo_Jason,

Warmest greeting from Sapodilla Ubud,
Thank you for coming back home and thank you for your feedback, I appreciate that you have taken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As we constantly strive to improve, I appreciate your honest comments and we will definitely have an internal discussion with respective teams about the highlighted concerns to ensure similar shortfalls are not repeated

I do hope that there will be an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in order to show you the true meaning of our hotel sevice.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me directly as I would be delighted to assist you personally with any and all arrangements.

Best Regards

Yuli and Sapodilla Family
yulisapodilla@gmail.com
Whats App +6281237780352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5월 4일에 작성. 모바일

그냥그래요.기대가컸었는데.
일단직원들은굉장히친절.
직원친절면에서는5점만점.
룸청결도는별로.침대위에서흰머리5-6발견.
욕실쪽에서는엄지손가락만한바퀴벌레출현.
조식이나애프터눈티서비스는만족.
차량픽업드랍서비스는진짜진짜베리굳굳.

숙박 날짜: 2018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namaste_su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Sapodilla Ubud의 SapodillaUbud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662sujink,

Thank you very much for have been stayed with Sapodilla Ubud,
in this opportunity we sincer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you experience during stay. we really appreciate your feed back regarding the cleanliness room service, and trust your constructive feedback will improve us in future.

if we still have chance, we would like to serve you again to show how serious we follow up our guest comment.

Agai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attention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home at Sapodilla in near future.


Warm Regards

Yuli and Sapodilla Family
Whats App +6281237780352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