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70개 결과
여행자 평가
33
81
45
7
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3
81
45
7
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0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2월 4일

저는 듀렉스룸을 선택했었고 최소한의 요소로 최대의 만족을 얻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곳은 대체로 편안할 거에요...하지만, 어찌 됐든 이곳은 고작 별 세 개짜리 호텔이에요. 세면대에서는 찬물만 나오고 15초 동안 공용 변기의 물이 내려가는 화장실만 보면 별 한 개짜리 호텔이라고 밖에 말 못해요.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호텔에서 주는 것들이 충분하지 않으니, 비누와 세면도구를 직접 가져오세요.

프런트 데스크, 수위, 식당과 바의 직원들 모두 다 친절했고 전문적이었으며 서비스를 하려는 의지가 강했어요; 이 부분은 여느 별 세 개짜리 호텔에서 기대되는 수준보다 더 좋았어요.

위치는 좋았어요. Nagoya Hill 쇼핑몰까지는 차로 10분밖에 걸리지 않고 공항까지는 30분 정도가 걸려요.

Batam에 대해서 알아야 할 일반적인 요점은 그곳에 합법적인 택시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들은 모두 "Taksi 거짓말쟁이"에요. 그 말은 즉, 바가지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 당신이 가는 곳까지 얼마 정도가 나오는지,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어야 한다는 거에요. 호텔 운송 서비스를 이용해 공항에서 오거나 공항까지 가는데 Rp 70k에요. Nagoya Hill 쇼핑몰까지는 Rp 30k, Batam Centre몰과 My Mart까지는 Rp 50k입니다.

Marcus 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27일

  • 숙박시기: 2017년 6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25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6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4월 4일

  • 숙박시기: 2016년 11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89 호텔의 Sugianto K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9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3월 16일

  • 숙박시기: 2016년 12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89 호텔의 Sugianto K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19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