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US$72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01)
Hotels.com
Agoda.com
US$73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6.30)
Booking.comUS$73
Trip.com
FindHotel
11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21)
리뷰 필터하기
321개 결과
여행자 평가
186
86
30
6
1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86
86
30
6
1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21건의 리뷰 중 2-7
2020년 9월 10일에 작성.

커플여행으로 1박2일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체크인하시는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엘리베티터4대중 2대만 운행되고있고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를 2번이나 그냥 보내고 탈수 있었습니다.
룸컨디션은 청소가 제대로 되지않아있었습니다.
제가 체크인하기전 사용하셨던 분이 쓰셨던 파티풍선이 커튼안에 그대로 부착되어 있었고, 공기청정기가 객실에 배치되어있다고 해서 너무 좋게 생각했는데 전원 버튼을 누르자마자 먼지덩어리가 나와서 바로 전원을 껐습니다.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화장솜,면봉비닐은 다 뜯겨있었는데 아예 교체를 안하신걸로 보였어요. 진짜 기분좋게 간 여행이였는데 청결부분에서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숙박 날짜: 2020년 9월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ay95010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의 라마다앙코르 바이윈덤 부산 해운대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9월 14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솔직한 투숙 후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장 먼저,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부족한 서비스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호텔을 선택해 주신 소중한 고객님께 완벽히 준비를 마친 객실을 제공해 드려야 하는데 부족함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이 지적하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내용이 공유 되었으며, 거듭된 직원교육을 통하여 반드시 개선시키겠습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9일에 작성.

해운대해수욕장도 가깝고 호텔주변 먹거리도 많이있어서 좋았어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분은 지하철&버스 모두 편리하게 이용가능할정도로 가까운 위치에있고 무엇보다 요즘 핫플인 해리단길도 매우 가까워서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kkggas2z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의 REHaeundae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3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시간 내어 후기를 남겨 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이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가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후기는 저희 직원 모두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도 라마다 앙코르해운대와 함께 해주시길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5일에 작성.

가족송년 기념으로 묵었는데 좋았어요
시설, 청결, 친절 모두 만족,
특히 해운데 가깝고. 앞에 영화관도 있고, 근처에 시장, 식당가 즐비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leewonq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의 REHaeundae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고객님, 안녕하세요?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에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셨 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매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다음 여정에도 함께 할 수 있기를 고대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4일에 작성.

침구류는 만족스러우나 주차가 정말 치명적일정도로 ...끔찍하게 힘듭니다 자차들고가시는분은 체크아웃몰리는시간에 최소 40분 기다리셔야되구요. 호텔내부 타워주차장 꽉찰경우엔 인근의 공영주차장까지 가서 차를주차해야하는데 거기서 걸어서못오는거리에요 무조건 셔틀타고오셔야되고 셔틀운영시간도 생각보다텀이있고 띄엄띄엄해서 저희는 셔틀기다리다 지쳐서 택시타고 공영주차장까지 다시 간적도있었음..최근에는 그나마 타워주차만 했었네요. 역시나 차뺄때 엄청나게기다렸지만... 주차문제만 해결된다면 괜찮은곳같은데 진짜 주차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머....머...너무느무 힘든곳이에요 ㅎㅎㅎ

숙박 날짜: 2019년 9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Yonao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의 REHaeundae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시간 내어 후기를 남겨 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가장 먼저,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부족한 서비스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발렛서비스와 셔틀버스 등 최적의 주차관리 운영을 위해 저희 임직원 모두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뿐 입니다.
빠른시일내에 최대한 더 개선되고 발전된 서비스로 편의만 제공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방문하실 때에는 보다 향상된 세심한 고객 서비스로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일에 작성. 모바일

저층엘레베이터 2개
고층엘레베이터 2개가 있어요.
저층은 저층끼리 고층은 고층끼리만 이용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와...근데 엘레베이터가 징글맞게 안와요ㅜㅜ 게다가 한 번 타면 진짜 만원이라 엄청 힘들게 타야됨 후... 그것외에 서비스나 청소 이런건 만족했어요. 다만 방이 엄청 작아서 일본 온 것 같은 느낌.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Navigator81748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의 REHaeundae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일 답변 완료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어 의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장먼저, 호텔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최적의 엘리베이터 운영을 위해 저희 임직원 모두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더욱 개선되고 발전된 서비스로 편의만 제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 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