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서 접근성이 좋았고
객실은 깨끗하고, 조식이 맛있음.
청소하시는 분을 비롯하여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밝았음.더 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 수영장
- 해변
해운대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서 접근성이 좋았고
객실은 깨끗하고, 조식이 맛있음.
청소하시는 분을 비롯하여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밝았음.더 보기
안녕하세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입니다. 먼저 저희 라마다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어 의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에서 또 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곧 다시 고객님을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라마다 이름믿고 가족여행을 갔는데 카페트는 먼지가 가득하고 창틀 구석구석도 먼지가 가득해요. 그리고 앞에서는 공사를 하는데 공사장 소음이 너무 시끄러워서 창문을 열수도 없고 아침에도 공사를 해서 편하게 잘 수 도 없습니다. 호텔 이불임에도 불구하고 침대는 너무 불편하고 이불에는 얼룩과 머리카락들이 가득해요
안녕하세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입니다. 먼저 저희 라마다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어 정성 어린 의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말씀 주신 내용은 유관 부서로 전달 후 개선된 서비스로 편의를 제공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에서 또 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곧 다시 고객님을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위치가 정말 좋고 차가 없으면 더욱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하철/버스/택시 탑승이 모두 유용했습니다. 바다와 해리단길 중간인 점도 좋고, 해수욕장의 중간위치여서 어느 쪽을 가든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3개월 이상 일찍 예약해서 1박에 19만원(트윈 기본 기준)에 묵었는데 가성비를 생각하면 만족합니다.
안녕하세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입니다. 먼저 저희 라마다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 내어 의견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라마다앙코르 해운대에서 또 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곧 다시 고객님을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객실이 너무 청결하여 만족했어요
중식으로 얼라이브 뷔페를 이용했는데
이쁘고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전 직원분들이 분위기도 좋고 너무 친절하세요
특히 덩치..?크신분 너무 친절하셨어요 :D
다음에 부산에 오게되면 꼭 다시 오고싶어요
잘 이용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후기는 저희 직원 모두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번에도 라마다 앙코르해운대와 함께 해주시길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리베이터가 4대 있는데 버튼이 연동되어 있지 않아 따로 눌러서 기다려야 합니다. 상권과 해운대역과 바로 붙어 있어 최고의 위치였습니다. 객실은 매우 편안합니다. 코인세탁실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시간 내어 후기를 남겨 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기대 이상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플여행으로 1박2일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체크인하시는 직원분들은 친절하셨습니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엘리베티터4대중 2대만 운행되고있고 체크아웃시간에는 엘리베이터를 2번이나 그냥 보내고 탈수 있었습니다.
룸컨디션은 청소가 제대로 되지않아있었습니다.
제가 체크인하기전 사용하셨던 분이 쓰셨던 파티풍선이 커튼안에 그대로 부착되어 있었고, 공기청정기가 객실에 배치되어있다고 해서 너무 좋게 생각했는데 전원 버튼을 누르자마자 먼지덩어리가 나와서 바로 전원을 껐습니다.
어메니티로 제공되는 화장솜,면봉비닐은 다 뜯겨있었는데 아예 교체를 안하신걸로 보였어요. 진짜 기분좋게 간 여행이였는데 청결부분에서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마다 앙코르 해운대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솔직한 투숙 후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가장 먼저,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부족한 서비스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호텔을 선택해 주신 소중한 고객님께 완벽히 준비를 마친 객실을 제공해 드려야 하는데 부족함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이 지적하신 부분은 해당 부서에 내용이 공유 되었으며, 거듭된 직원교육을 통하여 반드시 개선시키겠습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