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파트너가 지불한 결제는 표시된 가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추천 또는 스폰서 종류 순서의 경우 파트너의 결제는 목록에 등록된 숙박 시설 순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리뷰 (183)
리뷰 필터하기
18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46
30
2
2
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46
30
2
2
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83건의 리뷰 중 24-29
2020년 1월 4일에 작성. 모바일

오션뷰 룸 예약을 했었는데 운이 좋게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습니다. 더 넓은 방 크기와 욕조가 있어 더 편하게 쉬다가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해서 맘에 들었고, 조식도 맛이 있었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hjh951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스티호텔 부산역의 ASTIHOTELB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hjh9516 고객님께

귀한 시간 내시어 저희 아스티 호텔과 함께 해주시고, 더욱이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느끼신 점을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하여,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향후 재방문시에는 아스티호텔 멤버쉽 무료 가입을 통해 가격 및 방문 횟수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창현
총지배인
아스티호텔 부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부산역 근처로 숙소 잡다가 근접성이 너 ~ 무 좋아서 선택했어요. 근데 진짜 옆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부산역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앗구용 ! 그리고 저녁에 체크인 하는데, 마르고 젊으신 프론트에서 저 체크인 도와주셨던 남자직원분!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정말 행복한 여행이었던 것 같아용. 아무래도 신축이어서 그런지 방도 깨끗하고 너모 좋았어용 !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가격
    • 장소
    • 서비스
hyunjigongj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스티호텔 부산역의 ASTIHOTELB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일 답변 완료

hyunjigongju 고객님께

귀한 시간 내시어 저희 아스티 호텔과 함께 해주시고, 더욱이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느끼신 점을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하여,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향후 재방문시에는 아스티호텔 멤버쉽 무료 가입을 통해 가격 및 방문 횟수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창현
총지배인
아스티호텔 부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모바일

회원가입? 이벤트로 시티뷰에서 오션뷰로 업그레이드된 객실을 사용하였습니다. 근데 하필 앞에 건물짓고 있어서..ㅠ
호텔이 부산역 5, 6번출구 바로 앞이라 무거운짐 들고 오래걸을 필요 없어서 좋았구요, 체크아웃 하기 전 아침에 잠깐 밖에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지나가시던 직원분께서 생수나 다른 어메니티 부족하진 않은지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 좋은데 욕조가 없었던게 조금 아쉬웠던거 같습니다. 국내 호텔은 처음 이용해봤는데 원래 국내 호텔은 욕조가 없는편일까요..? 여행할때면 하루마무리로 따뜻한 물에서 몸푸는걸 좋아하는데 아쉬웠어요. 그래도 볼일보는곳, 샤워하는 곳,
세면대 공간이 다 분리되어 있어서 친구와 아침에 후다닥 준비할때는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편리했습니다.
다음에 또 부산여행 가게되면 꼭 이 호텔 이용할 의향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mai_marche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스티호텔 부산역의 ASTIHOTELB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일 답변 완료

mai_marchen 고객님께

귀한 시간 내시어 저희 아스티 호텔과 함께 해주시고, 더욱이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느끼신 점을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하여,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당 호텔에는 욕조를 갖춘 객실이 있으니 향후 재방문시에는 예약시 사전 요구를 하시면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창현
총지배인
아스티호텔 부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부산역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네요. 위치도, 룸컨디션도 좋습니다. 다만 난방을 틀었음에도 방이 추웠어요ㅠㅠ 샤워하고 나와서도 너무 추웠고 잘때도 추웠어요ㅠㅠ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CHOIYOO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스티호텔 부산역의 ASTIHOTELB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일 답변 완료

CHOIYOON 고객님께

귀한 시간 내시어 저희 아스티 호텔과 함께 해주시고, 더욱이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느끼신 점을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투수할 당시 베관의 문제로 보일러 가동이 2시간 가량 중단되어 고객님께 많은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재방문시 저에게 아래 메일로 아려 주신다면 좀 더 나은 객실로 업그레이드 해드리록 하겟습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전창현
총지배인
아스티호텔 부산(gm@astihotel.co.k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방은 장기 투숙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하지만 식당은 그 메뉴의 단조로움에 많은 사람들이 먹을게 없다라는 얘기를 많이 합니다. 단순 여행객은 모르지만 장기 투숙객에게는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차라리 건너편의 라마다 호텔 식당이 더 낫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DonghunK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아스티호텔 부산역의 ASTIHOTELB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3일 답변 완료

Donghunk12 고겍님께

저희 아스티호텔 부산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메뉴의 단조로움은 반드시 개선되어야 될 사안이며, 현재 지속적으로 메뉴 개발 및 개선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호텔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었음을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이로 인해 고객께서 겪으신 유쾌하지 못한 경험에 대해 전 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사과 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창현
총지배인
아스티호텔 부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