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3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Hotels.com
US$415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03)
Booking.com
US$415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02)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ZenHotels.com
US$416
US$398
특가보기
Agoda.comUS$416
FindHotelUS$416
ExpediaUS$415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83)
리뷰 필터하기
18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77
4
2
0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177
4
2
0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83건의 리뷰 중 40-45
2021년 5월 8일에 작성.

신혼여행이라 좋은호텔한번 가보자해서 평소 다니던곳보다 기분내서 예약했는데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더 시설이나 뷰, 친절하고 서비스도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7박8일동안의 여행중 원탑으로 기억에남는 숙소였어요 매년 결혼기념일에 시그니엘에 다시한번 결혼했을때의 그기분을 느끼러 여행해보는건 어떠냐고 서로 이야기할정도로 좋은 기억으로 남는 여행이었어요 특히나 룸으로 저희 짐 올려주시고 룸 설명해주신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사소한것까지 챙겨주시고 오며가며 마주칠때마다 상냥하게 인사해주시고 체크아웃할때도 편히쉬었는지 물어봐주시고 엘리베이터에 짐 싣어주시고 마지막까지 90도 인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덕분에 부산에서 좋은 추억남길수있었습니다 ^^

숙박 날짜: 2021년 5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lovelycsy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5월 9일 답변 완료

lovelycsy7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5월 6일에 작성.

룸서비스도 좋았고 전화도 한번에 받아서 바로바로 컨텍해주니 .. 부산에서 묵었던 3개의 호텔중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 부터 조식, 오션 뷰 모두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angelsoll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5월 7일 답변 완료

angelsolla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5월 5일에 작성.

전반적인 응대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직원들 손님응대도 좋고요.
단 제가 예약한 룸 타입을 정확히 전달안되어 다시확인 하고 하는 번거로운 것이 있었어요

숙박 날짜: 2021년 5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kum200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5월 6일 답변 완료

kkum2000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말씀 주신 체크인 시 예약 확인관련 유관 부서에 전달하여, 직원 교육을 통한 서비스 강화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5월 3일에 작성.

60주년 결혼 기념일인 큰언니네 이벤트를 위하여 가족들 같이 여행을 같이 하게 되었는데 제가 음식 잘못 먹어서 여행에 차질이 생길뻔 했어요,그런데 직원분께서 (Rachel Lee)기억해주시고 섬세히 챙겨주셔서 별탈 없이 좋은 여행 마치고 왔습니다.진짜 감사드려요!!
가장 인상 깊었던 직원들의 친절함과 따뜻함에 만점 이상의 점수를 드리고 싶네요!

숙박 날짜: 2021년 4월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ssuny31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5월 4일 답변 완료

ssuny314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Rachel, Lee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5월 3일에 작성.

친절한 서비스, 청결한 공간, 세심하게 신경 쓴 인테리어 등 정말 좋았습니다.
수평선과 이어지는 온수풀이 아주 좋아서 수영복 지참은 필수.

숙박 날짜: 2021년 4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purensky202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5월 4일 답변 완료

purensky2021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