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6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Booking.com
US$324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3.31)
선결제 불필요
Agoda.com
US$324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3.31)
ZenHotels.com
US$308
특가보기
선결제 불필요
Hotels.comUS$324
Vio.comUS$324
Trip.comUS$329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405)
리뷰 필터하기
405개 결과
여행자 평가
392
8
3
1
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92
8
3
1
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05건의 리뷰 중 120-125
2021년 12월 23일에 작성.

주차후 엘리터베이터 내리자마자 직원분이 인사해주시고 체크인할때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는데 라운지바로 안내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신혼여행으로 왔다고 하니 축하해주시고, 웨딩네일한걸 보시고 네일 너무 이쁘다 디테일한 칭찬해줘서 섬세한 친절함을 느꼈습니다~!
체크인, 라운지바, 수영장, 조식 모두 만족했고 전반적인 서비스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taeyang304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23일 답변 완료

taeyang3040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2월 18일에 작성.

아기와 투숙하기 너무편안한 곳이예요.
유모차.침대, 젖병소독기 대여까지 완벽한곳이었고,조식훌륭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서비스직이셔서 많이 힘드실거라 느껴집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건강교육도 받으시면 좋으실듯 해요...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friend748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18일 답변 완료

friend7486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2월 10일에 작성.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 보다 국내로 여행을 다녀오게되고 그중 부산으로 가게 되었는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게 되어 다행이었습니다.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0월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qudgj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10일 답변 완료

qudgjs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2월 9일에 작성.

최고의 서비스를 해주신 시그니엘 정말 감사합니다
머무는 동안 최고로 행복했어요
수영장은 정말 최고에요
내년에 또 방문할께요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rhskfl9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9일 답변 완료

rhskfl97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12월 9일에 작성.

신혼여행으로 갔는데 호텔상태며
서비스며 모두모두 만족한 여행이였고
정말 주기적으로 가고싶은 곳입니다
덕분에 즐거운 신혼여행 됐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ill020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2월 9일 답변 완료

jill0201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