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FindHotel
Agoda.comUS$1,474
Booking.comUS$1,479
ExpediaUS$1,478
Trip.com
ZenHotels.com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39)
리뷰 필터하기
339개 결과
여행자 평가
329
7
2
1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29
7
2
1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39건의 리뷰 중 32-37
2022년 2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룸업그레이드도 해주시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베스트입니당
배게,공기청정기,마카롱까지 챙겨주시고 짐까지 옮겨주시니
이래서 시그니엘 시그니엘 하는구나 했어요
오랜만에 부산놀러왔는데 덕분에 푹 쉬고 갈 것 같습니당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hyunieee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9일 답변 완료

hyunieeeee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17일에 작성.

잠이 너무 잘오고, 여기서 살고 싶은 마음이 너무 들게 해주는 친절함
모든 것이 좋아서 한번 더 가고 싶어요

임산부라서 소화도 안되고, 했는데 이상하게 침대도 너무 좋고,
방안이 적당히 따뜻해서 먹고 바로 잤는데도 소화도 잘되고 저는 출산 전에 태교힐링 여행으로 다녀 오자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보이는 바다전망을 보니, 그동안의 스트레스와 체증이 다 녹아 내리는 기분이었습니다.

34주차라서 멀리도 못가는데
여기서 아픈 곳도 없이 너무 힐링 잘 하고 갑니다!
태교 힐링여행으로 추천하는 곳이네요. 1박 2일 너무 짧아서 다음에는 2박 3일로 ㅋㅋㅋ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l747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8일 답변 완료

dl7479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17일에 작성.

부산 호텔 원탑은 시그니엘이 맞습니다. 한분 한분 모든 직원이 섬세한 웜 서비스를 하십니다. 같은 서비스인으로써도 많이 배웠어요. 저를 응대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커멘트를 따로 남겼을 정도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루는 여기, 하루는 근처의 다른 5성 호텔에서 묵었는데 그래서 더 많이 비교가 되더라고요. 다음에 부산 호캉스 하면 무조건 시그니엘 갈거에요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rin62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7일 답변 완료

rin623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14일에 작성.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호캉스였습니다.
호텔리어 분들은 모두 친절하시고 키퍼님들도 잠시 자리를 비우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게끔 침구며 여러 가지를 손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물론 방 상태도 아주 쾌적했고 기존의 방에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깜짝 놀라고 감사했습니다.
욕실 환경도 아주 쾌적하고 깨끗했으며 모든 것이 만족 그 이상이었어요 :)
생각보다 라운지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했지만 그래도 샴페인이 정말 괜찮았고 다음 날 조식이 정말 좋았습니다.
넓은 데다 음식 가짓수도 꽤 다양하고 많아 이용하기 편했고 무엇보다 맛도 너무 좋아서 배가 불러 더는 못 먹는 점이 아쉬웠어요.
이게 정말 좋은 호텔이구나 깨달은 곳이었습니다.
편하게 잘 쉬었다 가요 감사합니다 :)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marineoo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4일 답변 완료

marineooj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5일에 작성. 모바일

개인적으로 무언가 하나씩 부족함을 경험했던 타 호텔과 달리 모든게 좋았습니다.
방안내 해주셨던 김다은 컨시어지님부터 웰컴 티로 시작해서 맛있는 룸서비스까지 간만에 가족들끼리 마음 편히 쉬었네요.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Parkang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17일 답변 완료


Parkang1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컨시어지 김다은 직원에게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