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FindHotel
Agoda.comUS$1,474
Booking.comUS$1,479
ExpediaUS$1,474
Etrip
Trip.comUS$1,485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39)
리뷰 필터하기
339개 결과
여행자 평가
329
7
2
1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29
7
2
1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39건의 리뷰 중 15-20
2022년 3월 27일에 작성.

리뷰같은거 잘 안남기는 편인데 이번 방문시 서비스 및 환대에 감동받아 남깁니다.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도와주겼던 정은주, 김다은 님을 포함하여 모든 직원분들이 따뜻하게 환대해준다는 점이 매우 인상깊었고, 룸컨디션 또한 시그니엘 답게 세심한 부분까지 완벽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지현 임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27일 답변 완료

지현 임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정은주, 컨시어지 김다은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27일에 작성.

1. 서비스접점에서 만나는 직원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교육이 매우 철저하게 되어있고, 직원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방문한 호텔중에 친절도는 단연 최고입니다.

2. 다만 출입경로 동선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바닷가쪽으로 가는 길도 복잡했고 정문쪽과 로비가 너무 허술했습니다. 이 부분은 하드웨어 부분이라 어쩔수 없지만 그래서 변경이 불가능할것 같아 더 아쉽네요

3. 아무래도 바닷가 바로 앞이라 객실에 우풍이 심하더라구요.

숙박 날짜: 2022년 3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mr21c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27일 답변 완료

ymr21cc 고객님께,

시그니엘 부산을 찾아주시고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 내셔서 의견을 전달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으나, 이번 투숙 시 저희의 부족함으로 인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불편을 경험하시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움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26일에 작성.

로비들어올때 서비스부터 라운지에서 특별한 배려까지
시그니엘에서 부산을 보낸 것이 행운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김아현 직원님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3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Getaway64429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27일 답변 완료

Getaway644295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살롱 드 시그니엘 김아현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20일에 작성.

정은주 직원님 덕분에 너무나 좋은 기억 가지고 갑니다
시그미엘 부산 아기와 아내와 3월 숙박 하였습니다
날씨가 안좋아서 아쉬웠지만 정은주 직원님 덕분에 행복한 추억 간직 합니다
시그니엘의 미래는 정은주 직원님에게 있을 정도로
너무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크게 성장이 기대되는 직원분 입니다
많이 칭찬해주시고 격려 해 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숙박 날짜: 2022년 3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0102yyj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21일 답변 완료

0102yyj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정은주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3월 19일에 작성.

7주년 여행 너무 재밌었어요 전 직원분들 모두 친절 하셨겠지만 저희 숙소 안내하고 설명해주신 국경인,권인주 직원분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구경도 잘하고 너무 재밌게 보냈어요 뜻 깊은 날이 될거 같아요 다음에 또 놀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숙박 날짜: 2022년 3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chohyunbi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19일 답변 완료


chohyunbin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국경민, 컨시어지 권민주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