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5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Agoda.comUS$467
FindHotelUS$466
ExpediaUS$467
Trip.comUS$535
ZenHotels.com
Etrip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49)
리뷰 필터하기
349개 결과
여행자 평가
338
7
3
1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38
7
3
1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49건의 리뷰 중 16-21
2022년 4월 13일에 작성.

아주 좋았습니다.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1박 숙박이었고, 2단계 룸 업그레이드도 진행해 주셨습니다. 체크인 도와주셨던 직원분이 체크아웃도 도와주셨는데 너무 친절하셨고, 저희가 일찍 도착하여 방이 치워지는 동안 라운지에서 쉴 수 있도록 같이 8층까지 올라가 안내해주셨습니다. 달맞이길과, 해운대가 모두 보이는 뷰는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웠고 룸컨디션 및 서비스 들이 모두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rrrvsotk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4일 답변 완료

rrrvsotki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정은주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12일에 작성. 모바일

역시 해운대 시그니처는 시그니엘부산 맞네요
해운대를 품은 룸뷰도 최고였고
시설과 어뮤니티도 최고고
그와중에 서비스도 역시 기대이상 최고였습니다.
가치있는 시간이고 대우받는 느낌으로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terryry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3일 답변 완료

Terry Ryu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9일에 작성. 모바일

시그니엘에서 만난 모든 분들이
한결 같이 친절했던게 가장 인상 깊었어요!
특히 저희 룸까지 안내 도와주신 김다은님의
다정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너무 감사했습니다ㅎ

정말 뷰는 ...
진짜 외출도 하기 싫을 만큼
너무 아름다웠고 눈을 뗄 수 없었어요 ㅜㅜㅎ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sssaecom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0일 답변 완료

sssaecomi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컨시어지 김다은 직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5일에 작성. 모바일

심민석 호텔리어님이 너무친절하게 체크인을 도와주셔서너무좋았고 뷰도 끝내줬어요!!!
신혼여행이라고 케이크도 준비해 주셔서 너무 좋았네요ㅎㅎ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JunghunO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5일 답변 완료


JunghunO3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런트 심민석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4일에 작성. 모바일

처음 체크인시 안내해주신 컨시어지 김다은님이 섬세하고 배려넘치는 안내와 설명으로 기분 좋게 맞아주셨습니다. 그 이후로도 모든 직원분들의 편안한 응대와 서비스, 좋은 룸컨디션, 호텔의 향기, 편안한 침구, 어매니티 모두 좋았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정말 부산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뷰라고 생각합니다. 객실은 테라스는 없었지만 패밀리룸 파노라마뷰 감상가능해서 정말 커튼을 치지않고 계속 체크인시부터 아웃할때까지 계속 감사했습니다.
라운지의 간단한 다과와 샴페인도 좋았어요. 종류가 좀더 많으면 더할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Happppytri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4일 답변 완료

Happppytrip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컨시어지 김다은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