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5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Hotels.com
US$466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7.16)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Agoda.com
US$467
특가보기
무료 취소(~22.07.15)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ZenHotels.com
US$436
특가보기
FindHotelUS$466
Booking.comUS$467
Trip.comUS$468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49)
리뷰 필터하기
349개 결과
여행자 평가
338
7
3
1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38
7
3
1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49건의 리뷰 중 10-15
2022년 5월 6일에 작성.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체크인 시간이 지체되어 기분이 좋지않았습니다.
하지만 로비직원분에 친절한응대와 미소가 좋았습니다.
방안내를 도와주신 컨시어지 장재석님에게 감사드리려고 처음으로 리뷰를 써봅니다.
친절과 미소가 호텔근무하시는 분들에게 기본과 같은 소양이지만 쉬워보이면서도 쉽지않은 어려운일이라 생각합니다.
장재석님이 방안내부터 객실안내까지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전날 기장에 유명한 호텔에서 어이없는 불친절을 경험한 다음날이라 그런지 더 깊게 기억에 남는듯 합니다.
롯데계열 호텔에 안좋은 편견을 갖고있었는데 시그니엘 부산을 다녀온뒤로 생각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5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Scars_m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8일 답변 완료

Scars_m4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컨시어지 장재석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3일에 작성.

호캉스를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처음엔 숙박비가 다른곳보다 조금 높아 고민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녀온후 생각이 완전바꼈어요..
정말 돈이 하나도 아깝지않다 라는 생각으로요~~
모든 서비스에서 완벽그자체였구요 직원모두의 친절으로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 많이들었어요 식사에도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구요 한마디로 뭐 하나 흠 잡을곳이 하나도 없는 숙소였어요 재방문의사 1000% 입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ldkdl14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4일 답변 완료

gldkdl147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은 전 직원이 공유하여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24일에 작성.

아이가있어서 호캉스를 자주가는편입니다~그동안 다녔던 호텔중 시그니엘이 최고입니다^^ 아이들과 오기에도 전혀불편이없었고 모든직원들이 다친절하지만 이번에 체크인에 도움주신 Rachel 직원분 특히 감사드립니다
친절한설명과함께 아이와불편하지않게 많은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체크아웃도 전혀불편하지않게 미리하게 도움주셨어요
주차장가는길에도 직원분들이 많으셔서 혼잡하지않게 체크아웃했습니다
아이가 하는말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411sang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25일 답변 완료

411sangy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말씀 주신 칭찬의 말씀은 프론트 이정아 사원에게 잘 전달 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하여 서비스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23일에 작성.

6성을 못달게 했지만 다른 호텔과 다릅니다.

체크인 하는 내내 동선 파악을 통해

직원분들께서 맞이해 주시고

대기하는 동안 불편하게 의자 찾을 일 없도록 착석까지

안내해주십니다.

특히 친환경 정책 변화에 불편사항 없도록 하나하나

케어해주신 김다은 이정아 직원분께 감동했네요.

기타 시설도 분에 넘치는 경험이었네요.

다른 분들께 반드시 추천드립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Ethannnnnnnnnnnnnnn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24일 답변 완료

Ethannnnnnnnnnnnnnnn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말씀 주신 칭찬의 말씀은 프론트 이정아 사원과 컨시어지 김다은 사원에게 잘 전달되었으며, 전 직원이 공유하여 서비스 향상에 노력 하겠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부산해운대 시그니엘 호텔은 내가 오래전부터 꼭 한번 가고 싶었던 곳이다.
이번 여행은 묵은 장맛처럼 진하고 늘 변함없이 한결같은 고딩친구 넷이서 떠난 여행이니 만큼 지겹던 코로나와 일상의 해방감을 느끼고자 한껏 기대되고 전날 밤 잠을 설칠 정도로 들뜨는 여행이었다.
진작 우리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것은 호텔 프론트에서 시작되었다. 우리를 맞이하는 호텔직원의 친절함과 상냥함에 친구들 모두 깊은 감동으로 당시 안내를 한 직원의 실명 후기를 쓰지 않을수가 없었다.
안내를 도운 체크인 '장제인' 직원은 체크인 내내 미소 가득한 얼굴로 호텔 안내 및 주변관광 안내를 받고 보니, 이는 어느 호텔에서 느낀적 없는 깊은 이미지가 우리의 가슴에 감동과 추억으로 크게 자리 잡았다. 그리고 마음에 쏙 드는 좋은 객실을 줘서 더더욱 만족했다. 직원분 모두가 친절하고 수영장에서 사진을 찍어준 피트니스 직원도 감사했다. 그야말로 어메니티도 듬뿍주셔서 감동이 두배. 나는 올해 이내에 다시 가족들과 이 호텔을 찾을 예정이다. 그때도 친절히 우리 가족을 반겨줄 직원을 생각하면서~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1  경희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22일 답변 완료

경희이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장지혜(장제인)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