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3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Booking.com
US$293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2.09)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Agoda.com
US$290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2.09)
Hotels.com
US$292
특가보기
무료 취소(~22.12.10)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Vio.comUS$292
EtripUS$292
ExpediaUS$290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82)
리뷰 필터하기
382개 결과
여행자 평가
370
8
3
1
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370
8
3
1
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82건의 리뷰 중 10-15
2022년 9월 24일에 작성. 모바일

체크인때부터 무료업그레이드도 해주시고 호텔의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특히 8층 라운지 직원분들이 너무나 친절하셨어요. 입장할때부터 밝은 미소와 인사로 맞이해주시고, 좌석도 뷰좋은 창가쪽으로 안내주셔서 기분좋았어요ㅎㅎ
창가석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먼저 가셔서 더 좋은 자리가 났으니 이동해드리겠다고 하더라구요?
너무나 섬세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하셔서 놀랐어요.
라운지에서 sona님(?) 좋은자리 안내와 호텔 시설이나 해운대 근처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눈웃음이 기억에 남네요ㅎㅎ
그리고 다교 직원분께서도 샴페인 설명과 추천도 해주셔서 잘 즐겼다 갑니당

숙박 날짜: 2022년 9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hyunji99123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29일 답변 완료

이현지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살롱드 시그니엘 김선아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23일에 작성. 모바일

시그니엘부산 이용 후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녁 늦게 체크인 했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반갑게 맞이해 주신 “Scarlett Moon"직원분의 서비스가 너무 좋아 또 방문 하고싶은 마음이 들어 남기게 되었습니다.
국내/해외 많은 호텔에서 숙박해봤지만 롯데호텔이 최고라고 느꼈고 왜 사람들이 호텔에 가서 서비스를 받는지 알게해주신 Scarlett님에게 감사합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하는 가족여행이라 호텔 선정에 걱정과 고민이 많았는데 시그니엘부산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부모님께서 이것저것 물어봐서 귀찮았을 수 있는데 전혀 그런 내색 없이 오히려 단순한 기본 정보가 아닌 본인이 정말 괜찮았던 곳을 추천해주시고 친절히 알려주시는 모습을 보며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타브랜드 호텔만 이용하다가 이번에 시그니엘 브랜드 이용해보니 확실히 서비스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그 외 투숙하며 만나고 지나쳤던 모든 직원분들의 편안하고 친절한 응대와 서비스, 좋은 룸컨디션, 편안한 침구, 어메니티 모두 좋았습니다.
다시 한 번 Scarlett님 및 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다음에 부산 방문 시 또 숙박하러 갈게요 :)

숙박 날짜: 2022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yjl12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23일 답변 완료

yjl128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론트 문은아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시그니엘 부산 호캉스 좋았어요

<전망>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뷰와 달맞이뷰가
있는데 둘 다 나름대로 운치가 있었다.
특히, 시그니엘 해운대뷰는 탁 트인 전망이,
너무 좋았고, 개인적으로 해운대에 있는
다른 호텔보다 전망이 좋다고 생각한다.

<객실>
호텔 입구에서부터 좋은 향기가 났고,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우드톤의 색감이
편안함을 느낄수 있었다. 침대와 베개는
숙면을 취하기에 좋았고, 욕실에 입욕제가
준비되어있었고, 간단한 티외 다과를
준비해주셔서, 웰컴해 주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다만, 세면대를 이용할때 물이
옆으로 튀는것 같아서 좀 아쉬웠다.

TV옆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연결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호캉스 기간동안 사운드
좋은 음악을 계속 들을수 있어서
아내가 좋아했다. 컨시어지 담당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부대시설>
수영장과 헬스장을 이용할수 있었는데
야외 인피니티 풀은 세계 최고의 시설과
경치라고 말하고 싶다. 유럽의 그 어떤
호텔의 시설보다 뒤지지 않았고,
썬베드가 많이있어서 넉넉히 이용할수
있었고, 야외 수영장 전체가 온수라서
춥지 않아서 좋았다. 해운대의 뷰를 만끽
할수 있어서 좋았다. 헬스장도 기구들이
고급스러웠고, 조용하게 운동하기에
좋았다.

<음식>
룸서비스를 시켰는데, 대체로 깔끔하게
맛이 있었고 특히, 전복죽을 주문했는데
전복이 식감이 있게, 너무 잘게 다지지
말라고 요청드렸는데, 먹기에 적당하게
요리해 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서비스>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갔는데,호텔입구에
컨시어지 분들이 친철하고 밝게 웃으면서
응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고, 약간의
부산 사투리가 느껴졌는데, 정감이 있고
듣기에 좋았습니다. 퇴실할때 짐을 맡겼는데
무거운 짐도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시그니엘 부산 또 이용하겠습니다.
잘쉬었어요 ㅎㅎㅎ

객실 관련 팁: <꿀팁> 1.롯데호텔 어플에서 예약하면 싸게 예약 할수있고 적립도 되요 2.시그니엘 부산에서 해운대 해변으로 바로 나갈수 있는 길이 있으니까 로비에서 물어보세요. 3.엘시티 건물에 마트가 있는데 물품을 쉽게 구매할수있음
숙박 날짜: 2022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h531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18일 답변 완료

hyuk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14일에 작성.

첫 호텔이용이 시그니엘이라 저는 축복받은 것 같아요.
처음 채크인 부터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궁금한 것들 질문하면 상세히 알려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시설도 정말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청결해서 앞으로 아른 호텔에 가게 된다면 만족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시그니엘이 저의 눈을 높여버린 것 같아요. 다녀온지 몇일 지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또 가고싶고 정말 꿈이였던 것 처럼 좋은 기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ws645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14일 답변 완료

jws6457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2일에 작성.

부모님 모시고 처음 부산여행을 시그니엘부산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사전에 부모님 모시고가니 코너룸과 좋은방배정에 문의드렸었는데 객실로 가보니 고층에 과일과 다과 커티시를 준비해주었습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고 또 가고싶다하네요. 특별히 신경써준 스칼렛 프론트 직원분께 감사했습니다. 또 방문할게요

숙박 날짜: 2022년 7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737,383,61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시그니엘 부산의 General Manager님(제너럴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9월 2일 답변 완료

올리비아 고객님께,

저희 시그니엘 부산을 이용해 주시고 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이 저희의 본분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칭찬의 글로 격려해 주시어 호텔리어로서 행복을 느낍니다. 고객님의 칭찬 말씀은 프론트 문은아 직원에게 잘 전달되었고, 전 직원이 공유해 서비스 수준 향상의 기회로 삼았습니다.

추후 방문해 주실 때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의견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 배현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