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좋음. 룸컨디션은 보통.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이용하기 좋음.
리조트 내의 숯불구이 전문 식당인 '어멍'은 필히 예약해야함.
c동은 별도의 건물임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위치는 좋음. 룸컨디션은 보통.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이용하기 좋음.
리조트 내의 숯불구이 전문 식당인 '어멍'은 필히 예약해야함.
c동은 별도의 건물임
① 체크인 객실 정보 확인
② 프런트 방문없는 비대면 모바일 체크아웃
※ 객실이 자동 노출되지 않은 경우 스마트객실 > 객실추가 메뉴에서 예약번호 (1841)를 입력해 주세요.
요즘은 체크인도 이렇게하나~ 생각했다.
산책 후 돌아와 오전에 맡긴 가방을 찾아 방으로 향했다. 가방은 내게 내주던 직원은 내가 짊을 찾은 이유가 체크 아웃이 아닌 체크인 이라는 것을 알고있었다, 금액도 물었고 체크아웃할때 내면 되는거라 설명을하며 줬으니까.. 아무의심없이 방으로 갔다
방앞에와서 생각이 났다~ 직원은 내게 아무런 설명도, 카드도 주기 않았다는 것을~
내 방은 가장윗층, 엄청 긴복도에 엘베는 하나~ 방은 가장끝! 복잡하게 방을 찾았는데 다시 카운터로 내려 가자니 덥고 지친데다 짜증이 몰려왔다
카운터에 왔을때 직원의 반응은 너무 불성실,불친절했다.
본인들이 손님을 세심하게 챙기지 못한데서 온 불찰임에도 손님인 너가 제대로 기억을 못했고, 이용하는 절차를 몰라 생긴 불찰이면서 우리한테 뭘 해달라고 요구하는거냐~ 이런 말투였다.
무엇이든, 그 어떤 곳이든 매일 해오는 직원과 이용객은 다르다. 모르는 사람, 서툰 사람, 느린사람, 빠른사람, 이용에 익숙한사람, 처음인사람~ 이런 모두를 상대하는게 서비스업이고, 호텔직원 아닌가?!!
"그래서 뭘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데요?" 따지듯, 고객에게 질타하듯, 실수의 책임을 묻듯... 하는게 아니라,
고객의 편의를 위해 먼저 세심하게 배려하고 안내했어야하는데 그렇게 못한것에 대한 사과가 먼저 아닌가? 그게 호텔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의 자세 아닌가?!!!
호텔직원에서 무시당하고, 진상처럼 따지는 손님 취급당해 기분도 드럽고, 방에 들어오니 방에서 보는 또한 거지같아요
이런 호텔 이름값이 아깝고, 돈이 아깝네요
구관의 취사 가능한 방에서 3박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함덕해변까지 걸어서 5분 이내에 식당, 마트가 모두 근처에 있습니다. 수영장은 없지만 해변이 가까워서 아쉽지 않았습니다. 룸컨디션은 잘 관리되어 있고 깨끗했습니다.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신축건물은 아니나 개보수로 인하여 방컨디션도 나쁘지 않습니다.제주에서 날씨 좋을 때 빛나는 해수욕장이 함덕과,협재,금능인데 1순위로 칠 만큼 에메랄드 색이 예쁩니다.
신관 클린룸과 구관 씨뷰 두군데서 숙박하였는데. 아무래도 신관은 깨끗한 대신 조식이나 굿앤굿스마트를 이용하기가 불편함. 구관 씨뷰는 제일 작은 패밀리룸에서도 바다 뷰가 잘 보이는대신 아무래도 노후된 시설들이 좀 .. 그래도 아름다운 함덕 해변에 가깝다는게 제일 좋은 장점인거 같음.
우선 프론트에 계셨던 직원 모두 친절하고 상냥해서 좋았습니다. 원래는 패밀리룸으로 예약하고 갔지만 +오션뷰 +럭셔리룸으로 추가했더니 기존 금액의 오만원 남짓 더 냈지만 후회없었어요.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정리가 아직 안돼 짐만 놓을 수 있도록 얼리체크인해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