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9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Hotel WebsiteUS$162
Hotels.comUS$162
Trip.comUS$163
Booking.comUS$156
eDreamsUS$156
ExpediaUS$162
10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054)
리뷰 필터하기
1,054개 결과
여행자 평가
518
324
127
49
3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518
324
127
49
3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054건의 리뷰 중 3-8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더블배드 원싱글배드 3명이 3박했습니다.4층배정되었는데 동선이 매우 불편한 동선이었습니다. 아이나 어른동반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샤워가운이 첫날은 제공되지 않았고 둘째날은 1개만 제공되지 않아서 마지막 날 전에 컴플레인 후에 두개 제공을 하루만 받았네요. 체킹이 제대로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인 제공 품목이 공지된대로 안되는 호텔은 신뢰가 잘안됩니다. 이벤트로 앨리스 뽑기가 있었는데 동전하나에 한번 기회였던것이라 아이는 입장에서는 그냥 유료로 여러번 기회를 주는게 더 낫지 않나 싶네요. 주차장이 협소한것같습니다. 경차공간 이외는 9시 넘어 들어오면 주차공간이 없었습니다. 이외는 괜찮았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aga01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Cho Harrison님(오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안녕하십니까 aga0117 고객님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저희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과 함께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호텔에 투숙하시는 동안 고객님께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고견은 담당 부서의 부서장 및 모든 직원들에게 모두 공유하였으며, 앞으로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유지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될 수 있도록 모든 부서의 부서장 및 직원들과 고객님의 피드백을 공유하였고 추후에는 보다 나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4주 전

오래된 숙소지만 깔끔하고 그만큼 독특했던것 같아요.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이용하는 동안 크게 불편하지도 않았던듯. 다만 달의 첫째 수요일에 걸려 헬스나 수영장을 못가봐서 아쉬웠어요.

숙박 날짜: 2022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angzn10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Cho Harrison님(오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안녕하십니까 yangzn1004 고객님

저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또한 투숙 후 따듯한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텔이 관리가 잘되어있다는 말씀에 저를 비롯한 라마다프라자 호텔리어들이 보람을 느끼고 더욱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됩니다.

다시 오실 때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에도 고객님을 모실 수 있기를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29일에 작성. 모바일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따듯한 물도 잘 나오고 뷰도 좋고 에어컨도 시원하고 넘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게 되면 여기로 올 거 같네요!

숙박 날짜: 2022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tjwlsss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Cho Harrison님(오너)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4주 전에 답변함

안녕하십니까 tjwlssss고객님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투숙 후, 따뜻한 응원의 메세지 또한 깊은 감사드립니다.

투숙 하시는 동안 호텔 시설에 만족해주셔서 저희 또한 기쁘게 생각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언제나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고객님의 좋은 의견은 직원들과 공유하여 동기 부여 및 격려의 말이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귀한 말씀 감사드리며, 더욱 정성을 다해 고객님을 모시고자 항상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13일에 작성.

조식 입구 안내 남자매니저가 인상쓰고 언성높이고 불쾌했습니다. 조식권 확인 후 입장하는데 뒤에서 소리질러서 부모님이 뭔 문제 있나 생각했고 저도 놀라 뒤돌아봤습니다. 호텔 내에서는 나이있고 직급이 있을지 모르나 그 권력은 직원들 관리에만 쓰세요. 손님한테 부리지 말고요. 5성급 호텔도 많이 가봤지만 나이 지긋하신 분들은 연륜이 보여서 좋았는데 이 호텔은 아닌가보네요.세대교체가 필요해보이네요.
작년 추석 방문 후 올해도 두 번이나 제주도 방문했지만 여기는 다시 예약 안했네요.

숙박 날짜: 2021년 10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petite83112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Harrison Cho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17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petite831127님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저희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과 함께해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이용하시는 동안 만족을 못 하신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고객님께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고견은 담당 부서의 부서장 및 모든 직원들에게 모두 공유하였으며, 앞으로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유지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는 보다 나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5월 2일에 작성.

주차장 부족으로 투숙객 차량이 엉뚱한곳에 주차하는 상황 발생. 주말에는 이용하고 싶지않음. 안내해주시는분도 대충 길 모퉁이다 세우라고 하고...혹시 내가 주차한 차량이 잘못되도 길모퉁이에서 세운 사람 책임이라고 하는 무책임한 말이 어디있을까요.. 주차는 정말 별로고...조식은 그럭저럭 맛있었네요..주차난해소전까지는 이용 안할듯합니다..다른 분들도 참고하세요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kyo09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마다 프라자 제주의 Harrison Cho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kyo0918 고객님

우선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이용 후,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텔을 이용하시는 동안 고객님께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고견은 담당 부서의 부서장 및 모든 직원들에게 모두 공유하였으며, 앞으로 서비스 질의 향상 및 유지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개선될 수 있도록 모든 부서의 부서장 및 직원들과 고객님의 피드백을 공유하였고 추후에는 보다 나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지배인 배상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