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86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30)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Agoda.com
US$86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29)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Trip.com
US$86
US$81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7.29)
Booking.comUS$86
ZenHotels.comUS$85
ExpediaUS$86
9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78)
리뷰 필터하기
17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0
72
53
18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0
72
53
18
1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8건의 리뷰 중 6-11
2018년 5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내 여행동선으로 봤을 때 위치가 좋아서 선택한 곳.
제주시내(시청)과 가깝고, 높은 층수의 방을 주셔서 전망이 좋았다. 로비는 고급스러워 보였으나, 숙소 내부는 좀 낡은 느낌이 들었다.

숙박 날짜: 2018년 5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1  _H8844U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월 16일에 작성. 모바일

가격대비 침실이나 조식 등 전 만족했습니다. 청결했고, 조식 종류 다양도도 전 만족했습니다. 제주도는 렌트카없인 안되지만, 호텔위치도 전 만족했습니다 :)

숙박 날짜: 2017년 12월
xxEL_xxU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주 칼 호텔의 KAL HOTEL J님(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2월 6일 답변 완료

xxEL_xxUN 고객님

제주KAL호텔을 방문 후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뷔페레스토랑은 청정제주의 신선한 자연 재료를 이용한 다채로운 요리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섬세하고 편안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1월 10일에 작성. 모바일

구제주의 중심에 위치한 제주칼호텔은 학회 참석차 방문하였습니다. 고층에서 바라보는 공항과 바다뷰는 환상적이었습니다. 세월의 흔적은 무시할 순 없지만 직원들도 친절하고 만족했습니다. 다만 조식은 가성비가 좋지 않습니다.ㅠ

숙박 날짜: 2017년 11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sci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0월 23일에 작성.

장기간 여행으로 인해 짐을 두고 다녀야 해서 묵게 된 호텔입니다. 근처에 동문시장, 국수거리, 보성시장이 위치해 있어 식사를 해결하기 좋고 버스정류장이 근처에 있어서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오래된 호텔이고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직원들의 서비스가 친절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객실마다 와이파이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음에 제주도에 가면 또 이용해보고 싶은 호텔입니다. 호텔안에 사우나, 피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5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Culture66626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9월 5일에 작성.

제가 여지껏 다녀본 호텔중에 최악입니다..
프론트분은 고객이 체크인-아웃해도 대충 건성으로 하고 인사도 하지않고
조식은 가성비 0점~조식 먹는 모든 사람이 먹을게 없어서 대충 먹고 일어나더군요...
식당 직원들도 불친절하소요~~..
그나마 스카이라운지 식당직원만 친절했습니다.
2박3일 묶었는데 최악임..

숙박 날짜: 2016년 10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14  apeach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