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US$74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6.25)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Booking.com
US$74
특가보기
무료 취소(~21.06.24)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Trip.com
US$74
US$71
특가보기
US$3 더 저렴
무료 취소(~21.06.24)
Agoda.comUS$74
ExpediaUS$74
eDreamsUS$74
10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78)
리뷰 필터하기
17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0
72
53
18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0
72
53
18
1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8건의 리뷰 중 1-6
2019년 11월 25일에 작성. 모바일

준 5성급 호텔에 서비스나 리셉션 컨시어지 태도, 룸 컨디션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1.체크인
고객이 체크인 시 리셉션에서 알려줄 것이 룸 안에 어느 것이 무료이고 유료인지 밖에 없나요? 사고 칠 학생 걱정하는 선생님 같더군요. 헬스장이 어딘지, 사우나 이용을 어떻게 할 수 있는 지, 이런 것들은 기본적으로 알려주셔야 살 사항 아닌가요? 고객이 무슨 거지입니까?

2. 룸
Executive Suite 라니.. 리빙룸이 없는 방도 Suite 라고 하나요? 트윈룸 두 개를 이어 붙인 방을 무려 Executive Suite 라고 부르다니, 그리고 게재하신 사진과 실물방 차이 실화인가요? 파우더룸 벽의 곰팡이 자국, 작동하지 않는 ‘골드스타’ 냉장고... 이런 방을 무려 Suite 로 명명하여 예약을 받다니요. 이런 컨디션이었으면 절대 예약 안했을겁니다.

3. 전반적인 직원 태도

조식 레스토랑 직원들은 왜 그렇게 자꾸 정색을 합니까? 커피 어디서 먹을 수 있는 지 물어봤는데 정색은 왜 합니까? 그리고 물을 바닥에 살짝 쏟아 닦아주시는 서버 분 휙 하고 데리고 가신 다른 서버분, 뭐하는 짓입니까? 나머지 물기는 손님이 직접 닦아야 해요? 체계도 룰도 없는 그야말로 엉망인 손님 응대. 5성급이요? 요즘엔 소규모 호텔에서도 이런 태도는 안 보입니다.

다시 갈 일 없지만, 예약하시는 분들 저처럼 속는 분 없으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적어 봤습니다. 위치가 좋은 것도 아니고 가격이 매리트 있는 것도 아니고, 이름과 5성급에 걸맞는 서비스 1도 없습니다. 여행 출장 수백번 다녔지만 이런 기본도 안 되어 있는 5성급 호텔은 처음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kwithb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주 칼 호텔의 KAL_Hotel님(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28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kwithbs 고객님,
KAL호텔에 방문해주시고, 귀한 시간 내시어 호텔에 대한 경험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 귀한 걸음으로 찾아주신 저희 호텔에서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서비스로 아쉬움을 남겨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서비스 문제와 객실을 이용하며 경험하신 불편함은 미흡하게 준비된 저희의 잘못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이에 본 내용은 해당 팀을 비롯한 모든 직원 및 담당자와 공유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재발방지를 위해 해결점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업무 절차에 관한 교육 또한 다시 철저히 실행하여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말씀으로 저희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말씀을 발판삼아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KAL호텔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많이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님을 다시 이 곳 KAL호텔에서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7월 3일에 작성.

공항이랑 거리는 괜찮았고 객실도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위도 조용하고, 마지막날 묵었던 방이라..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보냈는데
조식은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고, 실내수영장은 가볍게 수영 할 정도..수온이 따뜻한건 좋았습니다.
아무튼 마음비우고 하루 묵어가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숙박 날짜: 2019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SSUNG01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주 칼 호텔의 KAL_Hotel님(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7월 5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SSUNG0111 고객님,
제주KAL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 되셨나요?

방문해주시고, 이렇게 소중한 후기 남겨주시니 감사드립니다.
공항에서 10~1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제주KAL호텔은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보다 편안한 쉼을 찾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를 경험하셨다니, 참 아쉽습니다.
고객님께서 경험하신 아쉬운 부분은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다시 한번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다시 방문하셨을 땐, 더 기분좋은 투숙이 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arm Regards,
Claire Cho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13일에 작성. 모바일

스위트에 묵었는데 비수기라 상대적으로 가격은 저렴하나 객실이 약간은 노후되었음. 조식은 괜찮았고, 위치는 공항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지는 않습니다. 정가로는 무리나 할인행사 정도면 가능. 참고로 2이누조식포함해서 27000마일리지로 다녀옴

숙박 날짜: 2019년 1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KennyChung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주 칼 호텔의 KAL_Hotel님(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3월 20일 답변 완료

KennyChung7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은 내부적으로 공유하고,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도 편한하게 투숙 하실 수 있는 제주KAL호텔은
공항에서 10분 이내 도착할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양질의 식재료로 준비한 아침식사로
고객님의 여행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KAL호텔은 고객님께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aire Cho
E-Commerce Specialis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12월 12일에 작성.

남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스위트룸에서 하룻밤 잤는데 확실이 연식이 있어서 요즘 호텔에 비해 시설은 부족한 느낌임. 스위트룸 인데도 요즘 고급 호텔 일반 룸보다 많이 좋다고는 못할거같음. 하지만 5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서비스랑 음식은 확실히 좋았음. 원가로는 조금 비싸고 할인이나 특가 떴을때면 추천함.

숙박 날짜: 2018년 1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객실
    • 서비스
Inje_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제주 칼 호텔의 KAL_Hotel님(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월 7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Inje_Kim 고객님,
제주KAL호텔을 선택해주시고, 소중한 후기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시설관련 코멘트는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서비스와 음식에 대하여 칭찬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칭찬은 저희 직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제주KAL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호텔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최상의 식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탄탄한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aire Cho
E-Commerce Specialis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29일에 작성. 모바일

매우 친절함 근데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전부 다 유료 투숙객 50%할인 그닥 메리트없음. 수압좋아서 샤워하는데 기분 좋았음 낡았지만 깔끔했음

숙박 날짜: 2018년 7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kyustyl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