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시설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예약 가능한 유사 호텔이 있습니다.
모두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434)
리뷰 필터하기
43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04
158
38
22
1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04
158
38
22
1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38건의 리뷰 중 10-15
2022년 5월 8일에 작성.

가성비 호텔입니다. 시설 자체도 최신식은 아니어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요, 조식도 넘치지도 모자르지도않은 딱 적당한정도예요. 그리고 방에 욕실이 크고, 욕조가 넓고깊어서 저녁마다 아이들이 즐거웠네요. 방에서 보는 경치도 좋아서 힐링도 되고좋았어요. 단 호텔주변에 걸어서 갈수있는 편의점이 없고, 객실에 쓰레기통이 좀 컸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리고 음식을 사와서 룸에서 먹을 테이블 의자가 부족해요

숙박 날짜: 2022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purerada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경주의 교원 스위트호텔님(기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9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경주 스위트호텔 입니다. 저희 스위트호텔을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말씀 처럼 저희 호텔은 가족호텔로서 조용하게 쉴수 있고, 일반 호텔에 비해 객실과 욕실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편의시설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것 같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은 차후 보완하여 갖춰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이번 경주여행이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다음 경주방문에도 저희 스위트호텔과 함께 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13일에 작성.

일단 숙소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컸습니다. 사진보다 실제가 훨씬 넓었고요, 욕조도 널찍해서 낮에 관광하고 목욕하면서 피로풀기 아주 좋았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복도에서 마주친 청소하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보문 단지 자체가 숙소들이 오래됐고 요새 핫하다고 하는 숙소들과는 거리가 있지만 렌트하거나 자차 있으면 쉽게 왔다갔다 할수 있는 거리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고요 숙소가 조용한 편이어서 밤에는 편히 휴식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 내에 편의시설이 부족한건 다소 아쉬운 점이었고 아침은 안 먹는 편이라 조식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서 잘모르겠습니다. 벚꽃철에는 보문호가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산책하기도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b701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경주의 교원 스위트호텔님(기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15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스위트호텔 경주 입니다.
우선 저희 스위트호텔 경주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말씀 처럼 저희 호텔은 전 객실 욕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욕실이 넓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족해주신 부분 모든 직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을 전달합니다.
현재 저희 호텔 내부에는 미니 편의점으로 소량의 품목들로 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아쉬운 부분 참고하여 앞으로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논의하여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 작성해주신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러한 고객님의 마음이 변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스위트호텔 경주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8일에 작성.

저녁에 체크인을 하고 씻으려고 온수를 틀었는데 30분이 지나도 온수가 안나와서 아기와 성인이 씻기 힘들었고 이후 설비팀이 방문하여 객실이 다 차서 온수가 안나오는 것 같다고 온도를 높여 보겠다고 하였으나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에 조식은 7시 30분 시작이라 8시에 방문했음에도 한 번 나온 음식은 식사를 끝내고 나올 때 까지 요청해도 채워지지 않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asiadaeg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경주의 교원 스위트호텔님(기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4월 9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경주 스위트호텔입니다. 저희 스위트호텔
을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리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야 할 고객님의 여행에 불편을 끼친점 사과의 말씀을 전달드립니다. 호텔이 연식이 있는 관계로 객실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미흡한 부분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조식 부분도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고객님의 의견을 바탕으로 더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여나 다음 번 경주여행에도 저희 호텔을 방문하실 기회가 있으시다면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22일에 작성.

경주 보문호수 주변에 좋은 숙소가 많은데, 스위트 호텔 경주는 산책하기 좋은 보문 호수변에 있다는 좋은 입지에 쾌적하고 정숙하다는 장점이 있는 호텔입니다. 저는 전북 남원에 있는 스위트 호텔을 주로 많이 이용했었는데, 경주 스위트 호텔도 코로나 시대에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지 숙박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권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스위트 호텔은 다른 호텔에 비해 목욕 시설이 특히 더 좋습니다. 코로나19로 오랜시간 사우나를 가기 어려웠던 저희 가족들에게는 최적의 휴식장소인 듯 합니다.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Wander012056983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경주의 교원 스위트호텔님(기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2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경주 스위트호텔입니다. 스위트호텔에 방문해주시고 소중한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식이 지난만큼 최상의 객실 컨디션을 유지하고, 모든 매니저들이 고객 한분한분 진심을 다해 소통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남원 스위트호텔을 비롯하여 저희 경주 호텔도 고객님께서 투숙하시며 만족하신것같아 저희도 더 힘이나고 뿌듯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객실컨디션으로 보답하기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2월 5일에 작성.

이불, 베개 정리를 하신건지 지져분해서 교체를 했어요 첫인상이 별로, 그리고 조식도 금액을 더올리시던지 상당히 별로였어요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beneto202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경주의 교원 스위트호텔님(기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2월 22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스위트호텔 경주입니다.
호텔을 방문해주시고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투숙간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침구의 경우 매일 세탁 및 교체를 하고있으나 가장 중요한
비품의 청결에 대해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문제는 담당부서를 통해 더러운 침구가 있을시 폐기처분 및
새 침구로 교체를 진행할수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조식의 경우
뷔페와 새미뷔페로 구성되어있으나 음식에 대한 퀄리티를 한층더 높혀
만족할수있는 조식으로 변모할수있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후기를 바탕으로
한층더 성장할수있는 호텔로 발전시킬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