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144)
리뷰 필터하기
1,144개 결과
여행자 평가
512
448
115
37
3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512
448
115
37
32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44건의 리뷰 중 28-33
2020년 1월 6일에 작성.

주말이나 휴일엔 사람이 너무 많아 체크인이나 조식대기가 너무 심함으로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서 이용 필수!
나머진 키즈프랜들리하여 좋아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funny051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경주의 Gyeongju_Hilt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4일 답변 완료

funny05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일정 가운데 저희 호텔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이 자녀분과 함께 즐기시기에 적합하였다니 서비스를 제공 하는 입장에서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
아쉽게도 체크인과 조식대기로 인해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던 것 같아 매우 아쉽고 죄송스럽습니다.
앞으로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힐튼 경주 총지배인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5일에 작성. 모바일

체크인 대기시간이 매우 길었고.
조식은 줄서서 30분 기다려야했음.
대기표 따위 없음
청소 상태가 불량하고 파손된걸 고치지도 않음
식당과 베이커리는 맛이 없음
수영장은 좁고 청소 및 정리가 안됨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cleanda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경주의 Gyeongju_Hilt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4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cleanday 고객님,

저희 힐튼 경주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바쁘신 일정 가운데 저희 호텔에 대하여 솔직한 평가글을 남겨 주셔서 참으로 감사합니다.
호텔에서 머무시는 동안 고객님의 휴식에 불편함을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들을 각별히 유의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힐튼 경주 총지배인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시설은 좋았으나, 체크인 시 대기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되어 불편했음. 저녁에 이용한 레스토랑 식사나 객실 내 청결은 매우 좋음.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ounghyunchlo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경주의 Gyeongju_Hilt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4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younghyunchloe 고객님,

바쁘신 일정 가운데 저희 호텔 이용후기를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체크인 당시 불편한 경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를 저희 호텔 운영진과 공유하고,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선사 하도록 저희 힐튼경주가 최선을 다 하겠사오니, 꼭 다시 한번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힐튼 경주 총지배인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호텔위치 등 모두 좋은편.
다이아등급에도 뷰나 고층 업그레이드 전혀 해당 안된건 아쉬웠고.
수영장 자쿠지 중 한군데가 휴지가 풀어진듯한 지저분한 상태라 너무 놀랐습니다.
이그젝 라운지에서는 직원분에게 이미 자녀 동반 여부 및 룸챠지 동의 했음에도 나이드신 여성직원분께서 의심하는 듯하게 다시 체크하셔서 기분이 상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yunjung 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경주의 Gyeongju_Hilt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4일 답변 완료

hyunjung k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힐튼 경주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바쁘신 일정 가운데 저희 호텔에 대하여 솔직한 평가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에서 머무시는 동안 고객님의 휴식에 불편함을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을 담당 직원들과 공유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가까운 미래에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님을 다시 모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힐튼 경주 총지배인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정말 가족여행에만 좋습니다. 온돌방이용하면 좋구요... 수영장이나 키즈시설 잘되어있어서 영유아 동반 가족에겐 좋습니다. 외관은 좀 그렇구요.... 가까운 미술관이나 보문관광단지 연계되어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hanerblu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경주의 Gyeongju_Hilto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2월 4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chanerblue 고객님,

저희 힐튼 경주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바쁘신 일정에도 이처럼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힐튼경주는 키즈시설이 구비가 잘 되어있어 가족여행에도 좋지만 힐튼 경주만의 온돌객실, 다양한 부대시설 및 보문산책로를 갖추고있어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기시기에도 적합합니다.
저희 서비스에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통해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힐튼 경주 총지배인
김남철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