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Agoda.com
US$158
수수료 없는 특가
Booking.com
Trip.comUS$159
eDreams
Vio.com
9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214)
리뷰 필터하기
1,214개 결과
여행자 평가
548
463
121
45
3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548
463
121
45
3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214건의 리뷰 중 3-8
2022년 11월 5일에 작성.

4시30분경 체크인하려하였으나 준비되지않아 5시10분까지 기다려야된다며 입실불가. 컴플레인을하니 입실전 앉아있을수있는 의자를 제공해주겠다는 황당한 답변. 몇차례 컴플레인을하니 조식을 제공쿠폰제공. 사실 번잡한 조식타임이 싫어 룸서비스로 해결하려고 조식불포함 예약을한건데?
서드파티 예약도아니고 이런 응대는 처음받아봄.
지친몸을 이끌고 5시30분에 입실해보니 머리카락이 산재해있고 도대체 룸정비가 된건지 알수도없고... 대기는 왜한걸까요? 화를 억누르고 룸서비스로 저녁을 주문하는데 주문하는 메뉴마다 안된다고 하길래 왜그러냐고했더니 토요일이라 스페셜 메뉴만 주문가능하다고 하면서 테이블에 안내문이 있을거라고하는데 당췌아무리찾아도 없고 가능한메뉴 주시는대로 감사하며 먹었네요?

숙박 날짜: 2022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mh98ys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11월 2일에 작성.

이곳은 미정부가 지정한 숙박업소여서 여러차례 숙박을 이미 하였지만, 매번 몇 직원의 서비스에 기분이 상한다. 특히 라운지 카운터를 담당하시는 분은 손님이 아닌 지극히 호텔측의 입장만을 고수하며 협상의 여지를 주지 않았다. 이번 총 7일의 숙박경험도 결코 즐겁지는 않았으며, 그이유는 처음 이틀 (금,토) 과 나머지 5일을 따로 예약했던 과정에서 발생했던 일 때문이었다. 결론적으로 힐튼 앱에서 표시된 숙박비보다 처음 이틀치 총 금액에서 13만원 가량을 더 지출하게 되었기에 처음부터 기분이 상하게 되는 경험이었다.. 총 합계는 2일 에 92만원 이었으며, 중간에 예약변경이 있기는 하였지만, 이미 이틀치 상당한 금액인 74만원의 숙박비를 예상했던 상황에서 거기에 더해 추가된 금액을 내는 입장이 되고 나니 다른 외국인 동료들에게도 불만을 들을 수 밖에는 없었다. 호텔측 입장은 예약변경때에 구두로 92만원 가량이 청구될 것이라 말씀을 하셨다고는 하셨지만, 힐튼앱으로 보여진 총 금액은 74만원 이였으며, 호텔에 첵인할때 달라진 최종 금액을 알 수 있었다.

물론 경주를 대표하는 호텔이기에 기본적인 서비스는 훌륭하다. 특히 프론트 concierge 담당하시는 직원분들은 세계 어느 힐튼 보다 프로페셔널하시며 효과적인 도움을 주신다. 객실 청소하시는 분들의 수고도 상당하다. 다만 숙박비와 관련해서는 에누리가 없었다. 힐튼의 상호를 이용하여 외국 손님을 유치하고 힐튼의 명성에는 미치지 못하는 인상을 받았다. 빨리 경주를 대표하는 다른 호텔이 생기기를.

숙박 날짜: 2022년 10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oung W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9월 2일에 작성.

평소 사우나 하러 자주 방문합니다
이번에 골드 회원으로 된 후 처음 방문을 하였는데
골드회원되길 잘했다 싶은 서비스를 받았네요^^

숙박 날짜: 2022년 8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k09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8월 7일에 작성.

성수기인것 알고 있었지만 아무리 성수기지만 이메일에 대한 피드백도 없었고, 7일동안 욕조없는 방을 배정해준것도 놀라웠고요. 체크아웃시 라운지에 스탭 한분도 없으셨고, 요청하였을때 직접 내려와서 체크아웃 하라고 하셨구요~
그 담날 업글 아닌 업글인 뷰업글이라며 생색낸것도 좀 당황스러웠구요.
(룸 있는거 확인후 유상 업글 요청했는데 안해주셨.ㅠ) 덕분에 체크인 한날 결혼기념일이었는데 싸웠던.ㅎㅎ

라운지에 커피머쉰 고장으로 따뜻한 물 한잔도 마시기 힘들었던.ㅎㅎ

계속 지내다가 넘 답답하여 3일뒤부터 엑스트라 베드 유상으로 요청하였습니다.

티어를 가지고 있지만 이런 대접을 받은건 첨이라서 포인트로 예약해서 제대로된 대접을 못받은것인지 아님 성수기에 긴 숙박이 싫으셨는지 잘 모르겠지만요.
참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들었던 스테이였네요.ㅠㅠ

지난 후기에선 재방문의사 천프로였지만요.
이번엔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다시 경주힐튼을 방문한다면 절대 힐튼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을것이며 절대 장기 숙박은 안하고 싶어요~

그럼에도 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셔서 감사했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aar10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2년 7월 15일에 작성.

룸컨디션은 최신식은 아니지만 정갈하였고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이라면 힐튼호텔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특히 조식에서 아이들을 배려하는 점을 강하게 느꼈으며 아이도 자기가 대접받는느낌에 좋아하였답니다.
힐튼에서 석식과 조식을 선택한다면 저는 조식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유레카패키지를 추천합니다.

아이와의 여행 엄마의 미술관 아빠의 휴식을 챙긴다며는 경준보문관광단지에 있는 힐튼을 추천드립니다.

숙박 날짜: 2022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oymio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