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684)
리뷰 필터하기
3,684개 결과
여행자 평가
2,176
946
289
160
11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176
946
289
160
113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684건의 리뷰 중 56-61
2020년 1월 4일에 작성.

호텔은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좋았으나 생각보다 룸에 사이즈가 작고 수영장,사우나 등의 편의시설이 다른 호텔에 비해 크기도 작고 불펀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편의시설 확장 및 여러가지 서비스 개선이 필요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eokjine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grandhyattincheon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9일 답변 완료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매우 소중히 생각하며, 이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회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호텔을 성원해 주시리라 믿으며, 가까운 미래에 다시 한번 찾아 주실 것을 진심으로 당부 드리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웨스트타워 투숙실 방 침대 옆 사이드테이블에 먼지가 쌓여있어서 물티슈로 2번 닦아야했어요.
침대 이불을 걷어보니 시트위에 각종 먼지와 머리카락이 붙어있어서 털고 위에 가져온 아기 이불을 깔고 재웠어요. 클럽라운지 음식은 너무너무 짜서 먹기힘들었어요. ㅠ클럽라운지는 안주없이 술만 마시고 싶은 사람 외에는 비추입니다ㅜ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oonsunni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grandhyattincheon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9일 답변 완료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매우 소중히 생각하며, 이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회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투숙 시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설문 결과를 통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충분히 만족하게 해드리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문제점을 찾아 개선이 이뤄 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호텔을 성원해 주시리라 믿으며, 가까운 미래에 다시 한번 찾아 주실 것을 진심으로 당부 드리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공항이 보이고 비행기 이착륙이 보이면서 조용한 아주 굿 이었습니다.
조식서비스도 너무 좋았고 가격대비 만족도 1000%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운영 부탁드리며, 지금과같이 친절하고 깨끗한 호텔이 었으면 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yy9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grandhyattincheon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Grand Hyatt Incheon을 선택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투숙이 편안 하셨다는 말씀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편안한 객실과 좋은 음식으로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호텔을 성원해 주시리라 믿으며, 가까운 미래에 다시 모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미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일에 작성.

객실청소 상태가 불량하였고 호텔에 이야기 하니 그냥 와서 치우기만 하고 사과도 없었음, 유아용 어메니티도 요청하였는데 없다고 함. 그러나 다른 후기 보면 있는게 확실해 보임.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378sangmin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grandhyattincheon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4일 답변 완료

저희 호텔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과 평가를 남겨 주신 점에 감사 드립니다. 객실 청소부분, 특히 욕조청소에 대해 불편을 겪게 해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조언을 기반으로 더욱 더 세련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호텔 이용 시 겪으셨던 불편 사항에 대해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리며 해당 부분에 대한 즉각적인 조사를 진행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적극적인 모습으로 대처하고 앞으로 더욱 더 발전된 서비스로 고객님께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일에 작성.

수건에서 빨래 후 제거하지 않은 머리카락 뭉탱이가 나옴
침구류에서 소독약 냄새남
아기는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피부과 진료 받는 중
아기와 함께 여행하거나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라면 피해야할지도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racioussa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grandhyattincheon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4일 답변 완료

저희 호텔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해 진심 어린 조언과 평가를 남겨 주신 점에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의 조언을 기반으로 더욱 더 세련되고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건의 머리카락 및 침구류의 소독약 냄새에 대해 관련부서에 전달하여, 즉각적인 조사를 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아이의 건강은 현재 어떠신지 우려됩니다. 이번 호텔 이용 시 겪으셨던 불편 사항에 대해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