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분들과 저희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셨을 텐데, 금번 투숙 기간 동안 객실 내 시설 관련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제공 해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귀중한 의견은 유관 부서로 전달하였으며, 내부적으로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향후 방문 시 유사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객실 내 시설 점검을 더욱 더 철저하게 진행하여 고객님께 최상의 객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애정 어린 관심으로 리뷰 작성 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