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가 생긴 이후 제주도 여행시 항상 투숙하는 곳이 됐습니다. 메리어트, 랜딩, 신화, 서머셋 등 모든 곳에 투숙해 봤습니다. 그중 랜딩관은 와이프하고 단둘이 여행시 항상 투숙 했고요~직원들 친절하고 투숙 환경 쾌적하고 식당들 퀄리티 아주 끝내주고~^^ 다만 아쉬움이 객실내 비데가 없다는게...^^워터파크 테마파크 쇼핑센터 각종 식당 놀이공간 등 한곳에서 모든걸 다 할 수 있는게 매력입니다. 강추~!더 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신화가 생긴 이후 제주도 여행시 항상 투숙하는 곳이 됐습니다. 메리어트, 랜딩, 신화, 서머셋 등 모든 곳에 투숙해 봤습니다. 그중 랜딩관은 와이프하고 단둘이 여행시 항상 투숙 했고요~직원들 친절하고 투숙 환경 쾌적하고 식당들 퀄리티 아주 끝내주고~^^ 다만 아쉬움이 객실내 비데가 없다는게...^^워터파크 테마파크 쇼핑센터 각종 식당 놀이공간 등 한곳에서 모든걸 다 할 수 있는게 매력입니다. 강추~!더 보기
숨기기tyson282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금번 투숙 후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귀중한 의견과 평점을 토대로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애정 어린 관심으로 리뷰 작성 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곧 다시 만나 뵙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
쾌적하고 직원분들 친절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 좋긴좋네요~
음식점도 많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뷔페레스토랑부터 부대시설들 가격이 좀 쎄네요.
yehj100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금번 투숙 후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귀중한 의견과 평점을 토대로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애정 어린 관심으로 리뷰 작성 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곧 다시 만나 뵙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
다른부대시설이나 테마파크등은굉장히 만독했으나 객실 내부용품비치나청결 노후.. 전력사용이찰안되는등 5성급호텔인것에비해조건이 못미치는것같음
ssunnee81818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셨을 텐데, 금번 투숙 기간 동안 미흡한 객실 준비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제공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 하였으며, 면밀히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애정 어린 관심으로 리뷰 작성 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곧 다시 만나 뵙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
테마파크 및 워터파크 이용에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다만 객실 내 바닥에 먼지가 많아 투숙직후 직접 청소를 조금 했네요. 전반적으로 즐겁게 잘 쉬다왔습니다. 랜딩다이닝의 품질과 서비스, 전반적인 모든 직원들의 서비스가 매우 좋았습니다.
dockhi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셨을 텐데, 금번 투숙 기간 동안 미흡한 객실 정비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제공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 하였으며, 면밀히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귀한 시간 내시어 리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제주신화월드는 고객님의 고견을 심사숙고하여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
쉬고싶은 여행이었지만 객실 청결상태도
좋지 못했고 변기도 막히고 창문도 더럽고시끄럽고 객실 도우미분들은 요청하는
내용을 못 알아들셔서 한국 도우미분들과
너무 차이가 납니다 고객을 위한 리조트인지 리조트를 위해 손님을 받는건지 실망스럽다
goody09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셨을 텐데, 금번 투숙 기간 동안 미흡한 객실 정비 및 직원 서비스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제공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 하였으며, 면밀히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귀한 시간 내시어 리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제주신화월드는 고객님의 고견을 심사숙고하여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
복도에 지나가는 사람들의 소음인지 옆 객실의 소음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소음이 객실 내부로 크게 들려 옵니다. 생각보다 큽니다. 한번 검토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hgshin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셨을 텐데, 금번 투숙 기간 동안 미흡한 방음 시설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제공한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 주신 소중한 의견은 관련 부서와 공유 하였으며, 면밀히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귀한 시간 내시어 리뷰를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제주신화월드는 고객님의 고견을 심사숙고하여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