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3486479765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최근 제주신화월드 랜딩관을 방문해 주시고, 소중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즐거운 마음으로 저희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해 주셨을 텐데, 금번 방문 시 직원 서비스 관련하여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경험을 제공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전달해 주신 의견은 유관 부서에 전달하였으며, 전반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 재교육을 시행하여 향후 방문 시에는 유사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애정 어린 관심으로 리뷰 작성 해 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서비스품질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