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6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Booking.com
US$260
12월 9일 (토)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Hotels.com
US$276
12월 10일 (일)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선결제 불필요
유효 숙박에 대해 적립 받으세요
Vio.com
US$249
12월 10일 (일)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Agoda.comUS$260
ExpediaUS$276
SkyscannerUS$269
9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754)
리뷰 필터하기
754개 결과
여행자 평가
434
214
59
22
2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434
214
59
22
25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54건의 리뷰 중 2-7
2022년 10월 14일에 작성. 모바일

제주도 남쪽,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조금 걸어서 나가면 식당들도 많아서 주변 인프라가 좋다. 호텔 건물은 조금 오래된 건물이어서 컨디션이 썩 좋지는 않다. 하지만 워낙 특급 호텔인지라 기본적인 수준의 고풍스러움은 보유하고 있다. 투숙객 숫자에 비해 주차장은 살짝 협소한 느낌이어서 주차 시 ~5분 정도 걸려서 자리를 찾아야 했던 점은 단점이다. 호텔 부대시설은 훌륭하다. 수영장은 view도 좋고 어른과 아이 다 같이 놀기에도 좋다. 조식뷔페의 경우 가짓수도 많고 quality도 높아서 투숙객이 아닌 사람들도 많이 찾기로 유명하다. 객실 자체는 명성에 비해 살짝 컨디션은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편한 침대와 나름 쾌적한 공간은 보장한다. 호텔 위치, 부대시설, 근처 인프라 등은 훌륭한 호텔이다. 하지만 오래된 건물이라 하드웨어가 살짝 실망스러운 점과, 개인적으로는 불친절한 직원을 만났어서 서비스 측면에서는 많이 아쉬웠다.

숙박 날짜: 2022년 1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Mjchoi123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0월 21일 답변 완료

MJ Choi 님께,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제주신라호텔의
부대시설과 조식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해 주시고
상세한 리뷰도 남겨주시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객실 컨디션과 서비스 관련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저희 직원들과 공유하여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9월 25일에 작성. 모바일

별 하나도 아까움!
Terrible experience !!
직원들은 로봇 같았으며 음식의 질과 양은
판데믹 전에 비해서 엄청 떨어젔습니다.

지난 20년 이상 신라호텔 을 정말로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 입니다…

다시는 신라호텔 을 가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너무 속상해서 하는 이야기 입니다…

숙박 날짜: 2022년 9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KwangbumK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10월 7일 답변 완료

Kwangbum K님께,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이용하시고 느끼신 점을 공유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기대감으로 찾아주셨을 저희 호텔에서,
부족한 부분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번에 호텔을 재방문해주신다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제주신라호텔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2년 4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2박을 숙박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탭들의 서비스의 퀄리티는 좋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외부 정원과 로비 등 외관은 만족스럽습니다. 문제는 마지막날 밤에 발생하였는데 옆방에서 부부싸움이 났는데 그 소리가 너무 잘 들리더군요. 고성이 오간거라 그러려니 했지만 싸움이 진정된 이후에도 대화하는 소리, 아이가 부모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 등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소음에 매우 취약합니다. 옆방에서 사람이 나가고 들어나올때 방문을 닫는 소리가 벽을 통해 전해져서 소리가 크게 납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연락할까 했지만 대화소리와 아이가 엄마 부르는 소리로 항의 하기도 애매한 상황이라 가만 있다보니 새벽 1시쯤 되서 잠잠해 지더군요. 1박에 50만원 이상 지불하였는데 서비스 퀄리티가 좋다 하더라도 소음문제로 인해 다시 방문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Navigate3990569789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5월 10일 답변 완료

Navigate39905697898님께,

먼저 소중한 시간을 내시어 저희 호텔을 이용하시고
느끼신 점을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대감으로 찾아주셨을 저희 호텔에서,
부족한 부분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객실 소음 관련 의견 주신 부분은 저희 직원들과 공유하여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혹시 다음 제주 여행 시 재방문해주신다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제주신라호텔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7월 22일에 작성. 모바일

역시..라는 말로 모든 걸 대변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모든 서비스에 만족했습니다.
GAO 프로그램으로 승마체험 했는데 단순히 트렉을 도는게 아니였고 처음해본 승마였는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깉습니다.

객실 관련 팁: 색달해변에서 호텔로 걸어 올라오는 길이 생각보다 높아서 꽤 힘들어요. 퍼시픽리솜에서 택시 타시거나 그쪽으로 돌아오는게 훨씬 좋아요
숙박 날짜: 2021년 7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Dream66549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8월 2일 답변 완료

Dream665496님께,

항상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저희들에게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해주신 것에 대해
저는 물론 저희 직원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1년 2월 4일에 작성. 모바일

롯데2박신라2박그랜드조선2박 여행중인데,
역시 신라가 최고네요.
어제 수영장 책임자?분이라는 한테 무례한 부탁을
드렸는데, 제 입장에서 생각해주고,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오늘 수영장에서 또 뵙는데
김성호 직원님! 정확한 직함은 모르지만,오늘 신라
에서의 마지막밤! 덕분에 카바나에서 즐겁게 보냈습니다.
오히려 제가 죄송한데, 계속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숙박 날짜: 2021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dmsal998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호텔 신라님(마케팅)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2월 16일 답변 완료

dmsal9980 님께,

항상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저희들에게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해주신 것에 대해
저는 물론 저희 직원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귀중한 자료로 간직하겠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호텔신라 마케팅총괄 상무 이정호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