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요청]
저는 Acorr All 애용자로 국내의 다수 호텔을 이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만 수도권이나 서울에 있는 호텔에 비해 지방에 있는 호텔을 이용할 때, 생각보다 관리가 되지 않고 있다는 느낌을 꽤 받아왔습니다. 꼼꼼하게 관리되지 않은 객실, 메뉴얼대로만 응대하는 직원, 어수선한 분위기 등 Acorr의 호텔 뿐만 아니라 경쟁 브랜드의 호텔까지도 말입니다.
사실 머큐어 울산에 대해 좋았던 기억은 한번의 투숙...[비공개요청]
저는 Acorr All 애용자로 국내의 다수 호텔을 이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만 수도권이나 서울에 있는 호텔에 비해 지방에 있는 호텔을 이용할 때, 생각보다 관리가 되지 않고 있다는 느낌을 꽤 받아왔습니다. 꼼꼼하게 관리되지 않은 객실, 메뉴얼대로만 응대하는 직원, 어수선한 분위기 등 Acorr의 호텔 뿐만 아니라 경쟁 브랜드의 호텔까지도 말입니다.
사실 머큐어 울산에 대해 좋았던 기억은 한번의 투숙 외엔 없었습니다. 제가 그동안 가지고 있던 수도권 이외의 호텔에서 주는 여러가지 문제점이 고스란히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이번 투숙을 위해 체크인 후 룸에 들어선 후 객실 정비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샤워부스의 머리카락, 객실의 먼지, 개봉되어져 있는 면도기 등이었고 또한 제가 요청했던 가습기, 배스타월 등은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평소에도 혹시 몰라 두번씩 체크해달라고 요청을 드림에도 객실내 요청품목이 준비되어있지 않아 매우 언짢았습니다. 다음날이 되어서 길 진수 프론트 매니저님과 얘기를 나눌 수 있었고, 엘레베이터를 내려가는 순간까지도 어떻게 말을 해야할까 라며 고민하던 저였지만, 길 진수 매니저님의 고객 응대 태도를 보며 저는 오히려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말씀 드렸던 불편한 점에 대해서 이미 파악을 전부 하고 계셨으며, 단순히 책임자의 입장에서 말씀하시는 것이 아닌 저의 입장에서 충분히 불편한 점에 대해 공감하셨습니다. 또한 객실 이동을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에 있어서, 컨시어지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직접 짐을 옮겨주시는 세심함도 보여주셨습니다.
이후 제가 추가 일정으로 2박을 연장하여 투숙하였는데, 길 진수 프론트 매니저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서 꼼꼼히 체크해주시는 덕에 울산에서 새로이 좋은 기억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투숙하게 될 머큐어 울산 호텔이지만, 이번에는 길 진수 매니저님을 비롯한 모든 직원분들께 칭찬의 글을 남기고자 몇 자 적습니다. 해당 내용은 호텔 내부에 꼭 공유하시어 다른 직원분들께도 귀감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더 보기
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