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FindHotel
Hotels.com
ZenHotels.com
eDreams
6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232)
리뷰 필터하기
2,232개 결과
여행자 평가
937
823
289
87
9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937
823
289
87
96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232건의 리뷰 중 1-6
2019년 12월 31일에 작성. 모바일

정실론과 바로 이어진다는 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호텔이 엄청 큰데 그래도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다만 건물에 따라 더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방라로드 가까운 방은 음악소리가 밤까지 들려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2  Scenic4725997115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의 MillenniumReso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e are delighted that you had enjoyed your stay with us.

Your feedback has been very helpful and has enabled us to review our processes in order to deliver quality service standards at all times.

We look forward to your return visit soon.

Kind regards
The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9월 24일에 작성.

빠통 시내랑 가까워서 밀레니엄 빠통 리조트를 예약했습니다
. 기대이상으로 객실이 쾌적하게 청소를 잘해주네요
저희 룸 청소 담당해준 Ms.OIL 감사합니다 : )
다음 푸켓여행때도 밀레니엄 빠통 리조트에 예약할것같습니다.
글자수를 200자를 채우라고 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즐거운 푸켓 여행 이였습니다 하하하하하 룰루 랄라라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사랑해요 푸켓

숙박 날짜: 2019년 9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2  코 코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의 MillenniumReso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2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e are delighted that you had enjoyed your stay with us.

Your appreciation will be shared with our team members, which will be of great encouragement, as we continue to strive towards service levels which our guests will come away with positive impression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Kind regards,
The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9월 11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9년 9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Millennium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의 MillenniumReso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것으로, 트립어드바이저 LLC 혹은 제휴사의 의견이 아닙니다.
2019년 9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위치는.좋습니다아
시내에 있으니까 투어나갈때 픽드랍 받기도 좋고
투어나가는분이라면 숙소는 여기 추천입니다아 추천

숙박 날짜: 2018년 10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2  emt-hyun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의 MillenniumReso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yun,

Thank you for sharing your feedback. We are delighted that you had enjoyed your stay with us.

Your feedback has been very helpful and has enabled us to review our processes in order to deliver quality service standards at all times.

We look forward to your return visit soon.

Kind regards
The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8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방에서 곰팡이 냄새납니다. 에어컨 틀고 있으면 2시간 지나니 물 떨어집니다. 샤워기 헤드며 욕조며 낡고 더럽고 껌자국까지...로비에 전화하다 수화기 냄새 =걸레냄새. 정말 토나올뻔 했습니다.
방을 바꿨어요. 욕실 컨디션이 살짝 더 나은 걸로.
욕실때문에 컴플레인 했더니 직원이 대걸레와 바닥닦는 걸레 2장 가져왔더군요. 전문적으로 청소하는 직원은 아닌 듯 했습니다. 그 회색 걸레로 욕조를 닦더니 방 바꾸라고 ...암튼 바꾼 방 수화기에서 걸레냄새는 안나지만 아..청소를 아무렇게 하는 곳 같습니다. 정실론 ...제비집사러 오면 모를까..모르면 렛슨비 낸다고 후회막급입니다. 카론해변 리조트가 그립네요. 이 곳 재방문 안합니다!
게다가 금고와 물 다 유료네요! 가지가지 하네요.
참고로 저는 4층 수영장이 있는 층에서 3층으로 방 바꿨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momouvisoo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밀레니엄 리조트 파통 푸켓의 MillenniumResort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8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appreciate your effort in highlighting your recent stay experience. This has enabled us an opportunity to revalue and make improvements to the respective areas highlighted including some of our systems, processes including re-training for the necessary changes to bring about improvements to our service delivery.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We appreciate your kind understanding and thank you for your support.

Kind regards,
The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