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파트너가 지불한 결제는 표시된 가격 순서에 영향을 미치며, 추천 또는 스폰서 종류 순서의 경우 파트너의 결제는 목록에 등록된 숙박 시설 순서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리뷰 (309)
리뷰 필터하기
309개 결과
여행자 평가
211
63
13
5
1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11
63
13
5
1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09건의 리뷰 중 14-19
2020년 1월 8일에 작성.

다낭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한시장과 10분 거리라 쇼핑이나 식사, 관광하기 정말 편했고 공항에서도 택시로 15분 정도밖에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위치는 정말 최고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되는 호텔이라 룸컨디션 좋았구요 방도 넓은 편이었어요. 2019년 크리스마스 휴가에 스테이했고 제 룸은 19층이었는데 다들 말씀하시는 시끄러운 소리는 못 들었습니다. (호텔 옆 건물 1층에 있는 바에서 새벽까지 음악이 나온다고 하시는데 예민하신 분이라면 피해야 할 것 같아요)
조식은 아무래도 프랑스의 영향이라 크로와상이나 빵류는 맛있었고 쌀국수도 있었고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류도 잘 갖추어져 있었고 베트남 음식들도 있었어요.
저는 힐튼 골드멤버라 조식을 무료로 제공받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만족스러운 조식이었습니다. 물론 거한 호텔 조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사람들이 많아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한국 직원이 계셨는데 자리를 안내해 주시고 계속 커피를 안 주셔서 레스토랑의 직원들에게 요청한지 5번만에 커피를 한 잔 마실 수가 있었네요. 다음날, 그 다음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직원들 트레이닝이 좀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28층 혹은 29층에 있던 라운지가 정말 좋아서 거기서 매일 밤 칵테일 한잔씩 마시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다낭에 가면 또 스테이할 예정인데 옆에 코트야드 매리어트가 공사 중이더라구요. 다음에는 그곳도 리스트에 넣어야 할 것 같아요.

객실 관련 팁: 너무 낮은 층은 클럽 소음이 심할 수 있어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Deverse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Da Nang의 JesperBachLarse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5일 답변 완료

Dear Deverser,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while staying at Hilton Da Nang. Your review regarding our breakfast service is noted and has been passed to the entire team to constantly improve both quality of products and standards of services to achieve ultimate guest satisfaction.
We thank you for choosing us as your accommodation of choice and it is always a pleasure for us to be at your service. We hope and look forward on your return in Da Nang.

Best regards,
General Manager
Jesper Bach Larse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1일에 작성.

내부의 청결함, 뛰어난 시내 접근성,맛있는 조식은 훌륭함.
그러나 이그제큐티브룸(25~27)보다 낮은 층에 투숙할 경우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두 개의 클럽?바?에서 새벽두세시까지 엄청나게 큰 음악소리를 만들기 때문에 숙면을 취하기 어려움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tilcul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Da Nang의 JesperBachLarse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Dear stilcula,

1st and foremost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open and informative feedback.
It is pleasing to hear that our Team have provided you with our Worldwide hospitality, which we continuously strive to achieve our best.
Your comments on noise pollution are openly received as we are currently involved with communications to local authorities to help reduce any disturbance to our guest experience.
It is however a matter that we cannot confirm will be resolved within the immediate future, therefore we try to provide alternative measures to keep our guests comfortable when needed.
I hope that these issues will not prevent you from returning to our property in the future, as well it would be nice to meet in person.

Best regards,
General Manager
Jesper Bach Larse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30일에 작성.

그러나 방마다 케바케인지.. 앞의 클럽인지 바인지 너무너무 시끄러워서 잠을 설쳣음.. 개선되지 않으면 다음번에 이용시 다른 호텔을 고려할것 같기도 ㅜㅠ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gangjaa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Da Nang의 JesperBachLarse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Dear gangjaaa,

Thank you for choosing Hilton during your visit to Da Nang and for taking the time to provide us with your valuable comments after your stay.
Your comments on noise pollution are clearly noticed and I would like to say that we are currently reporting everything to the local authorities to help reduce any disturbance to our guest experience. It is however a matter that we cannot confirm will be resolved within the immediate future, therefore we try to provide alternative measures to keep our guests comfortable when needed.
I hope that these issues will not prevent you from returning to our property in the future, as well it would be nice to meet in person.

Best regards,
General Manager
Jesper Bach Larse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5일에 작성.

다른 호텔에 비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호텔도 새건물이라 깨끗하구요.
옆건물 1층에 클럽때문에 잠을 설쳤다는 리뷰가 많던데 전 피곤해서 그런지 쿨쿨 잘 잤네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Fearless4652688908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Da Nang의 JesperBachLarse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Dear Fearless46526889088,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recent experience while staying at Hilton Da Nang. Your encouraging review has been passed to the entire team to motivate them on keeping up the good work.
We thank you for choosing us as your accommodation of choice and it is always a pleasure for us to be at your service. We hope and look forward on your return in Da Nang.

Best regards,
General Manager
Jesper Bach Larse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5일에 작성.

최고의 호텔 시설과 깨끗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
직원들 모두 친절하였고, 특별한 불편함 없이 잘 지내다 왔습니다. 한가지 거슬리는 상황은 주변 클럽에서 밤 늦게까지 들리는 음악소리. 예민한 사람은 깊은 잠을 자는데 방해가 될 정도였으며, 호텔의 명성을 위해서라도 개선 되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제만 해결된다면 정말 불편함이 하나도 없을듯 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unipap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Da Nang의 JesperBachLarse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6일 답변 완료

Dear yunipapa,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beautiful review of our hotel.
It’s clear that you really enjoyed your stay here and I would like to say that the entire team thoroughly enjoyed having you as our guests.
I hope that we will soon be able to welcome you back to Hilton Da Nang as it would be a pleasure to welcome you again and help to create another memorable stay.

Sincerely,
General Manager
Jesper Bach Larse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