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905)
리뷰 필터하기
2,905개 결과
여행자 평가
1,730
817
208
73
7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730
817
208
73
7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905건의 리뷰 중 6-11
2019년 12월 23일에 작성.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사했고 시설도 아주 청결히 잘 관리가 되어있었다.조금 아쉬운것이 있다면 어메니티가 충분하지 못한것 같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h994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arifin_darmaw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jh9948,

Thank you for choosing our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stay experience with us. We are very delighted to hear your nice compliments about our caring staff. I will pass on your kind comment to them.

It will be a pleasure to welcoming you back soon.

Kind regards,

Arif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0일에 작성.

비수기라 그런지 투숙객이 많지않아 한가해서좋았으나, 날씨도 흐리고 기온도 낮아 수영장 이용을 못해서 아쉬웠고, 객실온도를 조절해도 22 °C 정도밖에 오르지 않아 약간 불편했네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klee02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arifin_darmaw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1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dklee0213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write a nice review. We are glad to hear that, despite the cold weather, you had enjoyed your stay with us.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to our resort next time you are travelling to Danang.

Kind regards,

Arif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9일에 작성.

여러 나라의 하얏트중 제일 실망스러웠다. 룸에서 곰팡이 냄새가 나서 문의했고 체인지 과정이 두시간이 걸렸다. 변경된 룸도 룸에서 상쾌하지 못한 냄새가 났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tjsdhr5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arifin_darmaw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1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tjsdhr52,

Thank you for providing us with your valuable feedback relating to your recent stay.

We are disheartened to learn that your stay at our resort did not live up to your expectations. Please rest assured that we will discuss your feedback about the musty smell in the room with related departments, review the current status and rectify in order to maintain the high standards that we strive to achieve.

Please accept my apologies for the shortcoming. We truly hope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a near future.

Kind regards,

Arif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8일에 작성.

호이안 4성급 호텔도 히터는 빵빵하게 나오던데
여기는 히터가 안된답니다 ㅋㅋ 12월 추운날 오시면 오지게 춥습니다 온수풀도 없어서 수영도 어려워요
그래서 대처가 간이 히터기 몇개 주더군요
아니 몇년전에도 후기에 그런내용이 있던데 시스템을 바꿔야지 동네 모텔도 아니고 캠핑장도 아니고 간이 히터로 지내면 되겠어요?
비싸게 스윗룸으러 큰돈내고 왔는데 화나죽겠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huan10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arifin_darmaw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uan109,

Thank you for providing us with your valuable feedback relating to your recent stay.

We are disheartened to learn that your stay at our resort did not live up to your expectations. Please rest assured that we will discuss your feedback about the heater with related departments, review the current status and rectify in order to maintain the high standards that we strive to achieve.

Please accept my apologies for the shortcoming. We truly hope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again in a near future.

Kind regards,

Arif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수영장도 좋았지만 바다에서 논게 넘 재밌었어요
안방비치는 지저분해서 못놀겠고 관리된 프리이빗 비치에서 게도 잡고 자연 파도풀에 한참 놀았어요
밤하고 새벽에 해변에 꼭 나가보세요

숙박 날짜: 2019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hajimu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arifin_darmawan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ajimu0,

Thank you for taking time to write a nice review. We are glad to hear that you and your kid enjoyed our hotel.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Kind regards,

Arif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