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3,305)
리뷰 필터하기
3,305개 결과
여행자 평가
2,825
348
88
24
2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2,825
348
88
24
2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305건의 리뷰 중 58-63
2020년 1월 5일에 작성. 모바일

우뚝 솟아있는 건물이 노보텔이네요 한국인이 많아서 그런지 한국인 직원분도 계시고 Ms.Tram덕분에 조금일찍 체크인해서 한시장도 둘러보고 좋았어요^^호이안말고 진작 다낭올걸..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1  GainBAE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NovotelDanang님(GE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r./Ms.GainBAEK,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We are happy that you enjoyed your experience at our hotel. It is always a pleasure to receive positive feedback. I will share your comments with our team, especially to ms.Tram, the one who supported you information to Han Market . I am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we hope your next visit will be as pleasant as the previous one.

Sincerely,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4일에 작성. 모바일

701호 레지던스 이용고객입니다 제가 노보텔에 1년이상 거주하면서 이런 일을 왜 겪어야하는지 도통 이해가 안가네요 제인생에 첫 컴플레인을 노보텔 호텔에 하게되네요

1. 현관문이 왜 개방되어있었던 거죠?

외출 후 집에 돌아오니 현관문이 열려있었습니다. 저는 문을 확실히 닫고 갔기 때문에 확인 요청을 했죠. 어이가 없었고 화가 났지만 그래도 이유가 궁금했기에 참고 있었습니다. 연락하니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하루가지나도 연락이 오지 않고 기다리다가 다시 제가 연락을 했습니다. 부지배인 번호를 알아내어 연락했는데 제가 잘못한것처럼 발언을 하며 또 확인 후 다음날 연락준다는 말을 하더군요. 정말 화가 났습니다. 왜 즉시 확인을 해주지 않고 계속 미루기만 하시는지 이유도 묻고 싶네요.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즉시 확인 조치를 해주셔야하는 게 먼저 아닌가요? 4시간동안 문이 개방되어 있었는데 이게 호텔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인가요? 차후에 특별한 사과도 받지못한채 노보텔을 지나가다 만나서 그때 사과하시더군요 이게 말이되는건가요?

2. 사전 요청했던 이사 전 클리닝 서비스 지연 건

이사 왔을때의 대처도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1301호에서 701호로 이사를 한다고 미리 통보를 하였고 쇼파,커튼 등 청소 및 세탁을 요청했는데 알겠다고 했으나 이사를 하고 청소가 안되어있었고 너무화가나서 재요청을 하니 그제서야 청소 세탁을 하러오더군요. 이미 이사는 다 진행했는데 청소세탁을 한다고 그때 제가 여행 계획이 없었으면 불편을 많이 겪을뻔 했습니다

3.하수구 수리 불편 건
2020년 1월 1일 주방 하수구가 막혀 수리를 요청했습니다. 수리공이 와서 조치를 취하는데 바켓스가아니 비닐봉지를 깔고 물을담는 모습이 불안해 보여서 절대안된다 바케스가있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는데 그냥 봉투로 하시더라구요?그것도 저희집 쓰레기통에있는 봉투를꺼내서요 (파란색 비닐봉투 2개에 하수구 물을 담더라구요) 베트남 말로 콩사오 콩사오 하면서 문제 없다더니 결국 봉투가 터져서 주방 바닥이 전부 하수구 물 범벅이 됬네요. 냄새나고. 그래도 참고 청소를 요청했는 데 직원이 집에 들어온지 1분도 안 되서 청소 끝났다면서 가겠다고 하더라구요? 바닥에 음식쓰레기물이 흥건히 있는 데?

4.청소상태는 확인하시는건가요? 청소후 집에 들어와서 집을 본후 한숨이 나온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당시 찍은 사진도 첨부 하겠습니다

참다 참다 못해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위 세 건 모두 공통적으로 느린 조치, 미루기식, 관계자든 직원이든 본인은 아무 잘못이 없다는 뻔뻔한 태도를 보였네요. 노보텔 서비스 정신이 이 정도 밖에 안 되는 곳인가요?

문제가 발생해서 조치를 취해줄 것을 요청했는 데 바로 피드백을 해주지는못할 망정 마냥 해결해주기를 기다리게만 만드는 게 말이 됩니까?

제 인생에 첫 호텔 컴플레인이 노보텔입니다 그것도 저는 1년넘게 살면서 호텔에 요청한것도 단 한가지도 없었습니다 근데 어떻게 이럴수있는지 무시당하는 기분입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Choinsung8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NovotelDanang님(GE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r.Choinsung84,

We truly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to the door opened, cleaning service, the issue with engineer team and utilize this information to improve our operation to better serve you and our valued guests in the future.

Our mission is to make our long stay guest feel welcome and feel at home. I regret that it is the hotel’s failure to provide you with such expected service and product, which has apparently caused a big disappointment for you.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for that, we will definitely address the issue and take appropriate actions to avoid the same nature of issues.

Once again, we appreciate your feedback to help us get there. We deeply value our customers and we are committed to providing you with the highest level of service just simply because our customers deserve the very best. Please rest assured your last experience was not norm at our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and we hope you haven't totally lost your confidence in us .If you have any matter during your stay with u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at H8287-GM3@accor.com.

Thank you and have a nice day,
Nguyen Thi Nhu Phuc
Guest Experien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3일에 작성. 모바일

가성비 최고 서비스 최고입니다. 시내랑 근접해서 관광다니기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여행다녔어요.특히 노보텔 가시면 Ms.Hoang 직원을 찾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실거에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plasibo8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NovotelDanang님(GE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r./Ms.plasibo8u,

We very much appreciate your comments regarding your stay at the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We are pleased to learn that you satisfied with the service and also the friendly service of all staffs in our hotel. Thank you for recommending Ms.Hoang to other travelers. I am sure that all the team enjoyed serving you as much as you enjoyed your experience.

Thank you again for sharing your feedback,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our hotel soon.

Sincerely,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일에 작성.

공항에서부터 편하게 차보내줘서 잘 왔어요~
리셉션도 매우친절하고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친절합니다
위치도 좋고요~
방은 아직 안 올라갔지만 좋을거라 믿고...
호이안가는셔틀도있고요, 비용은 15만동/1인당
잘쉬다가야겠어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Daunso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NovotelDanang님(GE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Daunsong님께,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일에 작성.

뷰,시설,청결,친절 어느하나 빠지지않고 무엇보다 한국인 직원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쉽게 안내받을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Jjintrave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NovotelDanang님(GEM)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Jjintravel님께,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 이용 내역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제시해 주신 의견은 모든 팀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이러한 의견은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 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고객님의 소감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tel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