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8명이 이 호텔을 보고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
US$287
특가보기
japanican.com
US$290
특가보기
무료 취소(~23.02.15)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Vio.com
US$229
특가보기
Booking.comUS$261
Agoda.comUS$257
EtripUS$229
10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901)
리뷰 필터하기
1,901개 결과
여행자 평가
1,208
493
107
43
5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208
493
107
43
50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901건의 리뷰 중 2-7
2022년 6월 24일에 작성.

국제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제일 좋은 호텔이라서 선택했습니다. 직원들이 영어도 잘하고 어떤 직원은 한국어도 하는거같아서 불편한점 없이 지내다가 왔습니다. 코로나 기간이라서 모든 직원들이 아주 청결 소독에 신경쓰는 분위기였구요, 자쿠지 수영장도 모두 깨끗했습니다. 객실도 도쿄보다 훨씬 넓구요 화장실도 아주 넓고 깨끗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로 하면 라운지에 갈수 있는대, 생각보다 먹을건 별로 없었지만 뭐 직원들도 친절하고 ( 너무 친절 ) 잘있다가 갑니다.

숙박 날짜: 2022년 4월
    • 장소
    • 객실
    • 서비스
Emily_kim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2월 5일에 작성.

리셉션 데스크 직원들이 친절하고 영어도 잘 해서 편했습니다. 손님을 마중나와서 짐을 방에 날라 주는 그리고 셔틀 버스에 실어 주고 배웅하는 직원들도 친절하고 일을 잘했습니다. 그래서 아리가토 인사를 해줬지요. 점심에 부페식당 사쿠라자카가 예약이 필요하다고 소문이 있어서 인터넷으로 호텔예약직원에게 부탁해서 예약해 준대로 점심에 식사를 제 시간에 할 수가 있었습니다. 사쿠라자카가 명불허전이더군요. 음식도 맛도 한마디로 정예부대라고 할 정도입니다. 일본 특유 오키나와 특산을 살리면서 글로발 메뉴와 잘 어울리게 하였더군요. 객실이나 주변의 구경거리도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호텔 뒷 길에 핀 사쿠라를 일본인 부부가 손으로 가리키면서 알려주더군요. 1월의 사쿠라라.... 오키나와의 겨울입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1  drbr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1월 10일에 작성.

1박은 스탠다드룸. 1박은 클럽룸 예약인데 직원이 잘 모르고 2박을 모두 스탠다드룸으로 착각함. 베게 너무 불편. 대욕장이나 사우나 시설 있으면 좋겠음.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sungwon202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의 Hyatt_Naha님(お客様担当マネージャ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7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staying at our hotel and for your feedback.
We are very sorry that we could not meet your expectations.
The significance of the Club Room lies in the service and hospitality including the access to the exclusive Lounge service, rather than the room spec.
We hope to welcome you again for further experience of our innovative approaches to a comfortable stay when you visit Okinawa next time.
Yours sincerely,

Sales & Marketing
Hyatt Regency Naha Okinaw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1월 11일에 작성.

시설이나 시내와의 인접성 등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전날까지 며칠묶은 부세나 테라스 클럽(어덜트온리)이 넘 만족해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비교가 되었어요.특히룸에 체중계가 없어서 놀랐는데 리셉션에도 없다고 하더군요. 무게확인이 필요하신경우 비추합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1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norncloth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의 Hyatt_Naha님(お客様担当マネージャ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at Hyatt Regency Naha, Okinawa.
We will discuss your comment with our team for further consideration and work to improve the experience.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in Naha.

Yours sincerely,

Sales & Marketing
Hyatt Regency Naha Okinaw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0월 28일에 작성.

기대했던 이상의 호텔이었습니다. 파자마도 준비되어있고, 배스솔트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했고, 영어가 가능한 직원이 부족한 대신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불편함없이 생활했습니다. 걸어서 국제거리도 다니기 좋았고, 주차요원 마저 친절했습니다. 수영장과 자쿠지의 물은 깨끗했고, 객실에 맘에 들지 않는 것이 없었습니다. 신랑이랑 너무 편안하게 있다가 온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해보았던 전 세계 어느 호텔보다 수준 높은 호텔입니다. 꼭 다시 올겁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0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2  Alicia_ba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의 Hyatt_Naha님(お客様担当マネージャー)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1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very much for staying at Hyatt Regency Naha, Okinawa.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have enjoyed the property and the Hyatt experience at our hotel.
Your comment motivates us to work continuously to improve our guest experience.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during your next visit to Okinawa.

Yours sincerely,

Sales & Marketing
Hyatt Regency Naha Okinaw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