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5개 결과
여행자 평가
29
7
4
3
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9
7
4
3
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5건의 리뷰 중 1-6
2018년 9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친절한 직원덕에 잘쉬다갑니다
방에 우산과 체중계가 없는게 단점이에요
다음에 다시방문예정입니다. 헬스장 운동기구도 신식

숙박시기: 2018년 9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jay870425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Kota Kinabalu Marriott Hotel의 KK-Marriott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0월 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jay870425,

Thank you for choosing Kota Kinabalu Marriott Hotel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with us your feedback.

It is great to learn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especially loved our full-equipped gym. We are glad that our Brilliant Hosts have made your stay even more memorable.

We do provide umbrellas which are available at the concierge upon request and as for the weighing scale, we will definitely look into it .

The team is looking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Best regards,
Adrian Chung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6일에 작성. 모바일

새호텔이라서 기대감에 부풀었는데
와인리스트이 없는 와인이 너무 많아요 레드와인도 한종류만 있다하고 화이트 와인도 두 번이나 없다하며 전혀 다른 와인 추천해줌

음식도 너무 늦게 나오고 한 번은 서버가 까먹어서 주문도 안들어가 다시 말했고 식사 끝나서 샐러드 나와 룸으로 갖다 달라했더니 젓가락 없이 일회용 용기에 넣어서 갖다주고 서버는 현지어로 다른 서버에게 짜증내더라고요
5성급호텔답지 않게 엉성하네요 에스컬레이터는 작동 안하는 것두 있고요 오늘 밤 하루 더 지내는데 다른 곳 가고 싶어요

숙박시기: 2018년 9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Inspire65766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Kota Kinabalu Marriott Hotel의 KK-Marriott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예진 유,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review us on your recent stay experience at Kota Kinabalu Marriott Hotel.

As a team, we take great pride in delivering memorable experiences to all our valued guests. Unfortunately we have fallen short of our goal during your recent stay. Please allow me to sincerely apologize for the shortcomings that you have experienced. This certainly does not represent our normal standards and the warm hospitality our team is well known for. I will most definitely review your feedback with the team to improve on our services.

Many thanks for bringing this to my attention and I hope that you will not judge us based solely on this occasion. The team looks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to Kota Kinabalu Marriott Hotel in the near future.

Best regards,
Adrian Chung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8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Kota Kinabalu Marriott Hotel의 KK-Marriott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3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7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8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Kota Kinabalu Marriott Hotel의 KK-Marriott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7일에 작성.

숙박시기: 2018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Kota Kinabalu Marriott Hotel의 KK-Marriott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