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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04건의 리뷰 중 5-10
2020년 1월 16일에 작성.

피렌체에 와서 먹었던 티본 스테이크 중 최고였습니다. 직원들도 무척 친절했고 분위기도 무척 좋았습니다.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jnweo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의 LeMeridienKotaKinab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7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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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eonghaseyo jnweon,

Gansahanmida for choosing Le Meridien Kota Kinabalu and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us! Thank you for the full 5/5 star rating.

We are very happy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and especially loved our restaurant Favola. We are very happy you loved the steak as well,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nd your loved ones again soon.

Regards,
Jacqueline,
Guest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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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3일에 작성.

12.11일 941객실에 있었는데 가족끼리 여행중 체크아웃하는 마지막날 조식 먹으러 나갈때 그시간에 청소를 하러 다니던데 의심스럽긴 했지만 객실은 잠겨있으니 안심하고 조식먹고 오니 캐리어 안에 넣어둔 돈이 없어졌네요

이제와 생각해보니 아침먹으러 나간시간에 청소를 한다는게 말이 안되는데

원래 체크아웃 하고나면 객실청소하는게 아닌가요?

276달러와 한국돈 10만원을 잃어버렸는데 첫 여행에서 비싼 경험 하고왔습니다.

호텔측은 청소하는 사람한테 물어봤지만 모른다고만 답하고 짜증하네요

객실에 금고가 고장나서 어쩔수없이 캐리어에 넣어놨는데 설마 했는일이 현실이 됬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돈과 여권은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세요

이호텔은 더욱더 조심하세요 언제 당신의 방에 들어올지 모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가격
    • 객실
    • 서비스
1  V4760HY_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의 LeMeridienKotaKinaba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6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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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V4760HY_,

Thank you for sharing your concerns with us.
Our team have contacted you and shared that there was no record of entering the room in your absent during the said period.

We do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you've experienced during your stay with us and let us know if there is anything else we can assist.

Thank you.

Best regards,
Clara Lim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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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9월 29일에 작성. 모바일

시설이 전반적으로 쾌적하다
객실에 청소 상태와 서비스 모두 만족한다
룸 서비스 적당한 가격에 아주 맛있다
까르보나라, 피자 먹음
수영장은 조금 작은 편이지만 사람이 없어서 놀기 충분했다
근처에 야시장.필리피노마켓.KK플라자.센터포인트.마사지건물
위치도 최고

숙박 날짜: 2019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etflower7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의 LeMeridienKotaKinab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30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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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etflower77,

Anyeonghaseyo, for choosing Le Meridien Kota Kinabalu and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us! Thank you for the full 5/5 star rating!

We are very happy that you loved your stay with us and loved our hospitality, location within many places of interest.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nd your loved ones again soon!

Regards,
Jacqueline,
Guest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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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8월 1일에 작성.

일단 코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나 볼 것들이 호텔 로비에서 그랩을 이용하여 대략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머물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14층에 올라가면 호텔 라운지 바가 있는데 맛있는 음식들과 과일, 친절한 직원분들이 직접 만들어 주시는 칵테일등을 마시며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처음 호텔 라운지 바에 도착했을 때는 신기함 반 걱정 반이었지만 다행히 인상좋은 직원분들의 도움으로 라운지 바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답답한 상황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의 대답을 기다려 주시고 또는 추천해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고 라운지 바 이용시간이 다 되어 나가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저와 친구를 위한 스페셜 칵테일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 정성을 보면서 정말 좋았고 다시 한 번
“Le Merdian”호텔에 머물기를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 날에 다시 라운지 바에 가서 직원분들께 오늘 마지막날이고 “제공해 주신 서비스를 감명깊게 받았다”라고 말씀드리니 다시 한 번 저만을 위한 스페셜 칵테일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시간이 흐른후에 다시 코타에 오게 된다면 거두절미하고 “ Le Merdian” 호텔에 묶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모든 호텔 관계자 여러분들께서 건강하시고 당신들의 친절함은 코타의 최고의 호텔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숙박 날짜: 2019년 7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eunseokwo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의 LeMeridienKotaKinab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8월 2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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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eonghaseyo eunseokwoo,

Gansahanmida for choosing Le Meridien Kota Kinabalu and for taking the time to review us! Thank you for the excellent full 5/5 star rating! This was a splendid read, knowing that you were very well taken care of by all our associates. We are also very happy that you loved your recent stay with us, and especially loved our sea view executive club lounge.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nd your loved ones again soon, next time with a new sunset in motion experience at our Rooftop venue!

Regards,
Jacqueline,
Guest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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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4월 5일에 작성. 모바일

Mar.31, 2019-Apr.3,2019
1. 직원의 부정직성:
옷장에 옷을 남겨둔 걸 체크아웃한 날 밤 늦게 깨닫고 다음날 일찍 전화를 하니 알아보고 연락해 준다고 했으나 답이 없어 오전에 직접 호텔로 찾아 갔는데 방에서 발견한게 없었답니다. 스포츠쟈켓 두개와 남자 바지 하나, T 셔츠 하나를 전부 발견 못 했다는 거짓말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30여년을 전세계 호텔로 출장과 여행을 다니면서 별 2개짜리 호텔에서조차 이런 부정직한 모습을 보지는 못 했습니다.

2. 식당 위생
아침에 식당에서 바퀴벌레 발견했는데 직원은 멀뚱히 놀라는 표정만 내게 비어 보였습니다.

3. 룸서비스

첫째날, ‘do not disturb’ 표시도 안 해 두었는데 방이 정리되어 있지도 않아서 밤늦게 하우스키핑을 불러야 했습니다.

4. Wi-fi 문제
Wi-fi 가 폰에 잡히지 않아 도움을 청했더니 첫째 결론이 저희 커플의 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public network도 잘 잡히는 폰이라고 설명하고 그 다음날 외출해서 돌아와보니 모뎀을 추가설치 해 놓았습니다. 애초에 wifi 가 약하거나 안 되는 걸 알면서 고객이 심하게 불평하기 전에는 조처를 취하지 않나 봅니다.

5. 공사 소음
오래된 건물이라 리노베이션 공사 중입니다. 이에 대한 안내도 없고 소음이 있을 거라는 사전 공지 없지만 새벽부터 공사 소음에 잠을 깨고 시달립니다. 전혀 사과는 없습니다.

위의 사항들 중 어쩌다 한 사건이 발생했다면 직원이나 시스템의 어쩔 수 없는 실수나 오류라 하겠지만 일련의 연속 사태들은 이 호텔이 얼마나 엉망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여실히 드러냅니다.

위치가 편하다고는 하나, 주변에 새로 오픈한 좋은 시설의 호텔 및 Airbnb에서 구할 수 있는 아파트의 선택 폭이 아주 넓고 훨씬 가성비 좋은 곳에 머물 수 있습니다. 저도 다른 아파트로 결국 옮겼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4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1  eunjeongs14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르 메르디앙 코타키나발루의 LeMeridienKotaKinaba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4월 9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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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eunjeongs142,

Thank you for your feedback. We do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s that you have experienced, and we assure you enjeongs142, that this is not the standard of Le Meridien.

The Manager on Duty has looked your missing items, but unfortunately no lost items were found/recorded. The hotel have also assisted with the report that you have made. If there is any update to that, we will notify you immediately.

We will also improve on the other comments that you have made, and ensure that this will never happened again.

Once again, we extend our sincerest apologies and we do hope you will come back to experience a better stay with us.

Thank you.

Regards,
Clara Lim
Marketing Communitations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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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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