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이 사이트의 최저가격을 확보하세요
Booking.comUS$32
Trip.com
Hotels.com
Expedia
ZenHotels.com
KLOOK
8개 특가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43)
리뷰 필터하기
4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1
21
8
2
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여행자 평가
11
21
8
2
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3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7년 4월 26일에 작성.

호텔이 공항과 매우 가까워서 선택했어요. 저번에는 시내에 있는 해변 근처 숙소에 머물렀는데 Hotel No 5보다 두 배 이상 비쌌어요. 밤 비행기를 타기에는 좋은 위치지만 시내 관광을 하기에는 그다지 좋지 않아요. 도심까지는 셔틀을 운영하는데, 공항 셔틀은 없어요. 호텔에서 공항까지 택시 요금은 표준 30링깃이에요(~$7 USD). 호텔은 깨끗하고 $41 미국 달러로 아주 저렴해요. 보르네오에서의 14일 동안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인터넷도 마음껏 사용했어요.

Thad 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Hotel N°5의 HotelN5_Pnmpg님(Communications Executiv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6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ClemsunTiger,

Good day. Greetings from Hotel N°5.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at Hotel N°5 during your recent visit to Kota Kinabalu. We are pleased to know that the hotel was up to your expectations, and that the Wi-Fi signal was strong.

Additionally, we truly value your feedback as this will assist us in continuously improving our services and facilities.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soon!

Warm Regards,
The Management and Staff of Hotel N°5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6년 12월 20일에 작성.

우리는 2층에 묵었습니다. 방은 깔끔했고 침대도 편안했습니다. 방 크기도 굉장히 컸어요. 호텔이 번화가에 있어서 걱정이 됐어요. 하지만 예상 외로 아무 문제 없이 잠들 수 있었습니다. 객실 관리 직원도 정말 정직했어요. 체크아웃하고 나서 남편이 노트북을 두고 온 걸 깨닫고 호텔에 연락해 노트북이 아직 방 안에 있는지 물어봤어요. 그때 근무 중이던 프론트 직원이 객실 관리 직원을 통해 확인해주어서 노트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비싼 노트북은 아니었지만 흠집 하나 없이 노트북을 되찾아서 남편이 매우 기뻐했었죠. 정말 고마워요! 꼭 다시 올 겁니다.

Rheali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my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Hotel N°5의 HotelN5_Pnmpg님(Communications Executiv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Rhealis,

Greetings from Hotel N°5.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taking your time to share your review. We are happy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and enjoyed the great value that we can offer.

Besides, it is also delighted to know that our staff were accommodating during the process of looking for your husband's handphone. We shall pass along compliments to the Reception and Housekeeping Team.

Once again, thank you for choosing Hotel N°5 and we hope to welcome you back on your next visit to Kota Kinabalu.

Best Regards,
The Management & Staff of Hotel N°5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6년 10월 21일에 작성.

우리는 9층에서 1박을 했음. 객실은 넓고 침대도 편안함. 조명과 에어컨도 괜찮았음. 하지만 베개 하나에 노란 얼룩이 있었고 머리카락도 붙어 있었음. 샤워실은 그다지 깨끗하지 않았고 벽 타일에 얼룩이 있었음.||조식은 괜찮은 편이었고 식당 직원이 아주 친절했음...우리가 주문한 대로 요리한 오믈렛을 금방 가져다 주었음.||체크인할 때 만난 몇몇 카운터 직원은 얼굴에 웃음기조차 없었음. 하지만 벨보이 직원은 친근한 얼굴로 손님들에게 문을 열어 줌.||멀리서 호텔이 보였음에도 방향 표지판이 부족해서 호텔로 가는 길을 찾기가 힘들었음. 호텔 게스트를 위한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음.||근처에 쇼핑몰이나 먹거리 골목이 없어 호텔 주변에서 할 게 별로 없음.

Langela2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Hotel N°5의 HotelN5_Pnmpg님(Communications Executiv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2월 2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Langela21,

Greetings from Hotel N°5.

Thank you for writing us a review!

Firstly, thank you for highlighting the issue of cleanliness in the guest room and the lack of proper directional signage getting to our hotel. Please be informed that we truly value your comments as these will provide us with the means to improve on our shortcomings.

Secondly, we are delighted to hear that you enjoyed our breakfast buffet and the staff were accommodating. Also, not forgetting our Bell boy who has showered you with a friendly hospitality. We shall pass along compliments to our Bell boy and F&B Service staff for their commendable service. As for the staff at the Reception counter, we shall take the necessary improvements.

Lastly, we will continue to offer the best value to our guests and improve in our services. Thank you for choosing to stay at Hotel N°5 for your trip. We definitely look forward to welcome you again someday.

Warm Regards,
The Management of Hotel N°5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23년 1월 25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22년 12월
    • 가격
    • 장소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20년 3월 5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20년 2월
    • 가격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Hotel N°5의 Commun D님(Sale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1년 1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