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780개 결과
여행자 평가
783
662
212
75
48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783
662
212
75
48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780건의 리뷰 중 4-9
2017년 11월 5일에 작성. 모바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 이라는 단점이 있음
깨끗하고 적당한 품 컨디션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 가능

숙박 날짜: 2017년 11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Safari80959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페탈링자야의 HiltonPetalingJay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동중김

Thanks for writing us a review.
For the benefit of the readers of this forum, we'll like to state that free Wi-Fi is only given to Hilton Honors members and if you're not a member, you can easily sign up at the front desk for free.

We're gl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in our hotel and we hope to welcome you back on your next trip to Petaling Jaya.

Best Regards,
Charles Marshall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9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저렴한 가격에 아주 잘 쉬고 왔습니다. 호텔 조식도 비교적 맛있구요. 호텔 직원들이 인사도 잘하고 청소도 잘 해 주었습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는데... 생각보다 밖이라서 그런지... 차 다니는 소리에 시끄러웠어요. 하지만 사우나는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체크인이 좀 오래 걸린것 빼구요... 다 좋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9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hongpowe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페탈링자야의 HiltonPetalingJay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I appreciate you taking time to share your feedback on the hotel. I was delighted to read that you enjoyed your stay and in particular the quality of service from my team, our breakfast spread at Paya Serai and the sauna as well.

Thank you again, I truly appreciate your kind compliments and and high ratings. We look forward to being of service to you soon when you return to Kuala Lumpur.

Best regards,
Charles Marshall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22일에 작성.

- 단체객에대한 차별이 심함
- 5성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무성의한 직원들의 태도 및 조식 식사 장소에서 매니저급 되어보이는 직원이 신발을 질질 끌고 다님 (스케이트 타듯이)
- 조식 자리 안내하는데 손가락으로 저기로 가라고 하는데 가보면 자리없음. 어른들 모시고 가는 여행인데 매우 불쾌, 숙박하는 3일내내 똑같은 현상 발생
- 이불과 베개는 얼룩져있고 시트에는 매직팬으로 그린 흔적이 남아있는 것을 사용
- 좌변기 얼룩 많음(매우 더러움)
- 유리컵 먼지
- 전기포트 내부 얼룩
- 전화응대만 친절함
어떻게 이딴 호텔이 5성인지 참...3성이면 이해를 하겠는데

객실 관련 팁: 단체여행객으로 선택사항이 없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8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1  Vacationer80459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월 31일에 작성.

위치가 KL 시내에서는 떨어진 Asia Jaya 라는 곳에 있기 때문에
주변에 비지니스차 방문을 하거나 현지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 휴식을 하기에는 좋지만
관광객에는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객실은 리모델링을 해서 깔끔한 편이며
KL 시내에 다른 4, 5성급 호텔과 비교를 해도 욕실이 아주 좋네요.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얼리 체크인 가능했고
다만 객실을 3층을 배정받아 전망이 벽뷰 였습니다.

하지만 2층 수영장으로 이동할때 비상계단을 통해 편하게 갈수 있어 나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수영장은 크지는 않지만 수심이 1.5m 라서 생각보다 깊고
KL 에서 가장 깨끗한 수영장을 경험했습니다

주말이였음에도 투숙객이 많지 않아 조용히 쉬다 올수 있어서 좋았네요.

Wifi 는 honors 멤버만 가능하다고 해서 체크인 할때 가입하고 이용 했습니다.

단점이라면 트윈침대 였는데 침대 사이즈가 너무 작고 매트리스가 딱딱해서
편하게 잠을 잘수 없었습니다.

침구만 좀 보완한다면 다음에도 이용예정입니다.

숙박 날짜: 2015년 12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Ray 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페탈링자야의 HiltonPetalingJay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2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Ray L,

Thank you for writing to us on your feedback. It is great and satisfying to read that you've had a pleasant and comfortable stay with us.

Just for your information, we do offer complimentary shuttle service on a daily basis to several popular malls in KL and PJ area. I have noted your comment on our mattress condition and have forwarded your comment to the Executive Housekeeper for his immediate action.

Appreciate your feedback and we look forward to being of service to you in the near future.

Best regards,
Charles Marshall
Hilton Petaling Jay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월 29일에 작성.

위치가 조금 애매하고 페탈링 자야는 KL에서 가까운 도시인 듯 보입니다. 주로 머무는 분들은 비즈니스 맨들이 많은 듯 합니다. 힐튼 멤버거나 페탈링 자야에 머무를 일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숙박 날짜: 2015년 11월
  •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 장소
    • 청결도
    • 서비스
Inspiration80676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페탈링자야의 HiltonPetalingJaya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2월 1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자력갱생,

Thank you for writing to us on your feedback. It is great and satisfying to read that you've had a pleasant and comfortable stay with us.

Just for your information, we do offer complimentary shuttle service on a daily basis to several popular malls in KL and PJ area. Appreciate your positive comments and we look forward to being of service to you in the near future.

Best regards,
Charles Marshall
Hilton Petaling Jay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