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569개 결과
여행자 평가
1,535
609
258
103
6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535
609
258
103
6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569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2년 11월 30일에 작성.

처음 몇 시간 동안은 꼭 몰래 카메라를 촬영하는 줄 알았습니다. 체크 인은 편하고 빨랐지만, 룸에 들어서자마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와이파이가 잡히질 않는 겁니다. 와이파이가 연결되는 방으로 옮겨달라고 부탁했더니 불가능하다는 대답만 하더군요. 그래서 해변으로 나갔습니다. 키오스크에 가서 타월을 요청했더니 타월이 다 떨어졌다는 겁니다. 직원이 굉장히 무례한 태도로 '해가 지고 10분이 지나면' 타월을 가져오겠다고 하더군요.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일박에 300달러나 지불했는데 타월 서비스 하나 제대로 못 받는단 말입니까! 하는 수 없이 맥주나 한 잔 하기로 했는데, 맥주 한 잔 나오는데 30분이 걸리는 겁니다. 샌드위치는 거기서 또 10분을 더 기다려야 했고요. 불편한 일은 이 정도로 끝이 아니었습니다. 뷔페는 아침 저녁으로 식사를 시작한지 10분 정도만 지나면, 치킨이나 치즈, 아니면 또 다른 음식들이 바닥나곤 했습니다. 일인당 60달러짜리 저녁식사에 렌즈콩과 감자만 나온다는 게 말이 됩니까! 특히나 저처럼 고기와 감자를 주식으로 먹는 사람한테 말이죠. 일식은 그런대로 괜찮았지만 그래도 4성급 호텔에서 기대할 만한 수준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게다가 어느 날 밤엔 큼직한 바퀴벌레 한 마리가 룸에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직원들은 서비스를 제공할 때도 굉장히 느렸습니다. 그래도 장점을 찾아보자면, 해변은 훌륭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경치도 아름답고 물도 깨끗했죠. 대형 풀장도 하나 있었는데, 직접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보기에는 좋았습니다. 무료 보트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보트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스노클링도 재미있었습니다.(개인적으로 즐기는 편이 낫습니다. 보트 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스노클링 트립을 따라가면 실제로 스노클링을 하는 시간이 15분 정도밖에 안 되니까요.) 하지만 아무리 이런 저런 재미있는 활동을 해봐도 전체적인 호텔 서비스가 가격 대비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은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소피텔 모리셔스는 우리가 아직까지 묵어본 호텔들 중 가장 비싼 호텔 중 하나였는데 서비스는 가장 최악이었습니다.(메인 주 포틀랜드 외곽의 모텔 6 보다도 못했단 말입니다.)

5  OVC6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소피텔 모리셔스 리페리얼 리조트 & 스파의 SofitelImperial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년 12월 1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Sir, Dear Madam,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a comment on Trip Advisor. This is the best way to help us know about your disappointments and improve our service.

We are pleased to know that you enjoyed your check-in time as well as the Japanese table the Teppanyaki. We must say that the Beach Front is a really nice one and that our beach boys do their utmost to help and satisfy our customers.

Concerning the problem encountered with WI-FI in the room, this seems rather unusual as all our rooms are equipped with WI-FI and it seems weird you were told that you could not get a room with WI-FI. It could have a been a general network bug. I shall look into that.

Nevertheless, I would like to apologise for the inconvenience met during your stay with us. Please rest assure that I shall personally see what happened concerning the towel problem as well as the boat-house issue.

Please do not hesitate to contact us directly at h1144-sm2@sofitel.com if you would like to talk about your experience.

We really hope to see you with us for another stay and better souvenirs.

Very kind regards
Christophe Carlie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2년 11월 15일에 작성.

내 파트나와 난 3일을 이 리조트에서 지냈다. 아주 최상이었다. 위치도 환상적이고 직원들도 즐겁게 일하고 도움이 되었다. 우리방은 202호였는데 위치도 좋고 편안했다. 침대도 안락해서 잠도 잘잤다. 뷔페식당도 음식이 다양했다. Mauritian(마우리티안)음식도 간식으로 먹어볼만하다. 커피는 당신만의 플런저에 제공되는 장소가 있다. 수영장은 깨끗하고 크기도 적당하며 기분전환을 위해 해변으로 걸어가기도 십다. 레저용으로 카약도 사용할 수 있었다. 점심 메뉴는 휴식을 취하는 중에 선택해주면 그 장소로 배달해주었다. 밤에는 즐거운 쇼가 진행되었다. 밴드가 음악을 연주하고 좋은 목소리의 가수가 음악에 맞춰 노래했다. 전반적으로 숙박은 좋았다. 나는 이 Sofitel(소피텔)호텔을 누구에게나 추천한다.

Alman12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소피텔 모리셔스 리페리얼 리조트 & 스파의 SofitelImperial님(Directeur général)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년 11월 2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Sir, Dear Madam,

Thank you for this comment on Trip Advisor.

We are most pleas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at the Sofitel Mauritius L'Imperial Resort & Spa. By reading your comment I can understand that you have made the most of your holidays and that our team has been able to satisfy your requests.

This is how we want life to be at Sofitel.

I really hope to see you again with us.

Best Regards
Christophe Carlier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7년 8월 5일에 작성.

숙박시기: 2017년 7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7월 21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7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7월 19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7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소피텔 모리셔스 리페리얼 리조트 & 스파의 SofitelImperial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7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