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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6건의 리뷰 중 1-6
2017년 9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샹글플라자에서 식사하기도 편하고
다른몰에비해 좀 더 한적해서 좋더라구요
수영장은 좀 작아도 아이들이 놀기에 딱이구요^^
조식은 중식이 좀 더 많은것 같고 망고는 따로 부탁하면 한접시 가져다준답니다~

숙박시기: 2017년 8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Discover69337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의 Amit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21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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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안 혜,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with us. I took delight in reading the details about your stay at the hotel. I am also glad that your children enjoyed our aqua play area. Please know that we value your personal experience. Once again, thank you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oon.

Yours sincerely,

Amit O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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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29일에 작성.

직원들이 의도한 것인지 단순한 실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실수라고 하더라도 꼭 그게 고객에게 피해가 가는쪽으로만 여러 실수를 하는.... 샹그릴라 브랜드 이름이 아까운 호텔이었습니다. 2주 묶었기 때문에 호텔 내 여러 식당도 가게 되었는데 그 서비스 또한 일관되게 실망스러웠습니다.

1. 룸 다이닝
이를테면 메뉴판에는 "커피" 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커피를 주문 했더니 '작은 주전자? 큰 주전자?" 하고 묻길래 작은 주전자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계산서에는 메뉴판에 적힌 것보다 훨씬 많은 금액이 적혀 있었습니다. 이유를 물어 봤더니 "메뉴판에 있는 건 한 잔의 커피 가격이고 저는 작은 주전자에 있는 커피를 주문했기 때문" 이라더군요.

2. 뷔페 식당 "HEAT"
저녁 뷔페를 이용하기 위해 HEAT를 갔더니,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 주며 "음료는?" 하고 묻길래 물이나 한 잔 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저한테 뷔페 이용료 외에 "비싼 물" 가격도 추가하여 청구했더군요. 뷔페에는 별도로 돈을 내지 않아도 물과 다양한 쥬스를 마실수 있는 음료 코너가 별도로 있는데도 말입니다. 제게 준 물이 뷔페 코너에서 가져온 것이 아닌 "병"에 담긴 물이긴 했지만, 별도로 청구하는 것이라면 이에대한 안내를 주문 전에 미리 했어야 하는 것 아닌지 합니다.

3. 이탈리아 식당 "Paparazzi"
역시 직원이 자리를 안내해 주며 "물은 생수로 줄까? 탄산수로 줄까?" 묻길래 탄산수로 달라고 했습니다. 역시나..... 계산서에는 "비싼 탄산수가" 별도로 청구되어 있더군요.
메뉴에 "자스민 차" 라고 있어서 이를 주문했더니, 차 주전자에 차를 내 왔습니다. 계산서에는 역시나 메뉴판에 있는 것과 달리 아주 비싸게 청구되어 있어 물어 봤더니 "메뉴는 한 잔의 차" 이고 실제로 제공한 건 한 주전자이기 때문에 가격이 다르답니다. 물론 그 누구도 제게 "한 잔의 차를 줄까? 주전자로 줄까?" 이런 질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4. 미니바
제가 예약한 상품은 "무료 미니바 이용"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체크아웃시에 보니, 미니바 이용액이 청구 되어 있었습니다. 직원에게 문의하니 "무료 미니바 이용"을 명시한 예약 증명서를 제출하라더군요. 다행히 이걸 안 버리고 이메일로 갖고 있어서 제공했더니 차감해 주었습니다. 체크아웃 후 며칠이 지나서, 전화도 아니고 이메일로 "니가 체크아웃한 후, 미니바 사용한 것을 확인했으니 그 금액을 추가로 니 카드로 청구하겠다" 라는 내용을 보냈더군요. 그래서 다시 이메일로 "미니바 무료 이용"이 명시된 예약 증명 서류를 제출하고, 항의하고.... 한 후에 겨우 미니바 사용 금액 청구를 철회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5. 체크 아웃_계산서
제가 예약한 내용은 "식음료 20% 할인"을 적용받는 것이었습니다. 체크아웃 때 계산서를 살펴보니 20% 할인이 적용되어 있지 않더군요. 직원은 또 다시 제게 "식음료 20% 할인"을 명시한 예약 확인증을 보여달라고 했고, 이걸 제출한 후에야 20% 할인된 계산서를 다시 받을 수 있었습니다.

6. 샹그릴라 GC 포인트
체크아웃 후 적립된 GC 포인트를 확인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적은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확인을 요청하자 "니가 예약한 건은 원래 GC 포인트 적립대상이 아니다." 라는 답변을 해 왔습니다. 그래서 "그렇다면 예약시에 이를 미리 공지했어야 하는 것 아니냐? 예약 확인증에도 그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다. 그 조건을 명시했다는 증거를 제출해라" 라고 했더니, "확인해 보니 너한테 이미 GC 포인트를 제공했다"는 답변을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내가 GC 포인트 적립 받은 건 이미 알고 있고, 그 포인트가 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적어서 왜 그런지 확인을 요청한 것 아니냐?" 라고 하니 그제서야 다시 추가로 GC 포인트를 적립해 주었습니다.

  • 숙박시기: 2017년 5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서비스
Maps81065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의 Amit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30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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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고냥이,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At your most convenient time, may we have your email address as we would like to obtain other details about your concern. We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Your sincerely,

Amit O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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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7월 12일에 작성.

다음번 숙박에 참고하고자 타워윙 스위트 객실 룸 쇼 요청하여 사진촬영하니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다며 못찍게함.
많은 호텔, 리조트를 돌아보지만, 자기 객실 사진 못찍게 하는 직원 처음봄.

스파 Chi 세계탑10개 스파중 3위이길래 기대하고갔는데, 매니저도 없고, 손님이 와도 직원들은 멀뚱멀뚱 쳐다보고, 내가 아쉬워서 스파 예약 햇는데, 막상 약속한 시간보다 20분이 지나도록 매니저도 없고, 담당 테라피스트도 오지않아 기가막혀서 취소하겠다고하고 나옴.
사전에 미리 예약이 늦어지는걸 통보하거나 사과한마디도 없음.
심지어 약속시간 전 미리 와서 기다리는데도 진저티 제공도 없었음.

샹그릴라, 그것도 Chi spa 에서 테라피스트가 늦은건 처음이었으며,
Edsa Chi spa 수준에 대해 의심하게 되었음.

그 외 객실 수준은 너무 만족스러웠고, 조식도 맛있었으며, 가든윙 스위트의 욕실에 있는 자쿠지도 좋았다.

  • 숙박시기: 2017년 7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hangri-la.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oungShimCho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의 Amit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7월 13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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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욤욤공주,

It was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here at Edsa Shangri-La, Manila. We are greatly heartened by your feedback, and we will continue to serve you with the Shangri-La brand of hospitality you have come to expect from us.

We would love to have you dine with us again in the future. Agai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t us know how much you enjoyed your dine with us.

Yours sincerely,

Amit Oberoi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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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5월 12일에 작성.

싱가포르같은 쇼핑몰과의 연결이 훌륭하다.
부대시설 중에는 사우나와 헬스장은 훌륭하고
로비 커피는 일품이다

  • 숙박시기: 2017년 5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hangri-la.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tepl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의 Amit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5월 15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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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stepli,

It was a pleasure having you as a guest here at Edsa Shangri-La, Manila. We are very delighted to hear that you enjoyed your stay with us.

We would love to have you stay with us again in the future. Again,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t us know how much you enjoyed your stay.

Yours sincerely,

Amit Oberoi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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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7월 22일에 작성.

적당한 가격에 시내에 위치하면서 수영장이 괜찮은 호텔이었음.
조식 잘나오고 다만 사람이 좀 많았고, 수영장도 시내에 위치한 것 치고는 커서 좋았음.

방은 낡긴 했지만 잘 관리되어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었음.
주변에 sm몰 등이 있어서 잠깐식 나가서 식사나, 돌아다닐 수 있는 점이 좋았음

  • 숙박시기: 2015년 12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SDALe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에드사 샹그릴라, 마닐라의 Amit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7월 25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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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SDALe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on your recent visit to Manila. We are happy to hear that everything was to your liking during your stay. We highly appreciate and value your feedback about our room, our breakfast buffet at HEAT and our swimming pool.

Rest assured that we will continue serving you consistently with the Shangri-La brand of hospitality you have come to expect from us. We would love to welcome you back in the future.

Yours sincerely,

Amit Oberoi
General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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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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