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823개 결과
여행자 평가
648
121
28
11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648
121
28
11
1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823건의 리뷰 중 2-7
2016년 7월 31일에 작성.

객실이나 어메니티는 괜찮은 편임. 다만 주변 교통이 불편하고, 혼잡하며, 조식당의 경우
그다지 맛난 음식이 없음. 국수는 괜찮은 편이었음. 또한 front desk 직원들이 무표정에, 친절하지 않으며, 서비스 마인드가 결여되어 있음. 멤버쉽 제도 및 고객 요구에 대한 이해도 떨어짐. 그다지 추천하고 싶은 호텔은 아님. 일예로 방키는 룸당 1개만 주는게 원칙이라고 우기다가, 5분정도 실갱이하다고 겨우 받음. 주면서도 기분 나쁜티 내고, 사과는 단 한마디 없었음.
서비스 내용은 모를 수 있어도, 실수에 대한 사과나, 제스츄어는 필요하다고 생각함. Max

숙박 날짜: 2016년 7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Stereo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항저우 웻랜드 파크 리조트의 SheratonH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8월 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sharing with us your recent experience. We are so sorry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during your stay with us. We have taken note of your feedback and shared it with our team to improve the service. We are always trying to provide our guests with a high level of service and to do our utmost to ensure a seamless and enjoyable stay.

Thank you again for choosing to stay at Sheraton Grand Hangzhou Wetland Park Resort.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nd delivering service to you for your next stay in Hangzhou.

Yours sincerely,
Kathy Ma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8월 27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7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장소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6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항저우 웻랜드 파크 리조트의 SheratonHZ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0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항저우 웻랜드 파크 리조트의 SheratonH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