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130개 결과
여행자 평가
1,451
474
122
50
3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451
474
122
50
3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130건의 리뷰 중 2-7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27일

리츠칼튼의 로비에서 부터 명성을 알수 있었다. 고풍스러운 디자인은 현대적 감각으로 매우 세련되게 표현 되어 있고 직원들의 친절도는 여행에 지친 당신을 위로 해줄것이다.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있어 근거리 이동이 매우 즐거워 졌다.
클럽라운지의 디저트 당신의 오감을 만족 시킬것이다.
다시 오사카에 온다면 고민 없이 리츠칼튼이다

  • 숙박시기: 2017년 12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Roving75177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츠칼튼 오사카의 Kevin S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8일에 답변함

정우 김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The Ritz-Carlton, Osaka 방문 후 로비 디자인,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 또 클럽라운지의 일 5회 식음료 서비스에 대한 따듯한 후기 말씀 감사합니다.
계속적인 서비스 향상 노력에 심여를 기울이며 고객님을 저희 호텔에 다시 환대하는 날까지 저희 Ritz-Carlton 신사숙녀 직원 일동이 기다리겠습니다.

Kevin S. Song
Director of Rooms l The Ritz-Carlton, Osak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25일

어느 국가든 리츠칼튼만의 앤티크함과 고풍스러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늘 만족하는데, 이번 오사카 리츠칼튼은 일본의 서정적인 감성까지 함께 더해져 만족감이 배로 상승하는 기회였습니다!!!

음식이며, 새로 리뉴얼 된 클럽라운지이며, 세세하게 신경쓰고 끊임없는 변화로 만족 스러운 서비스를 제공 받느 기분이 들었습니다. 특히 호텔내 수시바에서 먹었던, 오마카세는 최고중최고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리츠칼튼에서 늘 친절한 직원분들이 맞이해주셨지만,
특히 이번에 한국 직원분이 계셔서 더욱더 친근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도 무조건 리츠칼튼 오사카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 숙박시기: 2017년 12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Sera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츠칼튼 오사카의 Kevin S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6일에 답변함

Sera C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TripAdvisor에 남겨주신 후기 감사합니다.
리뉴얼 된 Club Lounge와 Hanagatami Sushi Omakase 경험을 즐시셨다니 다행입니다.
또한, The Ritz-Carlton, Osaka에는 한국어 소통가능한 신사숙녀 직원 10명 이상으로 많은 한국고객님께 오사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님의 따듯한 말씀 저희 팀원들과 나누며 다음의 재방문을 기약하겠습니다.

Kevin S. Song
Director of Rooms
The Ritz-Carlton, Osak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1월 25일

연말을 맞이해서 리츠칼튼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너무나도 친절하고 작은 부분까지 배려가 넘치는 직원분들에게 감동받았습니다.

고풍스러운 로비와 카페, 모든게 정말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특히 일식당의 분위기, 음식의 맛, 인테리어 등 모든게 너무나도 완벽했던 곳이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가고 싶은 호텔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리츠칼튼 너무 감사합니다!!!

  • 숙박시기: 2017년 12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calitraveler2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츠칼튼 오사카의 Kevin S님(oth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26일에 답변함

calitraveler2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연말에 The Ritz-Carlton, Osaka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저희 로비, 카페, 또 Hanagatami 일식당을 즐시셨다니 대단히 기쁨니다.
다음에 저희 호텔 재방문시에는 올해 새로 Michelin 1-star를 받은 La Baie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Kevin S. Song
Director of Rooms
The Ritz-Carlton, Osak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1일 모바일

리츠칼튼 클럽룸을 이용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분위기있고 아주 아름다운 호텔이였습니다
클럽에는 시간에 따른 에피타이저 식사와 디저트 등이 제공되어 하루 호텔에서 푹 쉴 수 있었습니다
로비에서 부터 클럽까지 직원 한명 한명이 너무 친절하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 편하고 클럽층의 분위기와 뷰 또한 너무 아름다워습니다.
일본 여행은 처음이였는데 너무 편하고 좋은 기억만 들고 갑니다.

숙박시기: 2017년 11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세란 이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츠칼튼 오사카의 Kevin S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23일에 답변함

세란 이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TripAdvisor에 남겨주긴 후기 감사합니다. 특히 클럽라운지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다니 다행입니다.
저희 Ritz-Carlton 신사 숙녀 직원 여러분이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렸다니 대단히 기쁨니다. 고객님의 따듯한 말씀, 저희 팀원들과 나누며 앞으로 더더욱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하여 심여를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evin S. Song
Director of Rooms
The Ritz-Carlton, Osak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11월 20일

다녀본 호텔들 중 가장 친절한 호텔로 떠오를 만큼 친절함이 강하게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피티스니센터, 수영장 쪽에 계신분들)
가족들과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로비부터 방까지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한국인 직원분도 있는데 직접 응대받거나 하진 못했습니다.
조식당은 호텔 규모에 비하면 좀 작은편이나 오밀조밀하게 다양한 음식들이 있고, 생선, 계란말이, 명란젓 등 일본식도 있습니다.
저렴하게 방문했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은 사전에 룸을 업그레이드를 시켜주셨다가 이유없이 다시 다운그레이드되는 일을 겪게되었는데 아무런 설명도 없었던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럼에도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을만큼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다음 번엔 클럽룸으로 숙박할 계획입니다.

  • 숙박시기: 2017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DrKD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츠칼튼 오사카의 Kevin S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23일에 답변함

DrKDS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정성어린 온라인 후기 감사합니다. 또한 저희 직원 신사 숙녀들의 친절함에 대한 칭찬 대단히 감사합니다.

하지만 룸 업그레이드에 관련된 설명 부족 및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개인 메세지를 통해 제게 고객님의 자세한 예약 사항을 알려주시면 직접 조사해보겠습니다.

다음 오사카 여행시 제게 직접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더더욱 감동적인 서비스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evin S. Song
Director of Rooms
The Ritz-Carlton, Osak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