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560개 결과
여행자 평가
694
1,043
512
182
12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694
1,043
512
182
12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560건의 리뷰 중 1-6
2016년 9월 21일에 작성.

일단 방이 엄청 넓고, 호텔 부페 및 수영장이 최상급이네요. 위치도 imbi station 에서 매우 가까움

숙박 날짜: 2015년 10월
yichu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푸라마 부킷 빈탕의 FuramaBukitBintang님(Public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9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lovely review and positive feedback.
We appreciate your comments and we certainly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futur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6월 30일에 작성.

업그레이드까지 받아서 좋았고, 어메니티 부족하여 더 가져다 달라고 하면 빠르게 보충해주시고.
병따개라던가.. 서비스도 좋았고요.
저라면 또 가겠어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서는 모두다 짜증나는 일뿐이었는데 여기 호텔 하나 괜찮았습니다.

숙박 날짜: 2016년 2월
ssunzii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푸라마 부킷 빈탕의 FuramaBukitBintang님(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7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positive feedback.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had a pleasant stay.
We look forward to your future visi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여긴 굉장히 더럽습니다 수건을 안갈아주는것은 기본이고 시트도 당연히 안바꿔 줍니다 그리고 슬리퍼,양치도구 준비안해줍니다 3명이서 방을 썼는데 체크인때 엑스트라 베드 설치해 준다고 했는데 1시간이 지나도 안와서 전화하니 금시초문이라 하고 돈 내라 해서 따졌습니다 제 인생 최악의 호텔입니다 차라리 돈 더 내고 좋은호텔에서 숙박하세요

숙박 날짜: 2016년 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Curious80451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푸라마 부킷 빈탕의 FuramaBukitBintang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월 2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review.
We are extremely sorry that you had experienced such during your stay.
We will do our utmost best to see the areas of concern and rectify it.
The managemen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7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미리예약해서 반딧불투어하고 좀 늦게 11ㅅ쯤 체크인하러 갔더니 방이없다구 투베드 주고 진짜 불친절하게 쏘리한마디하구 라마단기간이라 예민한걸까요 ㅡㅡ 방에들어와보니 세면대고장나있고 책상엔 먼지가.ㅡ 베드 두개 붙여주지도 않고 저희보고 붙여서자래요~ 위치도 별로고.. 정말 하루만 예약하길 잘햇네요 돈좀 더주고 다른호텔가세요

숙박 날짜: 2015년 7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LeeH414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8일에 작성.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구정 동안 쿠알라 룸푸르에 방문하였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훌륭하고 패밀리 객실을 예약했기 때문에 객실도 컸습니다. 베르자야 타임 스퀘어, 메나라와 페트로누스 트윈 타워가 보이는 전망이었습니다. 구정 전날에는 불꽃놀이도 보였고요.
장점은 훌륭한 경비입니다. 아즈미 씨에게 가이드와 도움에 대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저희 숙박에 대해 후다 씨로부터 피드백을 받은 것도 기분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쾌활하고 협조적입니다. 베르자야까지 걸어서 5분 거리고요. 직원들은 축제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청삼까지 입었답니다. 짱이예요...

개선해야 할 점들: 아침 식사 시간에 너무 붐볐습니다. 사람들이 계속 왔다 갔다 하더군요. 테이블이 서로 바짝 붙어 있어서 너무 시끄럽고 식당과 수영장이 너무 가깝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홀 창문은 닫아둘 수 없다는 말을 들었는데 저희 두살배기 딸에게는 위험한 환경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창문에서 의자를 떼어 두었습니다. 전등이 잘 들어오지 않는 문제가 있었지만 고쳐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충격적이게도 칫솔이 비치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호텔 맞은편 상점에서 칫솔을 사야 했어요.

전체적으로 이 호텔에 다시 오고 싶습니다. 후라마의 직원들은 저희 숙박을 아주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화이팅!

muliad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sg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푸라마 부킷 빈탕의 Gerry D님(Executive Assistan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1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Muliady,

Thank you for your taking the time to post a review on your recent stay at Furama Bukit Bintang.
I’m delighted to know that you have spend a splendid Chinese New Year in Kuala Lumpur & I do hope that this is a memorable one too.

I’m delighted to know that our staff took good care of you during your stay – just as it should be. I will definitely share your comments to them.

I acknowledge the issue you had encountered with the service at the restaurant during breakfast. I understand that this has bought much inconvenience. As it was during a festive public holidays the hotel was operating at a maximum occupancy hence the breakfast room was crowded.

We are committed to continuously enhancing our product experience and I have reviewed these comments with our team of engineering in terms of the issues f the flickering room lights. As for the comments on toothbrushes, it is provided upon request for our superior rooms.

Once again, thank you for your detailed feedback. My team and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nd your family again to Furama Bukit Bintang.

Warmest regards,

Gerry D'Cruz
Executive Assistant Manager
Furama Bukit Bintang
Kuala Lumpur, Malaysia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