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518개 결과
여행자 평가
597
613
203
69
3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597
613
203
69
3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518건의 리뷰 중 1-6
2017년 11월 19일에 작성.

먼저 체크인시에 원래예약한 객실타입은 라운지 출입이 가능한 객실이었으나
라운지 출입이 불가능하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황당할 뿐입니다. 예약 사항을 다시 확인하니...
그리고 다른 직원에게 문의하니 라운지 출입이 가능한 객실타입이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체크인 시간은 길어지고 도착하자마
호텔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웰컴드링크 쿠폰도 요청해야 받을 수 있었고....

하여튼 머무는 동안 불편한점은 없었지만 처음부터 직원의 미숙한 대응이 아주 아주 인상이 깊어 다시는 가고 싶지 않는 호텔이었습니다.

객실 팁: 고층(11~21호)을 선택하세요
  • 숙박시기: 2017년 1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doocompan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쿠알라룸푸르 방사르의 CheviiTeng님(Secretary to Deputy 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1월 2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doocompany,

Good day and warm greetings from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It was indeed a pleasure having you with us recently and we would like to express our sincerest appreciation for your kind patronage.

Thank you for completing our Guest Satisfaction Survey and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with us your experience at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From the ratings in the guest survey, I noted that the experience you had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and please allow us to express our sincerest apologies.

With regards to your feedback on the guest experience, we have since addressed the corrective trainings with the team to ensure that reservation details are communicated to guests appropriately and guests are treated as per Accor standards.

At Pullman, we strive to provide a superior service experience for every customer; therefore your feedback is very important to us. Please be rest assured that we are taking the appropriate measures to address the problems and to prevent future occurrence.

We appreciate your sharing of your concerns, and it is our hope that you will give us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better in the near future. My appreciation once again for taking the time to provide us with your feedback. We are very grateful for your patronage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Sincerely,

Chevii Teng for John Ting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11월 20일에 작성.

직원들이 친절하고 항상 웃는 표정을 지어 훌륭한 호텔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컨시어지의 직원이 특히 친절하게 택시를 잡아 주었습니다. Exceutive Lounge의 음식은 평이하였습니다. Conference room의 상태는 훌륭합니다. 객실 상태도 우수하였고 mini Bar가 좋았어요. 침구와 베개도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에어컨도 잘 작동 되었습니다.

  • 숙박시기: 2016년 1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Accorhotels.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han 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쿠알라룸푸르 방사르의 Jerina F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2월 1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Chan C,

Warm greetings from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I am pleased to learn that you had a satisfactory stay with us. We would also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you for the kind comments. However, your feedback on the food at the Executive Lounge has been well noted and would very much appreciate if you could further share the details of your dining experience with me at jerina.foong@accor.com.

Once agai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t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Jerina Foong-Chin
General Manager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2월 28일에 작성.

관광을 생각하면 중심에서는 좀 떨어져있습니다.
그러나 공항과, 관광중심지의 중간쯤 위치이고, 지역도 조용하고 깨끗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셔틀을 잘 이용하면 좋은데, 그리 자주있는 편이 아니어서 시간을 맞춰야합니다.

객실 팁: 고층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11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borimom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쿠알라룸푸르 방사르의 Cindy Y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월 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borimom2,
Warm greetings from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feedback on your recent stay. It is glad to know that you have enjoy your stay with us.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at h7962-rd@accor.com should you require more assistance and clarification.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near future.

Thank you and best regards,

Alec NG
Director of Room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2월 26일에 작성.

쿠알라룸푸르 KL센트럴이나 부킷빈탕처럼 번화한 지역에 있는 호텔은 아니다.
전철로 이동하면 유니버스티 역에서 내려 도보로 약 4-5분 걸어가면 된다.
택시 기사들도 로비를 찾지 못해 시간을 낭비할 때가 있다.
대중교통으로 이용은 다소 불편하고 주위에 슈퍼마켓이나 쇼핑몰은 찾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가족단위로 편히 쉬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에 추천한다. 특히 조식은 깔끔하다.
수영장은 있으나 작고 이용객도 거의 없다.

객실 팁: 전철역 유니버스티역에서 가까움
  • 숙박시기: 2015년 1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Sang Hoon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쿠알라룸푸르 방사르의 Cindy Y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월 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ugong,
Warm greetings from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Thank you very much for the constructive feedback on your recent stay. Regret to know that it is not an ideal hotel for your visit, especially the location and surrounding.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at h7962-rd@accor.com should you require more information and clarification.

Thank you and best regards,

Alec NG
Director of Room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5년 11월 22일에 작성.

룸 컨디션도 좋았고 특히 예쁜 욕조가 있던 넓은 욕실이 넘 마음에 들었다. 위치는 약간 애매했지만 다른건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그렇게 불편한건 없었고 대신에 호텔 셔틀 서비스가 있어 근처 쇼핑몰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

숙박시기: 2015년 5월
leych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풀먼 쿠알라룸푸르 방사르의 Cindy Y님(Director of Room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11월 23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lyeche,

Greetings from Pullman Kuala Lumpur Bangsar!

Thank you for the feedback and glad to know that you like the room. Apart from the hotel shuttle services, we are also not far away from the Kerinchi LRT station which can bring you to KLCC (twin towers) and KL Sentral (KL city centre transprtation hub) easily.

Please feel free to email me at h7962_rd@accor.com should you require more information.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again.

Thank you and best regard,

Alec NG - Director of Room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