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샹그릴라 호텔중 최악의 서비스
룸 컨디션은 오래되고 먼저 크기작고 복도도 냄새남
12층 10층 특히 코너룸 완전 3개짜리 룸 같음
조식당 로비 레몬 베이커리코너 요거트 맞은편 캔에 든 과일 옮겨둔 코너에 똥파리 날아 다니고 음식에 앉아 있고 직원들 프로 같지 않음 금요일 저녁 로비 앞 정신없고
10월3일 10월6일 3박 있는동안 조식이 점점 먹을게 없고 5성급이라 절대 할수 없음 패스트푸트 음식만 나열 해 놓음 호텔리어들 로비에서 보면 관광객은 보지 않고 쿠알라룸푸르 사람들 행사에만 집중함 여행객들은 힐튼이나 메리어트가 훨씬나음 여행객의 돈으로 현지인손님들의 서비스에 집중하는것 처럼 보임
샹그릴라 호텔중 최악 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