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538개 결과
여행자 평가
141
240
108
27
2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41
240
108
27
2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538건의 리뷰 중 2-7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8월 22일

가격대비 매우 좋네요, 인트라 무로스 등 둘러보기엔 강추, 아침식사도 가격대비 상당히 먹을만함. 복도 청소 등도 지속적으로 해주고 있고 청결도도 괜찮아요. 다만 공항, 몰 오브 아시아에서는 가깝지는 않습니다. 강추.

  • 숙박시기: 2012년 7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1  WonsangLee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10월 5일

Rizar 공원과 미국 대사관, 수족관이 바로 옆에 있으며, Malate 까지는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Intramuros까지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이런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저는 디럭스룸에 있었는데, 공간이 넓고, 대형 TV가 있었으며, 깨끗하고 아주 편했습니다. 서비스도 훌륭했습니다 … 아침식사는 약간 미묘 했지만. 그래도 마닐라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으니까요!.

2  Tom_is_on_holiday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uk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카사 보코보 호텔의 CBHmanila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10월 1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Greetings from Casa Bocobo Hotel!

We are greatful that you took the time in writing a review for Casa Bocobo Hotel. We highly appreciate and value the kind words. This will surely be shared everyone in the family. Rest assured that we shall continue to improve ourselves to be of better service to you.

We would love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once more as our valued guest. Please inform us should you need assistance on your future reservation.

Yours Truly,

Your Casa Bocobo Famil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9월 18일

저는 이곳에 하루밤만 머물렀습니다. 마닐라를 떠나기 전에 옛날 도시 풍경을 돌아보는 투어를 하기 위해서 였지요. Rizal park가 바로 건너편에 있었으며, intramuros를 돌아보기에 아주 편한 위치에 있었죠.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고요, PETITE 룸은 인너텟에서 사진으로 봤을 때보다 크고 깨끗하면서 필요한 모든 것이 다 있었습니다. 방에서도 무료 wifi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 전파가 호텔것인지, 아니면 건너편 상점에서 오는 건지는 잘 알 수 없지만요. 호텔의 부페 아침식사도 좋았구요. 저는 intramuros를 걸어서 구경하는 투어에 가기 전에 배를 든든히 채우고 나갈 수 있었지요.

1  johnson21c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카사 보코보 호텔의 CBHmanila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10월 1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Greetings from Casa Bocobo Hotel!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for Casa Bocobo Hotel. We would like to extend our deep appreciation to the kind words you have posted. It is gratifying that you generally find your stay pleasurable.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again on your next stay.

Yours Truly,

Your Casa Bocobo Famil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9월 4일

2주간 머물면서, 100% 좋은 기억만 남았습니다. 직원들은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불편한 점은 없는지 확인을 했고, 깨끗하며 위생적이었습니다. 마닐라의 다른 호텔에도 묵어본 적이 있지만, 저는 꼭 완벽했던 이곳에 다시 올겁니다. 기본적인 룸에는 에어컨, 평면 스크린 텔레비전, 케이블 채널, 매일 청소 서비스, 그리고 노트북이나 기념품 같은 귀중품이 쌓여 있었음에도 하나도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해준 casa bocobo에게 감사해요.

3  Shockers7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8월 27일

우리는 이 호텔에서 3일 낮과 3일 밤을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넓은 룸은 물론, 무료 wifi 서비스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Roxas Blvd와 Manila 지역에 비즈니스가 있으시다면 위치는 아주 훌륭합니다. 우리는 물 주전자를 요청해야만 했는데요, 우리가 묵고 있는 deluxe room룸 정도라면 주전자 정도는 방 안에 있어야 할 텐데요. 우리는 첫날 밤에도 주전자를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지만, 방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곳의 홈페이지를 다시 한번 체크 했구요. 거기에는 방 용품에 포함 되어 있다고 써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다시 한번 프론트 데스크에 연락을 해서 주전자를 달라고 연락을 했죠. 저는 이 주전자로 아기 젓병을 살균하거나, 우리 딸의 우유를 데우는데 사용했습니다. 한밤 중에 커피를 마실 때도 사용했구요. 또한 부페 식사를 하는데, 두번 이상 돌면 안된다는 말을 듣고 좀 의아해 했지요. 하지만 이런 것에도 불구하고 이곳에서의 시간은 충분히 가치가 있었고, 주저없이 이곳을 다른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우리도 또 올거예요.

5  Jui-Ju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카사 보코보 호텔의 CBHmanila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1년 10월 1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Greetings from Casa Bocobo Hotel!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during your stay.

We have taken note of your insights. They are of high value to us. We will do all tha we can in finding ways to improve satisfaction fo all our guests. We are in the process of taking a closer look on the facility issues mentioned to prevent recurrence.

Nevertheless, we are gratified that you found your stay pleasurable. Please do advise us of your return date, we will more than glad to welcome you again and assist you with your needs.

Yours truly,

Your Casa Bocobo Famil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