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4,048개 결과
여행자 평가
2,989
806
166
58
2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989
806
166
58
2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4,048건의 리뷰 중 2-7
2016년 2월 13일에 작성.

넓고, 쾌적한 객실이며, 어메너티도 잘 구비 되어있습니다. 어메너티는 브라질 느낌의 어메너티였는데, 다른 하얏트와 달라 오히려 인상 깊었습니다. 하얏트 계열인만큼 객실 서비스나 직원들의 응대도 좋았습니다. 조식 구성도 좋아 출장 기간 내내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출근할 수 있었습니다. 상파울로에서 편하게 지낼 목적, 혹은 출장이라면 강추합니다.

숙박 날짜: 2015년 5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Hoseong_Sh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4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상파울루의 MarianaNunes님(Director of Guest Experienc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상파울루의 MarianaNunes님(Director of Guest Experienc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상파울루의 MarianaNunes님(Director of Guest Experienc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9월 2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7년 10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상파울루의 MarianaNunes님(Director of Guest Experience)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9월 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